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운데, 간단한 방향을 따라가는 것이 어려운가?

휴일의 사진들은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고 여러분은 심지어 블로그에서 그것에 대해 말할 수도 있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운데, 간단한 방향을 따라가는 것이 어려운가?

휴일의 사진은 흥미를 유발할 수 있고,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블로그에서 그것에 대해 말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에게 자신을 더 잘 알려준다면, 그는 당신의 제품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일 것이다.

판매가 아닌 연결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가 아닌 잠재 고객과 연결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에 응답하며, 비즈니스 sns 마케팅이 무엇인지 표시하려면 지속적으로 소셜 사이트에 판매 투구 및 광고를 퍼부어 팔로워가 해결하도록 돕고, 팔로워에게 던지지 마십시오.

비주얼 마케팅 – 마케팅이 비주얼로 진행 중이며,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Pinterest를 게시하기 위해 관련 그래픽에서 동일한 임베디드 텍스트와 비즈니스 정보를 수행해야 하며, 성장 사진과 함께 기록을 깨뜨린 것도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가장 널리 사용되고 공유된 방법이기도 하다. 사람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공유할 때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 링크나 다른 관련 정보를 보기를 원한다.

광고, 약속, 할인, 프리오버를 볼 때 생각해봐. 어떻게 생각해? 그들은 당신에게 조치를 취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도록 동기를 부여하는가? 일반적으로 말하면, 전에도 다 들어본 적 없나요?

하지만 무료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열광할 수 있고 당신의 기회 링크를 마케팅이 아닌, 당신의 집 문에 발을 들여놓으려는 강압적인 판매원이 다른 사람들에게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인터넷에 처음 들어온 다른 사람들을 돕고, 성공하고 싶은 사람들을 돕는 것이다. 그들이 원하는 것을 주고 나중에 당신의 이메일 자동 응답기에 당신의 기회를 제시하라.

1 – 소셜 미디어는 어린이만을 위한 것이며 가치가 없다고 믿습니까?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에 있으며,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두 틀릴 수 있습니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에게 자신을 필요로 하는지를 우리에게 말해주는 좋은 단계다!프랑스에는 그랜드 크루라는 칭호를 받은 17개의 마을이 있고, 40개의 마을들은 Premier Cru Its 마을이라는 칭호를 공유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받는 개인 포도원은 공동체의 일부에서 온다. 그것은 당신의 틈새로 관계를 구축하고 다른 사람들과 연결해야 한다.

커뮤니티의 적극적인 구성원이 되면 이런 유형의 마케팅이 제공할 수 있는 마케팅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전형적인 고객은 누구입니까? 고객의 폭넓은 표현을 시도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데이터 목록에서 평균 고객을 찾아내라. 평균 연령은 무엇이고, 그들은 남성인가, 여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대부분 특정 국가 출신인가?

2010년 여름에 제가 지역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를 구축하는 것을 돕기로 결심했을 때 저는 잘 알려진 카펫 청소 회사를 소유한 한 남자를 만났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매우 오랫동안 잘 늙어야 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않고 쉽지도 않다. 처음부터 끝까지 많은 생각과 경험이 투입되었다. 이 같은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들이지 않지만, 잘 인스타그램 사용법 되면 비용이 많이 들 것이다. 많은 시간을, 특히 처음에는.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결국 성과를 낼 거야!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실제로 마케팅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다르며, 이러한 차이점을 아는 것은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특히 한 사이트에서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고, 그 사이트에 시간을 할애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휴일의 사진은 흥미를 유발할 수 있고,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블로그에서 그것에 대해 말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에게 자신을 더 잘 알려준다면, 그는 당신의 제품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일 것이다.

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여하면서 비즈니스와 SNS 마케팅 즐거움을 혼합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많은 이전의 실수에서 발견했다. 그러나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고 그것은 괜찮다.

우리가 읽은 기사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를 넘어 지적 가치가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그것은 우리에게 확실한 학습 경험이며 종종 좋은 토론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 리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아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그리고 심지어 우리가 그것을 하는 동안, 우리는 그것을 주제로 할 수 있다.

우리가 읽고 있는 기사나 게시물에 대한 논평;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과 v를 남겨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