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에 대해 잊지 마세요

화장실은 대개 집에서 가장 작은 방이고, 욕실이 많기 때문에, 빈 벽 공간은 눈에 띄지 않고 많이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화장실을 사용하여 벽에 갈고리를 걸고 보석, 넥타이, 수건 또는 예복을 보관한다.

화장실 벽 공간의 또 다른 옵션은 멋진 예술 사진을 욕실에 잘 걸어두는 것이다. 다른 공간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많은 사람들이 화장실을 예술을 걸기에 적당한 장소로 과소평가할 것이다. 사실 그곳은 좋은 장소다. 그것은 당신이 화장실에 앉아 있는 동안 볼 수 있는 것을 줄 것이다!

당신과 당신의 디자인 스타일을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당신의 독자들이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오게 할 것이다!당신은 작은 공간을 더 기능적으로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인가? 아니면 일상적인 가구를 어떻게 개조할 것인가에 대한 사진을 게재하시겠습니까? 또한 인테리어 트렌드 스폿팅이나 하이스타일에 대해 블로그를 할 수도 있다.

사진으로 작품을 선보이고 작은 캡션을 쓰거나 전체 디자인 기사를 쓰기를 원하는지는 시간과 헌신을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절대적으로 사랑하는 것에 대해 쓰지 않는다면, 당신은 자신을 불태울 수 있다.

당신의 스타일을 알고 있다.

그것을 밖에 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디자인 소프트웨어의 또 다른 좋은 특징은 화면에 가구 배치를 계획할 수 있다는 것이다. 무거운 가구를 더 이상 움직이지 않고, 단지 마음을 바꾸고 다른 곳으로 옮겨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그램에 가구 배치를 마무리하고 거실매트 , 그것을 원하는 위치로 옮길 수 있다.

패션과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나의 사랑은 매일 나를 고무시켜!어떤 트렌드가 우리 실내에 오고 있는지 예측하기 위해, 활주로에서 무엇이 뜨거운지 살펴보십시오. 우리는 다음 해까지 이러한 추세를 볼 수 없을지 모르지만, 제조업체의 속도와 제조 기관의 세계적인 범위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우리는 지금 이러한 추세가 우리의 가정 디자인에 나타나고 있는 것을 보고 있다.

패션 트렌드는 보통 우리가 우리의 실내 디자인을 바꾸고 싶은 것보다 훨씬 빠르게 변하고 있다.

그러니 당신의 트렌드를 현명하게 골라라. 모든 계획에 대한 트렌디한 트렌디를 위해 시대를 초월하지 말고, 그리고 유행에 따른 억양 Fun과 트렌디한 액세서리, 페인트 색상은 큰 투자가 아니며, 지치거나 새로운 IT 디자인을 시도해 보고 싶을 때 쉽게 바꿀 수 있다.

비용 기반 설계자는 프로젝트 범위를 평가하고 프로젝트에 투입해야 하는 총 시간을 추정합니다. 프로젝트 비용을 결정하기 위해 사용하는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원래의 벽 디자인을 유지하고 싶다면, 예술과 그림 프레임과 같은 디자인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몇 가지 아이템을 추가하는 것이 훨씬 더 좋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벽을 위한 적절한 예술 작품과 그것을 놓을 적당한 장소를 이미 발견했다면, 그것은 모든 사람들이 그림이나 예술 프레임을 올리기 위해 기억해야 할 것들을 볼 수 있는 전시가 될 때일 것이다.

젊고 신선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만들어라 많은 사람들에게 이사하는 집은 늙어 보이고 느끼는 집으로 이사하고 싶은 인생의 새로운 시작과 같다, 그렇지 않은가? 당신의 잠재적인 주택 구매자들은 깨끗한 슬레이트를 원하고 새로운 집은 환상을 만드는 데 필수적인 부분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오래되고 닳은 카운터톱을 교체하거나 고치고 당신의 잠재적 구매자들의 상상력을 돕기 위해 당신의 점유의 잔해를 제거하는 것이다.

실내에서 사용하고 싶은 색의 종류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도 중요하다. 방의 비율에 맞는 것을 선택하는 동시에 가구 아이템의 배치뿐만 아니라 배치도 고려해야 한다.

거실을 장식할 때 밝은 색 없이 해야 한다.

중립적인 색 배경으로 시작하는 것이 브라운이 중립적인 톤으로 시작하는 것이 나쁜 색은 아닐 것이다. 가구를 선택하는 어떤 색상으로든 양탄자와 베개를 사용할 수 있다.

교환 가능한 슬리퍼 커버가 당신의 방의 실내 디자인에 완벽할 것이다. 이것은 가구를 거실의 톤에 맞게 적응시킬 수 있게 한다.

부가가치 –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개발자이고 정기적으로 집을 짓는다면,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의 취향을 고려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높은 기준을 가진 지역에서 집을 짓고 있다면, 여러분은 예산 내에서 최신 현대 디자인이 무엇인지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갤리 주방은 확실히 최대한의 효율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이 부엌의 기능은 부인할 수 없을 정도로 놀랍지만, 일부 사람들은 이 부엌을 채택하는 것을 주로 그들의 꽉 찬 배치 때문에 고려하지 않을 수도 있다.

거실은 또한 이러한 편안함을 표현할 필요가 있다.

쿠치와 소파는 매끈하고 매끄러운 벤치가 백보드 없이 더 많은 공간에 대한 환상을 만들어 낼 것이고, 팔 없는 소파 섹션도 당신의 공간을 나누는 좋은 방법이다. 부피가 큰 짝을 피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