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양키스 (28-23) – 뉴욕 양키스는 아메리칸 리그에서 최고의 득점 팀입니다. 264 득점

뉴욕 양키스 (28-23) – 뉴욕 양키스는 아메리칸 리그에서 최고의 득점 팀이다. 양키스는 일요일 시애틀 매리너스의 손에 264점을 얻어 승리했다. 양키스는 아메리칸 리그 동부에서 2위를 차지했다. 보스턴 레드 삭스 커티스 그랜더슨의 뒤를 이어 뉴욕의 타율, 16 홈런, 37 타점으로 뉴욕의 핵심이 되었다. 키즈 피칭은 CC 사바시아의 6승과 3세 이하의 평균자책점으로 정박했다.

야구에서는 9회 홈팀이 최후의 타율을 기록한다.

9회초에 1점 뒤진 뒤 다시 이기면 어느 쪽이든 1점차로 1점차로 경기를 중단한다.

예외는 홈런으로 이긴다면지만, 방문팀이라면 9회초에 타석에 올라타고 아무리 앞서도 정상 이닝처럼 타석에 오르게 된다. 홈을 확실히 해라. 대 원정 요인은 MLB 베팅 시스템의 일부입니다

마쓰자카 다이스케는 이번 마운드에서 가장 위대한 역사를 가지고 있지 않다. 우리는 그가 탱고에 2명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그가 탬파베이를 상대로 혹사했던 지난 10경기에서 8경기는 그의 작품 덕분에, 지난 시즌 9월 Dice-K를 상대로 42이닝 동안 8점을 허용했을 때와 같이, 그의 첫 번째 시즌에 잘 던지지 못했다. 시작, 부족에게 패한 채 50이닝 동안 6안타 3실점 허용

포수들에게 있어서, mlb 시험은 모두 팝타임이다. 포수가 공을 받을 때 스카우트는 스톱워치를 클릭하고, 포수가 2번에서 목표 장갑에 도달할 때 그것을 2번 정지시키기 위해 도루 상황을 시뮬레이션할 때. 여기 골은 20초 이상이다.

런 라인에 베팅할 때 당신은 측면(또는 팀)에 내기를 걸겠지만, 머니 라인 베팅과 혼동하지 마라. 런 라인에 베팅할 때 각 팀이 커버해야 할 스프레드가 있을 것이다. 이는 NFL 스프레드 베팅과 매우 유사하다.

정전이 여전히 가능한가? 다행히 프리미엄 패키지에 가입하면 스포츠에서의 지역 정전의 시대는 끝난 것 같다. 물론, 일요일 티켓이나 엑스트라 이닝스 스테이션은 당신에게 게임을 보여줄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분명히 다른 채널에 있을 것이다. 일단 가입하면, 당신은 모든 채널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당신이 어떤 것이 경기를 보여주고 있는지 알아내고 당신이 어떤 행동을 놓치기 전에 당신의 길을 가는 문제일 뿐이다.

미네소타 트윈스: 트윈스는 IL 플레이 중 영구적으로 청소를 하지만(24-9 L33이 금요일 세인트루이스와의 3경기 주말 시리즈에 들어간다) 미네소타는 이번 시즌에 500대 AL의 적수보다 6경기 아래라는 것을 기억하자. 그들이 누구를 경기하든, 이것은 메트로돔 밖에서 13-22점을 뽐내는 매우 가난한 로드팀이다. 그들은 경기당 42득점만 가지고 매우 약한 디비전에서 경기를 하지만 또한 매우 약한 디비전에서 경기를 한다.

시카고 화이트삭스(24-31)의 9-17 기록 부진 –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아메리칸리그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팀이었다. 화이트삭스는 트윈스에 감사하거나, 리그 최악의 기록을 가질 것이다. 더위는 시즌이 끝나기 전에 해고될지도 모르는 오지 길렌 감독에게 달려있다.

일요일 화이트삭스가 토론토에 휩쓸린 후, 길렌은 그의 프로 선수 중 한 명을 향해 떠났다. 허풍스러운 티레이드 화이트삭스는 플레이트에서 고전하고 있고 마운드에서 시카고는 한 팀으로 타율 248을 기록하고 있지만 392개의 평균자책점을 보유하고 있다.

18 오클랜드 애슬레틱스(27-27) – 오클랜드는 아메리칸리그 웨스트에서 이적한 또 다른 팀이기도 하다. 애슬레틱스는 리그에서 가장 낮은 득점 팀 중 하나이지만 오클랜드가 282개의 평균자책점과 37개의 품질의 출발을 허용했다. 또한 애슬레틱스의 최고 선발 투수는 트레버 카힐이었고, 6승 202개의 평균자책점 오클랜드의 최고 공격수는 코코 크리스였다. 타율 272를 기록한 P

당신의 불운을 욕할 때 주의해야 할 또 다른 것은 감정적인 베팅이다. 많은 현명한 도박꾼은 선수나 팀과 감정적으로 관여했기 때문에 나쁜 베팅에 좋은 돈을 버렸다. 나는 라스베가스의 승부사들이 카지노를 위해 게임을 핸디캡할 때 감정적으로 관여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다.

그것은 단지 그들을 위한 직업일 뿐이고 이것이 바로 당신이 스포츠 베팅에 접근하는 방법이다.

야구에 대한 베팅은 꿀돈의 선을 중심으로 돌아간다. 스프레드를 사용하는 농구와 축구와는 달리, 야구 스포츠의 베터들은 단지 각 경기 종목의 진정한 우승자를 선택할 필요가 있다 해외 축구 중계 .

스프레드는 각 측면을 위해 취해지거나 놓여져야 하는 돈으로 운영된다. 예를 들어, 뉴욕 양키스가 캔자스 시티 로열스를 변호하고 있다고 가정하자. 올해 양키스가 잘 되고 있고 로얄즈는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가정하자. 위대한 해 여기, 당신은 양키스 -300 로얄즈 +270으로 한 줄을 목격할지도 모른다.

2) 다치거나 최근에 부상을 입었다면, 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