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변경 사항이 있어야 합니다. 덩크 시도를 완료하려면 45초 밖에 걸리지 않아야 합니다.

다음 변경 사항이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덩크 시도를 완료하는 데 45초 밖에 걸리지 않아야 합니다. 45초 후에 플레이어는 덩크를 얻기 위한 최종 시도가 2분 동안 2분 동안 비상 덩크를 제공하며, 이것이 액션으로 꽉 찬 이벤트로 간주되는 것에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수비 엔드에서 그는 침투를 막기 위해 중간에 큰 넓은 몸을 제공한다.

그는 다른 사람들만큼 많은 블록 / 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큰 몸과 긴 팔로 상대방 팀의 공격을 방해한다.

그의 리바운드 수는 좋고 수비 엔드에서 역할이나 중심을 견고하게 한다.

데이비스 남작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두 번째 선수다. 그는 너무 쉬운 선수로 유명했다. 그는 창조적인 방법으로 공을 방어하는 것으로 유명한 가드였다. 그는 크로스오버를 하면서 빠른 회전 동작으로도 인기가 있었다. 그의 가장 유명한 크로스오버는 마누라는 농구 선수에게 했던 것이었다.

플레이오프를 전체적으로 지켜봐 어떤 사람들은 비록 꿈이 만들어지고 80개의 두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찌그러지더라도 플레이오프를 시즌의 공식 시작으로 간주한다.

그렇게 해라: 플레이오프가 도착하면 우승하든 홈타임이 되 해외 야구 중계 든, 그래서 당신은 그 액션에서 짜내리고 싶지 않을 것이다. 2007년 워리어스의 매버릭스의 역전은 여전히 팬들의 마음에 남아 있기 때문에, 그렇지 않다. NBA 플레이오프를 볼 때 1라운드를 마감해야 할 이유

막을 수 없는 포스트 업 게임 그는 NBA 저지를 입는 가장 두려운 덩치 큰 남자다. 가난한 자유투 슈팅과 많은 아웃사이더 슈팅 범위가 그의 몇 가지 약점 중 하나이다.

마이애미가 올 시즌 득점판에 점수를 매길 수 있을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제임스, 웨이드, 보쉬를 포함한 A 라인업은 지난 시즌 NBA에서 상위 9점 중 3점을 차지하며 경기당 80점 이상을 합쳤다.

아마도 이 리스트에서 가장 과소평가되었지만 가장 근본적인 선수 중 한 명인 팀 던컨은 거대한 농구 IQ를 가지고 있고 경기를 할 줄 안다. 던컨의 몇몇 기술에는 훌륭한 발놀림, 뛰어난 뱅크 샷, 그리고 그가 커리어 평균 214개의 PPG와 117개의 RPG, 23개의 BPG를 축적한 NBA 챔피언십에서 조용히 우승하는 상대 선수들의 샷을 바꿀 수 있는 것이 포함된다.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올랐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것을 부인할 수 없다. 이 남자들의 강도는 전설적인 것이다. 때때로, 그것은 다른 선수들뿐만 아니라 가넷도 불태워버린다. 그의 입이 최근에 만들어진 엉망진창인 것을 보라. 하지만 가넷은 정말 신경쓰는가? 이 사람은 고베를 통해서도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일치시키지 않는다.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본능 가넷과 일치하기 위해 쓰레기를 가지고 있다.

나는 슬램 덩크 대회를 어떻게 바꿀지에 대한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나중에 나는 이것들이 가장 중요한 제안이라고 생각하지만, 내가 가기 전에 나는 르브론 제임스를 불러야 한다.

2009년 르브론이 사실상 헌신한 후 2010년 슬램덩크 대회에서 물러난 후, 자리에서 일어나 팬들을 위해 행사에 참가하라. 당신은 1열에 앉아 챈시 빌업스와 샤크와 케빈 가넷 같은 모든 운동적이지 않은 선수들과 함께 10장의 카드를 들고 있을 수 있는 너무 많은 운동 능력을 가지고 있다.

NBA 역사상 위대한 센터들 중 일부는 윌트 체임벌린이 그의 크기와 능력으로 경기에 혁명을 일으켰고 카림 압둘-자바는 놀라운 경력을 가지고 있었고 여전히 경력에서 대부분의 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그리고 패트릭 유잉, 데이비드 로빈슨, 하킴 올라주원, 샤킬 오닐과 같은 이름들은 NBA에 유산을 남긴 위대한 센터로 두드러진다.

서류상으로는 뉴올리언스 호넷, 유타 재즈, 댈러스 매버릭스가 모두 준비되어 있고 기꺼이 그것을 nba 플레이오프에서 섞을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이는 팀들이 있다.

NBA 플레이오프가 우리에게 무언가를 가르쳐 주었다면, 그것은 경험과 최고의 선수들이 봄까지 경기를 하기 위해 살아남는 것이다. 이 세 팀은 아직 그들이 더위를 견뎌낼 수 있는 찹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했다.

프로농구 핸디캡은 매우 도전적이다. 왜냐하면 일정이 너무 힘들어서 플레이오프가 끝날 때까지 팀 동기를 추측할 수 있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프로 경기는 마지막 몇 분 안에 포인트로 결정된다. 좋아하는 선수가 크게 이길 수 있는 강박은 없지만, 보통 그렇게 할 수 있는 재능이 있다.

전 세계의 레이커스의 인기는 브라이언트가 저지 판매에 도움이 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브라이언트는 지난 15년 동안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었고, 당신이 당신의 저지 브라이언트를 사려고 달려나갔을 때, 그의 16번째 시즌에 접어든 브라이언트는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수상했고, 4개의 다른 시즌 동안 리그를 이끌었다.

1 – LeBron James 또한 작은 포워드, LeBron James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에서 뛰는 2010년 농구 시즌의 의심할 여지없는 왕이며, 그는 선수 등급으로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정상에 올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