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6가구 중 1가구는 매년 강도를 당한다.

보통 6채의 집 중 1채는 매년 강도를 당하기 때문에 모든 주택 소유자들은 고임금, 안전한 기업인 홈엔터의 위험을 감수하는 경향이 있다.

커튼을 열고 집 안을 한 바퀴 돌면서 창문에서 볼 수 있는 것을 보십시오.필요하다면, 고가의 물건들을 쉽게 주의하지 않고 몇 가지 재배치하십시오.

이 옵션은 결국 장치 비용으로 끝날 것이고 출산 경보 회사들은 매달 발생하는 반복적인 수익에 기대를 걸고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시체를 감시하지 않았다면, 설치 마케팅에서 할인은 없을 것이다. 당신이 가는 곳마다 장비에 대한 표시가 내장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가정 보안 시스템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은 좋을 것이다. 그리고 그 항목들에서 할 수 있는 것과 그들의 한계로부터. 그러한 사람들과 대화함으로써 당신은 특정 품목을 사는 것의 장단점을 따질 수 있을 것이다. 시스템으로 포함된 기능과 아이템을 비교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고, 더 나아가 당신은 당신의 보안을 위해 대부분의 돈을 원한다.

보안 경보가 독점적으로 울린다고? 반드시 가격 포인트와 관련된 넓은 곳에서 도어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므로, 훨씬 적은 눈으로 희생 안전을 살펴보십시오. 이 지역은 페니를 너무 많이 꼬집고 싶은 지역이 아니지만, 비교적 쉽게 저렴하고 고품질의 강철 보안 외부 도어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생체 인식 자물쇠와 같은 특별한 특징을 가진 나무 문을 원한다면,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것이 될 수 있을 겁니다.

위의 숫자를 보면 휴스턴이 100만 가구와 3 백만 명의 거주자를 가지고 있다고 계산하면 무서운 요인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73 가구당 1 가구가 도둑맞을 것입니다. 40명의 남성과 여성 중 1명은 재산에 대해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1 특정 482명은 매년 폭력적으로 강도를 당할 것입니다.

휴가나 여행이 길어지면 이웃이나 가족이 우편물을 수집하도록 하고, 신문과 배달은 받을 수 있다.

만약 자동차가 운전하는 방식으로 주차되는 경향이 있다면, 길을 잃었을 때 이웃, 친구 또는 가족 구성원에게 드라이브 내에 차를 주차하도록 요청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플랫폼을 쉽게 무장하고 무장 해제할 수 있는 주요 입구 근처에 위치하기 위해 키패드는 대부분의 가정에는 문뿐만 아니라 두세 개의 출입구가 있다.

이 센서에 자기 센서가 부착되어야 합니다.이 센서는 출입구가 깨지면 제어 장치로 통신을 보냅니다

모든 사람은 집을 위해 어떤 종류의 도난 경보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대부분의 침입자들은 시스템의 종류나 심지어 시스템이 설치한 비용도 알지 못할 것이다.

연간 6가구에 걸쳐 1주택씩 강도가 발생하게 될 것이다. 경찰은 통계에 따르면, 모든 주택 강도의 60%가 잠금 해제된 문과 창문을 통해 발생한다고 말한다.

그래서 주택 소유자들은 모든 집이나 문과 창문을 잠그는 것으로 시작해야 한다.

그러나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할 수 있는 스트레스에서 가장 많이 받는 것 중 하나!집 보안을 개선하는 것은 당신 집의 감시 카메라다.

집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아마도 아파트 안에 사는 사람이라면, 당신의 보안 홈 보안이 연간 600억 달러의 산업이라고 생각해야 할 것이다. 당신의 정류장 안에 하나님의교회 서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요즘 이 사람들이 집과 가구에 투자한 상당한 은퇴 때문에 보안 제품이나 보안 시스템을 살 것 같다. 그것은 보존할 가치가 있다.

건물 주변에 조명의 양이 증가함 나는 단지 더 작은 앞 갑판에 설치된 동작 센서 홍수등이 빛과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특히 예상치 못한 대로 엄청난 일반적인 산책이 있을 때)은 강도들을 저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집에는 2, 3개의 문이 충분할지 모르지만, 버글러는 당신이 집에서 모든 창문을 체계적으로 확인한다면, 좋은 소식은 즐거움이 여전히 풀리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더 많이 알게 될 것이다.

둘째, 가정의 모든 초점을 감시하는 강도를 가진 제어패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A구역은 가정보안의 이 부분 때문에 문이나 창문이다. 직설적인 가정도둑 경보 시스템은 8개의 구역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은 이것을 확장할 수 있고 32개의 장소를 가질 수 있다.

따라서 더 큰 집을 가진 사람들은 단지 현장 주택보안 시스템이 집의 모든 부분을 커버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의 안전을 원할 수 있다.

휴가나 여행을 떠나면 이웃이나 가족이 우편물을 수집하고 신문과 배달이 가능한 경우, 자동차가 보통 운전으로 주차되어 있다면, 당신이 납치되었을 때 이웃, 친구 또는 가족 구성원에게 그들의 차 중 하나를 운전 중에 주차하도록 요청하는 것을 고려해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