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아시아 스타일에서 따온 대담하고 화려한 디자인도 인기가 있고, 작은 공간을 더 크게 보이게 하는 데 아주 좋다

다양한 아시아 스타일에서 주워온 대담하고 화려한 디자인도 인기가 있으며, 작은 공간을 더 큰 조각 나무와 손으로 그린 아시아 스타일의 디테일을 보이게 하는 데 아주 좋고, 벽을 위해 페인트만 사더라도 부드러운 대나무 녹색보다 더 고요하고 아름다운 것은 없다.

그의 깨끗한 선과 형태 사용은 현대적인 장식에 잘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의 집 건축이 전체적인 디자인에 전면적인 기둥, 웅장한 아치, 장식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면, 장식가는 현대적인 장식이 전체적인 방이나 집에 적합하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계획에서 설계 예산을 정하라 계획의 각 방을 통과하여 방을 재설계하는 데 필요한 것을 결정하라. 원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고수할 수 있는 예산을 세우기 위해 비용을 계산하되, 예상치 못한 비용에 약 10%를 추가해야 한다.

재정이 문제라면, 구매 시간을 갖고 천천히 구입하라. 당신의 집을 살 수 있고 필요한 만큼 시간을 가질 수 있다.

가정에서 가구, 창 치료 및 룸에서 작성할 배치에 대한 측정을 잊지 마십시오.

거실은 또한 이러한 편안함을 표현할 필요가 있다.

쿠치와 소파는 등받이 없이 매끈하고 매끄러운 벤치가 더 많은 공간에 대한 환상을 만들어 낼 것이고, 팔 없는 소파 섹션도 공간을 나누는 좋은 방법이다. 부 차단봉 피가 큰 재료와 직물 가죽과 마이크로파이버 작품 최고의 블랙이 많은 모더니스트들에게 최적의 색상 선택이 되었다. 의자 측면에서, 당신은 선택할 수 있다.

매끈한 가죽 의자 라운지나 조금 더 캐릭터가 있는 것을 찾아라. 의자는 때때로 편안한 좌석보다는 예술 작품처럼 보인다.

활용될 조명은 또한 중립적인 언더톤을 가져야 하며, 새로운 조명 세트를 얻을 수도 있고, 그래서 당신의 방의 실내 디자인과 함께 오래 갈 수 있다.

색조는 또한 계절이나 기분에 맞게 수정될 수 있다.

색조가 램프 플로랄 색조에 미치는 멋진 효과를 염두에 두고 있다.

그리고 하얀 색조는 낭만적인 느낌에 완벽할 것이다.

예술적, 기술적 기초 디자인 학생들은 공간에 대한 계획안을 작성하는 법을 배우고 다른 사람들에게 그러한 계획들을 전달할 것이다. 또한 공간을 만들고 제공하는 다양한 디자인과 건설 방법, 재료에 익숙해질 것이다. 또한 학생들은 질감, 색상, 빛으로 공간을 강조하는 법을 배울 것이다.

가장 편안하고 잘 디자인된 집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만들어졌다. 60분짜리 텔레비전 쇼에 속지 마라. 당신이 보지 못하는 것은 몇 시간, 몇 주, 몇 달간의 전문가들에 의해 모든 것을 종합하기 위한 준비, 매끄러운 분열이다.

당신이 좋아하는 어떤 스타일을 정의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모든 디자인 스타일에 대한 포괄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이런 문제를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예를 들어, 밝고 대담한 색을 좋아할까, 아니면 더 음소거되고 자연스러운 색조를 좋아할까? 따뜻한 색이나 시원한 색을 원하십니까? 단순하고 직선적인 것을 좋아하십니까? 아니면 더 구부러지거나 복잡한 디자인? 두꺼운 가구나 얇은 가구를 좋아하십니까? 당신은 대담해지고 싶으세요, 아니면 안전하기를 원하십니까? 이런 질문에 답함으로써, 여러분은 자신만의 디자인 스타일과 그것을 통과시키기 위한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를 생각해 낼 수 있다.

간단하고, 인테리어 디자인은 또한 건축의 원리, 환경 심리학, 그리고 물론 장식의 원리를 이해하는 것을 포함한다.

잘 처리한다면, 당신의 집은 단순한 벽과 창문이 아니라, 당신의 마음을 반영할 수 있을 것이다.

캐비닛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보이는 것보다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는 캐비닛이 있다.

당신은 다른 것들보다 더 큰 저장 공간을 가진 캐비닛을 위해 쇼핑하고 싶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캐비닛에 모든 것을 포장할 필요가 없도록 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필요한 모든 것에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실내디자인 조언은 십여 달러가 될 수 있다.

누가 주느냐에 따라 그렇다, 많은 것은 상식이다. 하지만 다른 사람이 당신이 보고 있는 것과 같은 것을 보고 완전히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각해 낼 수 있는 때가 있다.

그것은 실내디자인에서 자주 일어나는 일이지만, 정말로, 옳고 그름은 없지만, 누군가가 장식가에 정통할 때 눈에 띄는 차이가 있다.

이것들은 당신이 조언을 구하고 싶은 사람들이다.

그리고 가정용 인테리어 디자인 프로젝트를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첫 번째 일 중 하나는 여러분이 무엇을 할 것인지를 정확히 결정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한 번에 한 방을 통할 것인가, 아니면 지금 한 두 개의 방만 할 것인가. 이것은 중요한 결정이다. 그러니 시간을 내어 그것을 하고 싶은지 확인하라. 이 결정은 다음 단계의 방법, 무엇을, 언제를 지시한다.

비용 기반 설계자는 프로젝트 범위를 평가하고 총 nu를 추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