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방책으로 하기 위해 당신의 개는 일을 시작하라고 말한다.

당신의 개들은 예방책으로 그에게 시작하라고 말하라. 만약 그의 일이 재미있다면, 그는 일반적으로 그것에 동기부여가 되는 것 같다. 그는 배우고 싶어 한다 고양이파양 .

그리고 그는 당신이 그에게 앉으라고 가르치든 프리스비를 잡든 간에 꽤 더 빠른 일을 배울 것이다.

그럼 의사는 몇 살이어야 하나요? 개는 훈련을 더 젊을수록 실제로 훈련을 더 쉽게 받는다는 것은 실수가 아니다. 또한, 그들이 더 빨리 훈련할수록, 더 좋다 – 보통 꽥꽥거리는 강아지는 신음하는 늙은 개보다 훨씬 효율적인 경종을 울릴 수 있다!

당신이 새로운 털복숭이 친구를 얻었든, 혹은 오래된 개에게 새로운 묘기를 가르치기 위해 검색했든, 일반적으로 내가 당신의 의도를 성취할 수 있는 10가지 간단한 개 훈련 팁을 공유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들이다.

처음에 개를 이용해 끈을 매면, 그가 통제된 상태에 있고 단순히 확고한 광란의 상태에 있지 않고, 점프하고 달리는 것이 아니다. 그가 통제되는 대로 끈을 매는 동안 그를 앉히도록 하라. 그는 산책을 하는 동안 당신의 명령에 더 집중할 가능성이 있다.

개를 효과적으로 훈련시키는 데 포함된 첫 번째 과제는 애완동물에게 여러분을 방문하도록 가르치는 것이다. 이 특별한 훈련에서, 여러분은 예를 들어 간식과 장난감에 관한 모든 주의를 분산시키는 것을 확실히 한다.

여러분이 움직일 때 장난감을 흔들어 이익을 얻기 위해 간식과 장난감을 사용할 수도 있다.

개가 여러분이 장난감을 들고 흔드는 것을 볼 때, 그 개는 여러분의 개에게 앉으라고 가르치는 수요가 급증할 것이다. 핸드 계산기도 있지만 결국 그것은 여러분의 개에게 앉으라고 가르칠 것이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에게 여러분을 방문하도록 가르치는 것보다 더 도전적이다. 단지 앉아서 여러분의 애완동물을 돌려주는 개들에게 부드럽게 눌러라. 모든 성공적인 시도에 대해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머물러야 하는 시간을 점진적으로 증가시키라.

이 협회가 마침내 만들어졌을 때, 트레이너는 개에게 다른 기동을 지도할 수 있다.

두 번째 협회는 비언어적 신호(손 움직임 등)를 사용한다.

이 관행은 개가 스스로 어떤 과잉 행동을 하는지 알아내기 위해 어떻게 개를 강조한다.

나는 큰 재산과 내 개들을 위한 많은 땅을 운이 좋다고 느낀다. 왜냐하면 내 집배실의 크기와 길이 때문에 내 우편함은 길 반대편뿐만 아니라 끝까지 내려왔기 때문이다. 내 k-9를 훈련시키기에 아주 좋다!매일 그녀는 내 옆 진입로를 걷는다. 우리는 멈춰서서서 길을 건너기 전에 앉는다. 그녀는 내가 우편물을 정리하는 동안 앉아 있다가 우리가 돌아오기 위해 걸어간다. 이것은 유리를 반쯤 들여다보는 문제다. 물론, 나는 내 우편물을 얻기 위해 그 긴 산책을 싫어할 수 있다.

하지만 나는 그것을 몇 개의 개 등록금을 짜넣을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본다.

이웃에 들어가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올바른 경비견 훈련이 들어오는 곳). 그래서 경비견을 교체하는 것을 결정할 때, 대신에 경보와 관련하여 많은 사람들이 바쁜 도심에서, 예를 들어, 돌아다닌 개를 사용하는 것은 부정확하고, 그래서 사람들은 명령을 내리는 것보다 집을 보호하는 다른 방법을 찾는다.또한 구두로, 그것은 단지 blah, blah, blah, blah, blah, blah, blah, blah, blah, blah, dough, dough, dough dough dough dough dough dough doug dough 수화와 상당히 비슷한 몸짓

그래서 저는 만약 부정적인 행동을 바꾸어야 한다면, 개에게 접근하는 가장 좋은 전략은 개들에게 꾸짖거나 소리를 지르는 것이지만, 개들이 본능을 어떻게 표현하는지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보다 전통적인 형태의 개 훈련과 달리 클릭 훈련은 동물 훈련의 일반적인 함정(예: 혐오 제어, 직접 명령 등의 사용)을 피하고 훈련 중에 결과를 얻는 더 자연스러운 수단을 사용한다.

그가 즉시 이해하지 못한다면 개에게 질책을 하지 마라!이 일을 사랑, 신뢰, 강화의 활동으로 바꾸어라. 그것은 훨씬 더 당신을 기쁘게 해주고 싶은 당신의 욕망을 담고 있다.

강아지가 클릭 소리와 필요한 응답 사이에 연결해야 하는 특정 사항

훈련의 시작부터, 여러분은 개들을 존중하고 신뢰해야 한다.

그러므로 애완동물은 여러분이 강한 지도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의식해야 하고, 개들이 여러분을 이런 관점에서 보지 않을 경우, 그들은 곧 여러분을 강하고 두려움이 없는 지도자로 보지 않기 때문에 그가 필요로 하는 사람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해야 한다.

개를 훈련시킬 때, 개 주인으로서 여러분 스스로 훈련과 관련된 약간의 연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을 적절한 방법으로 훈련시키는 법을 배움으로써, 그 과정에서 훨씬 더 쉽게 일을 해야 한다.

그것은 유일한 방법으로 완성될 수 있고, 여러분의 개가 유능하게 적응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이 될 수 있다.

개들이 노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명심하고 재미있고 긍정적인 곰을 만드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실제로 그를 장난감과 재미있는 추격과 결합한다면, 그들은 훨씬 더 여러분의 존재에 관여할 것이다. 그것은 재미있는 훈련 세션이 당신의 개에 의해 상당히 기억될 것이라는 보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