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한 한 많은 강도로 이 사이클을 할 수 있다.

이 사이클을 가능한 한 많이 하고, 초보자라면 15분 동안 갈 수 있는 만큼의 강도로, 각 운동의 30~50회 세트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더 큰 체력 수준에 있다면, 각 운동의 50~100회 반복을 하고, 30~60분 동안 운동을 한다.

전신청소 시에는 몸이 가능한 한 적게 일해야 하지만 일상생활 활동을 완수할 수 있는 충분한 여유가 있기를 바란다.

몸만 잘 만드는 사람이 되려면 몸만 만드는 것 이상의 것에 집중해야 한다.

몸에서 성취하고자 하는 것에 진지한 목표를 설정하라. 목표를 설정하는 것은 훈련 중에 마음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고, 동기를 부여하고,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므로 훈련의 가장 중요한 단계가 될 수 있다.

그렇다면 몸 만들기를 위한 목표는 무엇인가? 어떤 종류의 몸을 원하세요? 일단 이것들을 적어두거나 마음속에 심어두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신체를 만드는 여행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

체육관 회원료를 내야 한다.

그리고 단지 운동을 하기 위해 체육관으로 차를 몰고 가야 한다.

나는 나에게 그들의 새로운 고객들의 대부분이 단지 몇 번의 훈련에 왔다가 사라지고, 다시는 보이지 않는다고 말한 체육관에서 일하는 개인 트레이너들의 수를 말할 수 없다. 그리고 그 고객들은 여전히 매달 청구되고 있다.

그들이 사라지는 이유의 적어도 일부는 애초에 체육관에 가는 불편함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차크라와 아스트랄 몸 사이에 어떤 상관관계가 있을 거라고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빙고!당신의 차크라는 모두 당신의 아스트랄 체격의 일부분이고 그 몸은 항상 당신과 함께 있다.

그래서 그것은 정말로 당신이 아스트랄을 여행하지 않을 때 당신의 아스트랄 본질이 어디에 있는가에 대한 질문에 대답하는가? 당신의 아스트랄 체격은 당신의 신체 안에 있다.

사실, 더 정확한 방법은 당신의 아스트랄 몸이 당신의 신체적인 형태와 겹친다는 것이다.

멀티태스킹의 나쁜 점은 복잡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래서 대신 한 번에 한 가지를 처리하고 유도 미사일처럼 목표물에 집중하라. 그것은 당신의 시간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당신 주위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유지한다.

예수의 변신 이야기를 기억하십니까? 신약성서에 보도된 바와 같이 예수와 그의 제자 세 명이 산꼭대기로 올라갔다. 예수는 갑자기 변모했다. 예수는 빛나기 시작했다. 그의 얼굴은 태양처럼 빛나기 시작했고 그의 옷은 빛처럼 하얗게 되었다. 예언자 모세와 엘리야는 그의 옆에 나타났다. 그의 제자들이 경외심을 품고 지켜보는 가운데.

시체가 어떻게 시체를 해독할 수 있을까? 시간이 흐르면서 몸 안의 독소는 이미 지방 세포 주위에 축적되어 있고, 사람 생활 방식에 따라 수가 증가하고 있다.

신체 해독 랩은 몸 전체를 형성하고, 허벅지, 엉덩이, 그리고 다른 특정한 신체 부위에서 인치를 줄이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신체 랩을 사용하여 체중 감량을 거의 즉시 달성할 수 있다.

Hourglass Shape Body: 모래시계 모양의 신체의 주요 특징은 엉덩이가 엉덩이 모양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흉상과 흉상은 흉상보다 작은 잘 정의된 허리와 거의 같은 크기입니다 흉상은 가득 차 있고 다리는 잘 생겼습니다.

사실, 많은 신체 제작자들은, 제가 포함해서 여러분에게 영양, 여러분이 체육관 밖에서 하는 일, 그리고 그것이 필요로 하는 규율이 체육관 안에서 하는 훈련보다 더 어렵다는 것을 말해줄 것입니다

당신이 어디를 가고 싶을 때 몇 번 걷는 것을 생각해 보라. 차를 이용하거나 택시를 타야 할 때 항상 당신의 몸 모양이 좋은 것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왜냐하면 당신이 걸을수록, 당신의 몸이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하기 때문이다. 30분 걷는 것은 한 달 정도 지나면 좋은 결과를 약속한다.

매일 걸어라. 그러면 당신은 이 단계의 단순함에 놀랄 것이다. 쇼핑몰, 살롱, 식료품점 그리고 다른 장소들. 그리 멀지 않은 거리

흥미로운 것은 I Corinthians 12가 그리스도의 몸 – 본질 – 단결 또는 다양성 -을 가르치듯이 그리스도의 몸 – 교회, 그리스도의 몸 -에도 마찬가지라는 것입니다. 물론, 그 답은, 두 몸 모두 단결이 없는 몸이 될 수 없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단지 관련이 없는 부분의 집합일 뿐이기 때문이다. 몸은 다양성이 없는 몸이 될 수 없고, 모든 것이 단 하나일 것이다. 그래서 몸이 행동할 때, 그것은 항상 우아하게 분할되고, 정신적으로 지향되는 단결이다. 체중을 들어올리는 것처럼, 이러한 행동들은 올바른 것이어야 한다.

이 구절에 따라 신체는 무엇을 하는가?

또 다른 프린지 혜택은? 당신은 당신의 핵심을 깊이 관여하고 있고, 각각의 운동으로 당신의 몸 속의 거의 모든 주요 근육 그룹에 대해 생각해 보라!예를 들어, 여러분이 단지 규칙적인 팔굽혀펴기를 할 때, 여러분은 복부 근육, 등 전 마사지 체, 가슴, 다리, 심지어 반복을 완성하기 위해 발까지 사용해야 합니다!당신은 또한 많은 근육 그룹을 참여시키고, 표준 스쿼트를 한다.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칼리스테닉 운동에도 마찬가지다!그리고 또 다른 이점은, 모든 근육 그룹을 한꺼번에 사용하고, 신체 부위를 분리하지 않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