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카드를 줄였으니, 내기 위해서야.

이제 당신은 당신의 카드를 줄였고, 그것은 당신이 주요 과제에 대한 신용 이상을 배워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 주 동안 우유를 사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중단하거나 아마도 식료품을 사려고 하지 말라. 엄지손가락의 규칙은 당신이 틈새를 얻기 전에 사라지거나 불에 타버릴 신용에 결코 무언가를 넣지 않는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신용카드를 과도하게 사용하는 것을 멈출 것이다. 그리고 전체 부채 단계를 줄이는 것과 함께.

만약 당신이 단지 보상을 주는 카드를 받으러 간다면, 가스 회사들은 그들의 고객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고객들이 당신을 다시 괴롭히도록 하기 위해 이 카드들을 사용한다.

이 카드들 중 일부는 무료 가스로 이용할 수 있는 보상과 모든 구매에 대해 5%의 현금 리베이트를 제공하는 사건들을 제공한다.

보상이 있는 가장 인기 있는 요금 카드는 항공사 카드다. 이 카드들은 당신의 생활방식에 따라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이 카드들은 종종 당신이 상당한 달러 구매를 하도록 요구한다.

그래서 그 필수품을 보관하기 위해 당신이 호주로 가는 다음 여행에서 몇 번의 구매를 개발함으로써 당신이 호주로 지불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선불 신용카드에 의해 유혹을 받기 위해 충분한 거리를 여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선불 직불카드의 채무발행자를 설립하거나 건설하는 것은 오늘날 세 개의 주요 신용기관에 대한 신용활동을 보고한다 – Experian, Equifax, TransUnion 그래서 신용을 확립하거나 나쁜 것을 재건하는 데 확실히 적용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신용카드를 갖는 것은 좋고 두 장의 카드를 갖는 것은 훨씬 더 좋지만, 세 장 이상의 신용카드를 갖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항상 신용등급 부채를 지불하는 원천을 정확히 고려해야 한다.

당신은 그 모든 것에 돈을 쓸 것이다.

물론 독자들에게 질문을 하는 것은 당신이 보는 이유인데, 혼란이 주선되었을 때 나는 어떻게 신용카드를 살 것인가? 세상에서 온 사람이 그런 식으로 준비되고 어떤 사람은 신용카드의 능력 없이 산다는 게 무슨 말이야?

오, 그 전문가 시스템, 하지만 가솔린 신용카드를 위해 적절한 신용 사이트에 항소하는 보증 승인이 될 것인가? 대부분의 시간을 평균 신용보다 더 잘 필요로 할 것이다. 그것은 다양한 사람들이 문제가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괜찮은 신용으로 한 사람을 발견할 수 있다면, 사람들의 비전 비율은 훨씬 더 비쌀 것이다. 이것은 결국 당신이 나중에 그것을 위해 돈을 쓴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결국 당신이 펌프에서 더 많은 비용을 들일 것이다.

모든 연하장에 푹 빠져있는 연하장은 지출 효율이 있다.

어쨌든, 아무도 새로운 신청서를 작성하는 것을 막지 않는다. 지연된 지불이 없는 한, 당신의 점수는 손상되지 않을 것이다. 또한, 당신의 신용에 대한 지불금을 스스로 청소하는 동안 당신의 점수를 남기지 마라. 작은 지불 요인은 자동적으로 책임으로 커진다. 일단 복합 이자가 시작되면, 공중에 쌓이는 것. 휘발유나 식료품을 사는 경우 1%의 현금 회수로부터 모든 것을 찾고, 2%의 선택권을 찾는다. 자금 반환에 제한이 없으며,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만료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저축하고 단지 몇 달 동안 주식 가스를 운영하거나 가족 휴가를 가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은 이 돈 회수 선택권을 달성할 기회가 있을 것이다. 거주 무엇보다도 당신이 원할 때마다 저축을 받을 수 있다.

신용은 신용선과 함께 제공될 것이며, 실제로는 1년 내내 필요한 것이 있다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한계를 헤아려야 한다면, 당신은 약간의 추가 요금을 받아야 할 것이고, 당신은 심지어 더 높은 이자율을 부과받기 시작할 수도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것으로부터 당신의 한계를 넘어서기 위해서라도, 당신에게 카드를 준 카드 회사는 당신의 한계를 넘어서기 위해 당신의 구매 시간을 줄일 필요가 없다는 것을 깨달아야 하기 때문이다. 훨씬 더 많은 청구서를 받고 나면 당신을 강하게 때릴 것이다.

더 나아가 카드에 공동 서명할 사람을 요청하지만, 카드를 공동 서명할 사람을 찾는 것은 현재의 피코 점수를 사용하는 최고의 카드를 선택하는 것만큼 어려울 수 있다.

연간 요금은 안돼!!!!!!!시스템 초중요한 사실 위의 두 가지 규칙을 준수한다면, 당신이 봐야 할 유일한 훌륭한 인쇄물은 단지 연간 수준이 아니다. 왜 당신은 얇은 돈을 찾기 위해 수수료를 지불해야 하는가? 그렇지 않아야 하고 네가 가지 않는 이유. 단지 하나의 특별한 것이 없는 당신의 스타일에 맞는 그 옷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카드들이 있다.

다음 진술을 고려하십시오 : 부는 풍요로운 상태를 만들고 있습니다. 사람은 물건을 지불하는 신용 카드이고, 물건에 대한 지불은 지불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나중에 지불하기 위해 추가로 지불하는 것도 지불합니다. 따라서 재정적으로 앞으로 나아갈 것이 아니라 실제로 더 많은 빚을 지고 있습니다 카드현금화 . 명심하십시오. 셔츠 또는 가스 탱크를 부풀린 속도로 구입하기 위해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정확히 생각하는 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