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는 지난달 2라운드에서 텍사스 출신의 센터 덱스터 피트먼을 드래프트했다.

지난달 2라운드에서 텍사스 출신의 덱스터 피트먼 히트 드래프트 센터는 현재 피트먼이 평균 104점과 59개의 보드를 기록한 실망스러운 선배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피트먼이 내년 6월 앤드류 비넘과 파우 가솔을 체크하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다.

NBA에서 약 10년을 보낸 후, 네츠는 이전 농구 리그가 접힌 후 NBA에 입단했다. 이 시기에 네츠는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를 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J를 필라델피아 76ers로 단돈 300만 달러에 보냈다!말할 필요도 없이, 네츠는 22-60의 끔찍한 기록으로 NBA 시즌을 마쳤다.

플래시는 샤크가 제임스 왕(그리고 고베 이후)과 파트너 관계를 맺기 전에 조용히 가지 않을 것이다. 드웨인 웨이드는 마이애미에서 플레이오프를 추진하면서 밤마다 플래시를 선발하는 사람이었고, NBA 결승전에서 보여준 것처럼, 그리고 2008년 하계 올림픽에서의 그의 쇼로 다시 한번, 아무도 드웨인 웨이드보다 더 뜨거워질 수 없다.

톰슨은 당신이 전사라면 흥미를 느낀다. 그는 11번으로 가능할 것 같고 69명의 허약한 몸과 자연스러운 공격 의식으로 잠재력을 발휘한다.

이제 나의 세 번째 출발 5는 모세 말론이 그의 점심 페일 작업 습관을 가지고 중심에서 출발하는 것만큼이나 좋다. 선발 2 포워드는 76er Julius Erving, AKA DrJ, 그리고 다른 한 포지션의 유타 재즈의 Mailman Karl Malone이 해외 스포츠 무료 중계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을 마무리하는 나의 두 선발 경비원은, 마이애미 히트의 르브론 제임스가 라커스 매직 존슨과 함께 경기하고 있을 것이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저지는 놀라움으로 와서는 안 된다. 르브론 제임스 이것의 흥미로운 점은 르브론이 많은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는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사람들이 이 저지를 등에 업고 보면, 그들은 당신에게 고개를 끄덕이거나 당신에게서 외면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외면한다면, 누가 상관하겠는가? 유어 대표

게다가, 구단주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었다. 심지어 작은 시장 팀들조차 케빈 듀란트와 웨스트브룩아게인과 함께 블레이크 그리핀과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와 같은 스타들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라스베가스 스포츠 승산 라인 메이커들의 손에 놀아난다. 그래서 NBA에서 큰 이득 기회가 훨씬 적은 것이다. 그것은 두 스포츠의 통계적 분석을 바탕으로 예측하기 쉬운 게임 때문이다.It 승산이 있는 자들과 베팅 스포츠 게임에서 기회를 찾는 스포츠 베터들 사이의 끊임없는 싸움이다. 하지만 큰 이득이 없는 것이 당신이 NBA에 내기를 걸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하게 하지 마라. 그것은 사실 똑똑한 스포츠 베터에게 이점이고 베팅 스포츠 게임에서 이기는 열쇠다. 당신은 안전한 베팅이 필요하다.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은행을 늘리는 쉬운 승리, 그러나 당신에게 높은 위험 요소를 준다. 지금 거기 있으면 우승 트랙에 오르거나 거기까지 갈 수 있는 게임들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명의 주니어는 존슨이 2010-2011시즌 동안 NBA 최고의 유망주 중 가장 성숙하게 될 때까지 23개의 포지션을 방어할 수 있는 긴 선수다. 그는 외부에서 탄탄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포지션에서 매우 좋은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은 개선되어야 할 것이다.

1991-92시즌 불스는 1991-92년 NBA 시즌에서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방어했다. 그들은 슈퍼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를 6경기에서 이겼다. 마이클 조단은 다시 결승전 Mvp로 선정되었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개의 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선수가 환상적인 덩크슛을 끝낼 수 있을지라도, 그것은 5초 이상의 실패한 시도 후에 대부분의 광채를 잃었다. 45초가 지나면 2, 3, 4번의 시도를 할 수 있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성공시킬 수 없다면, 그 시도는 해결되어야 한다.

그리고 당황스럽게도 오래가지 않는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즉시 가져올 것이다. 그들이 2분간의 쿠션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2) 크리스 폴–이 사람은 CP3가 NBA에서 최고의 핸들과 패스 능력을 가지고 있는 환상적인 소유자다. 그는 픽 앤 롤을 완벽하게 달리고 번개 같은 빠른 속도로 수비수들에게 불 수 있다.

헤스 또한 2010년 시즌에 평균 3도루를 기록하면서, 폴을 우리 리스트에 올리지 않는 것은 힘들었지만 헤스가 찢어진 수술에서 손을 떼는 것에 대한 큰 우려가 있다.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메니스커스 이것은 몇몇 사람들이 미래에 미세 골절 수술이 올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게 한다.

자바는 벅스와 함께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기 전에 NCAA 챔피언십에서 두 번 우승했다. 1970년, 자바는 올해의 NBA 신인왕이 되었다. 그는 또한 1년 동안 리그 MVP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