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1 인당 지불 리드 :이 시나리오에서 제휴 마케터는 사이트 제품 또는 서비스에 등록하거나 가입할 수 있는 개인을 기준으로 지불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까? 만약 그렇다면, 기사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비디오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먼저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아내고 나서 에너지, 시간, 그리고 그것에 집중해야 한다.

이 첫 번째 기사에서는 사실상 모든 계열사 프로그램에 적용 가능한 기사를 사용하여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해결해야 할 세 가지 핵심 요소를 다룰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 제휴 상품 4년 가까이에서 나는 사람들이 왜 파 오피사이트 산하고 사람들이 좌절하는지를 세 가지 이유를 생각해냈다고 믿는다. 어떻게 이런 말을 할 수 있을까? 글쎄, 난 더 이상 거기 없기 때문에 마침내 코드를 해독해서 온라인에서 전일제 수입을 얻었어.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 리뷰를 주최하고, 리뷰에 바로 사람들을 참여시킬 수 있다.

리뷰가 끝나면 판매하려는 제휴 제품에 리뷰가 있어야 하며,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하며, 해당 리뷰 페이지로 많은 트래픽을 유도해야 한다.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는 제품을 가진 사람들은 말 그대로 제품을 팔려는 전군이기 때문에 그들은 훨씬 더 많은 것을 팔 것이다. 그들은 계열사들이 그들 자신의 광고비를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 스스로 광고해야 한다면 그렇게 할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계열사가 될 때 원하는 만큼 많은 회사와 함께 일할 수 있다.

계열사 링크를 받은 후 해야 할 일은 가맹점 웹사이트로 최대한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

그러나 여느 사업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에도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그래서 인내심을 보여줘야 한다.

느리고 꾸준한 접근을 하는 것이 훨씬 낫다. 순위를 매기기 쉬운 다양한 긴 꼬리 키워드를 목표로 웹사이트에 많은 콘텐츠를 만들어 보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일관성 있고 생산적이라면, 당신은 스스로 더 쉽게 일을 만들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웹사이트 콘텐츠는 당신이 관련 있는 정보를 가지고 소비자를 목표로 하지 않는다면 결코 질 좋은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이다. 유익한 제휴 프로그램은 일정한 속도로 사이트를 통해 좋은 트래픽을 전달받지 못하면 결코 작동하지 않습니다

위의 5단계 프로세스에는 수십 가지 문제가 있지만, 빠짐없이 2가지 주요 항목에 집중하겠다. 사실 제휴 마케팅 관련자 전체의 2%만이 다음 두 단계를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가장 성공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놀랄 일이 아니다.

이제, 어떤 사이트라도 당신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특정한 틈새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 웹사이트는 교통이나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 다이어트 사이트를 다시 연결함으로써,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계열사의 제안을 홍보하는 데 있어서,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한 가지는 제품과의 직접적인 연결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암울한 전환율을 줄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대해 누군가를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유료 고객으로 전환시키는 것이고, 원시 계열사 링크를 통한 직접적인 연결은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좋아, 그건 꽤 바보 같은 질문처럼 보이지, 그렇지? 하지만 거기에는 이유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짜 사업을 하고 싶은 장기적인 것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지 빠른 현금을 벌고 싶은가?

당신의 뉴스레터로, 당신은 당신의 가입자들로부터 신뢰, 친밀감, 충성심을 쌓을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 싶은 사람들은 바로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듣는다면, 그들은 그들이 계속해서 마케팅할 수 있는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할 것이다.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이트들이 당신의 키워드 용어를 가지고 있는지 빠르게 알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일반적으로 수중 닌자 뜨개질에서 타이핑하는 광범위한 키워드 용어가 될 것이다. 그러나 실제 기사는 수중에서와 같은 문장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리고 닌자의 공격을 받고, 당신은 어떤 뜨개질도 할 시간이 거의 없을 것이다. 당신이 염두에 둔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