디자인 블로깅 혁명이 업계를 뒤흔들고 있습니다.여러분은 밖에 무엇이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디자인 블로깅 혁명은 산업을 뒤흔들고 있으며, 여러분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야 한다.

성공적인 디자이너와 학교, 인테리어 커뮤니티 사이트, 연구 블로그의 최고 블로그를 읽어라. 만약 당신이 좋아하는 블로그의 유형을 안다면, 당신의 블로깅 스타일을 연마하는 것은 한심할 것이다.

욕실은 어느 집이든 필수적인 부분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욕실 상태는 당신의 세일을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다.

당신의 욕실은 매력적으로 보이는가? 그렇지 않다면, 타일, 조명 및 기타 욕실 설비를 점검하고 수리의 우선순위를 정해야 한다.

그리고 트렌드가 인기 있는 곳보다 학교에 다니기에 더 적합한 지역과 계약 디자인뿐만 아니라 주거와 계약을 경험할 수 있는 도전적이고 포괄적인 프로그램을 얻을 수 있는 곳, 많은 직업 주제와 마찬가지로 실내 디자인 학생이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학위가 있다.

작은 공간에 있을 때마다 특정 아이템의 공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어수선하지 않기가 어렵다. 그러나 처음에는 어수선함이 때때로 전체 디자인의 일부가 되어 방을 더 작게 보이게 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문 근처의 테이블에 도서관 책 더미가 있다면, 그것들은 결국 옮겨질 때까지 방 전체 디자인의 영구적인 부분이 될 것이다. 그들은 가져가고 있다.

공간을 넓히면 그들은 눈이 끌리는 무언가가 된다.

조명은 인테리어를 설계하는 데 중요한 부분이므로 디자인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창문 치료 및 커튼 및/또는 블라인드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패턴과 질감에 대한 생각을 아끼지 말고, 샘플 보드를 만든 다음 필요한 품목을 쇼핑하러 나가라.

이제 여기 상황을 생각해 보세요.대학이나 대학 수업에 가지 않아도 되는 혜택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여러분이 게으르거나 너무 바쁘기 때문이 아니라, 적어도 전통적인 의미에서 공부하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페이스와 집에서 공부를 하는데, 둘 다 여러분의 사생활에 큰 이점이 되기 때문에, 사람들은 종종 직장을 그만두고 풀타임 공부를 할 여유가 없다. 하지만 파트타임 공부의 선택으로, 여러분은 할 수 있다.

학기나 연도에 과목을 계획하고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 것만을 떠맡는다.

초점 – 각 방마다 초점이나 강조 영역이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벽난로 또는 전망과 같은 건축적 특징입니다. 하나가 존재하지 않으면 작성해야 합니다

실내에서 사용하고 싶은 색의 종류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도 중요하다. 동시에 방의 비율에 맞는 것을 선택하라. 가구 품목의 배치뿐만 아니라 배치도 고려해야 한다.

간단하지만 실내 디자인은 건축의 원리, 환경 심리학 및 물론 장식의 원리를 이해하는 것도 포함한다.

잘 처리된다면, 당신의 집은 단지 벽과 창문에 지나지 않을 것이지만, 계속해서 당신의 방을 반영할 수 있을 것이다. 마음

당신이 얼마나 많은 공간을 가지고 일해야 하는지, 조명, 가구, 창문 덮개에 대해 생각해 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에 따라 계획한다면, 당신은 모든 것이 꽤 잘 맞물리고 어떻게 당신이 이용 가능한 공간에서 최대한 활용될 수 있는지를 알게 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색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할 수 있고 그것들을 어떻게 통합할 계획인지 믿을지, 그렇지 않을지, 색만으로 어떤 방의 외관을 완전히 바꿀 수 있다.
서초동꽃집
약간의 트렌디한 그림 기법을 추가하면 당신은 매우 인상적일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인 조언에 있어서는, 모든 사람들이 종종 적절한 장식 방법에 대한 자르고 건조한 대답이 있다고 믿는 것 같다. 사실 페인트 색상과 직물에 대한 아이디어에 대해 조언할 수 있는 올바른 대답은 없지만, 장식되고 있는 각 공간에서 가장 잘 작동할 수 있는 것은 없다. 또 다른 최종 요소는 어떤 스타일을 찾고 있는지, 어떤 스타일을 찾고 있는지, 어떤 스타일을 편안하게 하고, 어떤 방을 보여주는지에 달려 있다.

작은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어떤 실내 디자인 학교라도 단순하게 지내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가르쳐 줄 것이다. 더 개방적이고 하얀 공간을 가지고 있을수록, 당신의 장소는 뭉툭한 가구로 방을 가득 채우는 대신 더 크게 보일 것이다. 책이나 옷을 위해 벽에 선반을 설치하려고 노력하라. 작은 부엌에서,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지 이동할 수 있는 공간을 극대화하기 위해 작은 테이블을 골라라. 어떤 것을 보관하고 무엇을 던질지 결정하는 것은 어렵지만, 장기적으로는 더 간단한 디자인 전략으로 더 행복할 것이다.

다양한 아시아 스타일에서 주워온 대담하고 화려한 디자인도 인기가 있으며, 작은 공간을 더 큰 조각 나무와 손으로 그린 아시아 스타일의 디테일을 보이게 하는 데 아주 좋고, 벽을 위해 페인트만 사더라도 부드러운 대나무 녹색보다 더 고요하고 아름다운 것은 없다.

대신해라. 그래, 빨간 끈에 있는 중국 동전은 풍수이의 부를 상징한다.

그래서 어쩌라고미국 니켈을 가진 펑키 메탈 코스터도 같은 일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