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사람들은 신용카드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신용평가를 향상시킬 것이라고 거짓으로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신용카드에 평형을 유지하는 것이 신용평가를 향상시킬 것이라고 잘못 생각한다.

이것은 실수다. 현실에서, 신용국은 청구서의 비율을 이해할 방법이 없다.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매달 당신의 모든 잔액을 갚고, 불필요한 이자 지불을 피한다면, 그러나, 당신의 모든 카드를 꽤 바쁘게 유지하기 위해, 만약 당신이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비활성 카드 외에, 그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당신의 전체 신용 점수

이것은 당신이 좋은 신용 점수를 필요로 하고 또한 그것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확신하는 경우에 효과가 있다.

게다가 카드 유형과 함께 A 카드는 다른 한편으로는 6년에서 2년의 전체 기간 동안 0%의 이자만 제공한다.

이것은 이미 당신에게 많은 현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또한 당신의 신용 점수를 올바르게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다.

직불카드로 지불하는 수수료는 구매 시 지불하는 수수료에 비해 적다. 이는 직불카드로 구매하는 것이 원칙적으로 현금 거래와 거의 같기 때문이다.

현금이 현금 대출에 유예 기간을 제공하는 카드는 거의 없다. 신용카드로 돈을 인출하는 순간, 이자율은 그 일을 한다.

현금을 인출하고 싶을 때 대신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편의성 재장전 최고 선불 신용카드가 가진 마지막 특징은 재장전 가치다. 물론, 돈을 사용하기가 극도로 어려운 카드를 선택한 사람이 있는지 알아보는가? 특정 시장에는 재장전 파트너가 몇 명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그레이트 카드에 필요할 때 특정 계좌를 현금으로 바꾸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월마트, K마트, 타겟과 같은 주요 소매상들을 통해 식료품점과 약국 체인점으로 다시 장전할 수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왜 다시 선불 요금 인사 카드를 받아야 하는가?

신용 수리는 시간이 좀 걸릴 수 있고 인내심과 근면함을 요구한다.

얼마나 오래 걸릴 것인가에 따라 크게 달라질 것이다. 좋은 소식은 신용 점수가 언제든 식사 테이블에서 지불하기 시작하는 월 단위로 개선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신용 카드가 어떻게 신용 불량을 개선하는지 이해하는 예 중 하나일 뿐이다.

당신이 원하는 모든 은행 카드는, 지출 차원에 이상적인, 15장의 카드를 지체 없이 구입하라. 아무도 당신이 새로운 신청서를 작성하는 것을 막지 않는다. 단지 당신의 여러 카드가 지연된 지불이 없는 한, 당신의 신용 보고서는 손상되지 않을 것이다. 또한, 당신의 신용에 대한 지불 적립금 항목을 남겨두지 말라. 작은 지불 요인은 자동적으로 부채가 되는 것이다. 일단 복합 이자가 중간에 쌓이기 시작하면, 여행자를 위한 아이디어: 휴가를 자주 여행하는 사람이라면, 선불 직불 카드를 통해 돈을 운반하는 것이 위험할 수 있다면, 거의 모든 현금을 가져올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카드가 분실되거나 도난당하면, 발급자에게 전화를 걸어 허가되지 않은 거래에 차단된 계좌를 사용할 수 있다.

또 다른 방법은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이 실제로 더 쉽고 종종 고객을 돌려받는 것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는 것이다. 그러나 소매점 신용카드를 신청하고 찾는 것은 당신의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당신의 신청서를 최소한으로 유지하라.

우선, 여러분은 주의하고 싶을 것이다. 특히 이 카드와 할증료는 당신의 카드와 관련된 수수료가 아니다. 비록 학생 카드가 일반 카드보다 더 높은 신용카드현금화 이자율을 갖는 것은 지극히 정상일 수 있지만, 몇몇 영역의 학생들이 신용 이력이 거의 없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어떤 이자 수준에 만족해야 하기 때문이다.

주택담보대출 딜러들에게 거절당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단지 한 사람이 여러 개의 신용 사업을 가지고 있을 뿐이다. 그래, 그 카드들은 문의로 표시될 것이다. 하지만 대출 담당자들은 보통 지연에 대해 당신의 지불 기록을 실행한다.

심지어 그것은 더 많은 시간이 걸린다. 당신이 제로 잔액으로 지불을 선불한 한, 절대 불안에 대한 것은 없다.

중요한 것은 이 카드를 구입함으로써, 여러분은 더 낮은 이자율을 얻을 수 있는 훨씬 더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신용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사용하기에 좋은 카드다.

많은 금융기관들은 또한 특정 최고 온라인 소매상인 캐시백 보너스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이 사용하는 동안 캐시백 신용카드 프로그램을 받은 신용카드 회사들 중 유명 파트너에서 상품권을 단순히 상환하는 각각의 사례에 당신의 캐시백 보너스를 더 큰 보상에 적용할 수 있을 것이다.

신용보수는 시간이 걸릴 수 있고 인내심과 근면함 얼마나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인가에 따라 정확히 얼마나 많은 피해를 입힐 것인가에 달려있다.

좋은 소식은 신용 점수가 쇼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