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곳에서 연습하라 – 폭음은 공원을 시작하고 아무리 많은 다른 산만함이 있어도 죽은 것을 되찾을 수 있는 것일 수도 있지만, 보통 이 상태를 시작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조용한 곳에서 연습하라 – 폭음은 공원을 시작하고 다른 많은 산만함이 있더라도 세상을 되찾을 수 있는 것일 수도 있지만, 보통 이 상태를 시작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특히 초기에는, 개들이 잠재적으로 방해가 거의 없는 좋은 곳에서 배워야 한다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하지만 훈련을 마친 후에, 이 사람들을 제거하는 것은 여러분이 적절한 훈련 동안 이 사람들을 그녀의 좋은 행동에 대한 궁극적인 집행자로 만들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강아지가 걷는 것만큼 여러분을 끌어당기고 있다면, 강아지가 여러분 곁에 앉아 기다리도록 하라. 여러분이 뒷걸음질 칠 준비가 될 때까지 그와 여러분 자신을 그곳에 있게 하라. 강아지는 당김으로 걷는 것이 쉽고 지옥에 앉아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그가 여러분과 함께 있어도 당기는 것을 없애는 이점이 될 것이다.

그것은 경기장에서 가장 인기 있고 아마도 가장 오래된 유형의 칼라 중 하나이다. 그것은 개 목줄 버클 칼라를 항상 둘러쌀 때 끈을 유지하기 위해 끈의 한쪽 끝에 부착된 납작한 금속이나 플라스틱 버클을 사용하여 간단한 가죽이나 나일론 스트립으로 만들어지지만, 개 목줄 당기기 행동을 만드는 경향이 있지만 기술적으로 훈련 칼라 범주에 떨어지지 않는다.

복종 훈련 – 복종 수업에서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개 훈련 팁 이 수업들은 새로운 강아지 주인들에게 어떻게 그들의 가정에서 알파 리더쉽 지위를 유지하고, 그들의 새로운 강아지에 대한 통제력을 보여주고, 그들에게 구체적이고 강한 코드를 허용하는지를 가르친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강아지를 가지고 있거나 단지 당신의 나이든 개를 통제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당신의 가정 훈련을 보충하기 위해 복종 수업을 고려해라.

개를 훈련시킬 때, 개 주인으로서 스스로 가는 것에 대해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 애완동물을 제대로 훈련시키는 방법을 배우면, 당신은 당신의 직업을 훨씬 더 쉽게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선호되는 방법으로 할 수 있고, 가장 쉬운 것은 개들이 적절하게 변한다는 것이다.

즐거운 – 진정으로 듣는 잘 행동하는 개를 갖는 것은 힘을 실어주고 당신의 개는 당신의 최고 개로 당신을 볼 것이다. 동물 주인들에게 가장 흔한 불평은 당신의 강아지가 당신을 산책시키고 고통스러운 팔이다. 당신의 개 기본 명령은 당신의 애완동물 주인이 되는 경험을 즐겁게 할 것이고 또한 사랑하는 애완동물이 목적을 소유하는 것을 좋아할 것이고 그는 누군가와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것이다.

개 훈련은 당신이 당신의 개가 얼마나 똑똑하다고 믿는지, 걱정을 서두르려고 하지 말고, 반대로 당신의 개가 너무 어리석어서 기본적인 것을 알아낼 수 없다고 생각하지 말라. 훈련할 수 없는 것과 같은 것이 없다.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면, 그것은 주인독스의 잘못이 수천 년 동안 이 길을 살고 있었고, 그들이 그들의 위치를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당신이 그렇다면 당신의 개가 필요한 강력한 리더가 아니라, 당신의 개가 쪼아대는 부분으로 이동하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가 당신에게서 리더십을 추구해야 한다면, 그들이 아는 사람들이 공격성이나 수줍음 일반적인 경향을 보이기 시작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가 필요로 하는 리더가 아니라는 첫 번째 신호다.

보시다시피 보람 있는 동안뿐만 아니라 훨씬 더 중요한 아내와 아이들이 올바른 방법으로 징계를 하고 애완동물을 지나치게 망치거나 벌하지 않을 때 보상 트럭을 사용하여 개들의 행 고양이입양 동을 질책하는 법을 배워라. 당신은 약간의 간식으로 개들을 무시하거나 박탈할 수 있지만, 가능한 한 막대기로 때리거나 심지어 출판물까지도 때려서는 안 된다. 신체적 처벌은 불복종과 공격성으로만 이어질 수 있다.

효율성 개 훈련이 일관된 방식으로 수행되면 주의와 근거를 가지고

리쉬 트레이닝 – 당신이 생각하는 것, 개와 끈이 잘 맞지 않는 것을 이해한다.

여기서 당신이 잘못 말한 것은 당신이 취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행동은 그들에게 통제되고 조용한 상태에 도달하도록 가르치는 것이고, 이 통제된 상태에 건설된 끈을 강요하지 않는 것이다. 이 통제된 상태는 그들이 다가오는 산책 때문에 너무 흥분하지 않고 당신의 명령에 굴복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만약 당신의 개가 당기면, 대부분의 개들은 단지 밖에서 활동할 수 있고, 찢어질 수 있다.

끈, 이것들은 다시 걷기 전에 옆에 앉아서 기다린다. 단도직입적으로, 그들은 그 당기는 감각을 회사의 걸음걸이와 연관시킬 것이다.

훈련을 강화하고 개 평생 동안 새로운 명령을 계속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은 결코 배움을 멈추지 않는다. 아무도 훈련을 중단해서는 안 된다.

게다가, 여러분은 네발 달린 친구를 개 훈련 스타일에 등록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는가? 자격을 갖춘 전문 트레이너의 필요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가? 정말로, 만약 당신이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똥을 사랑한다면, 당신은 개를 입양하는 것 자체가 투자라는 주제를 제시할 계획을 세워야 한다.

당신은 다양한 비용을 다룰 요건을 예상했어야 했다. 따라서, 당신은 특히 당신의 개에게 돈을 가르치는 것에 대해 덜 만족해서는 안 된다.

…의 표시를 주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