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심을 이겨내지 마라

작은 회사의 야심찬 웹 스타일을 극복하지 말라는 것은 구글, BBC, CNN, CNET 또는 다른 큰 사이트들을 대신 시작해서 천천히 발전시키려는 시도를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예산에 맞는 웹 스타일을 갖고 싶다면, 스스로 표준 스타일을 개발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그런 이유로,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당신 자신의 경험에 근거한 서비스 가격을 판단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유능하고 당신이 지식이 있다면, 그들은 당신이 당신에게 따르기 쉽고 당신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당신이 높은 가격에 요금을 부과받지 않을 것이라고 믿을 것이다. 오히려 당신이 알고 있다면, 당신이 알고 있다면, 당신은 더 이상, 그 일에 대해 아무것도, 그 회사들은 당신이 그들의 일을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도록 많은 것들을 토론하고 준비해야 할지도 모른다.

흰색 영역을 활용하라 – 마찬가지로, 너무 많은 이미지, 배경 또는 활기찬 글꼴 스타일로 페이지를 엉망으로 만들지 않는 것이 필수적이다. 웹 스타일에 널찍한 느낌을 주기 위해 단순하게 유지하고 많은 흰색 공간을 활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일반적인 깔끔함이 이것을 할 수 있다.

클릭 가능한 것이 있으면, 개인은 그것이 매우 자연스럽고 멋져 보인다는 것을 알고 싶어한다.

그래서 가능한 한 롤오버 방법을 사용하라. 텍스트 롤오버와 이미지 롤오버의 두 가지 종류가 있다.

만약 당신의 스타일이 깔끔하고 더 활기찬 외관을 위해 빨간색이나 노란색과 같은 극단적인 색상을 사용한다면, 텍스트는 색상을 바꾸어야 한다.

사이트를 개발할 때마다 교차 브라우저 호환성을 보장해야 합니다.이게 의미하는 것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모질라 파이어폭스, 구글 크롬, 사파리 등 모든 브라우저와 함께 작동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이트 디자이너를 고용하려고 할 때, 당신은 당신이 가능한 한 가장 좋은 사이트를 얻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한다.

이것은 가장 비싼 웹 디자인 회사 웹 스타일 회사가 가는 방법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모든 선택을 조사할 필요가 있다.

인터넷 사이트를 다시 구축하는 데 가장 많은 비용이 드는 가장 좋은 과제는 인터넷 사이트를 다시 한번 구축하는 것이 정확히 처음 완료되지 않은 것이 당신이 서비스의 모든 또는 예술 작품을 축소해야 하는 결과로서 당신에게 수익의 손실을 의미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바로 그 안에서 실수를 담당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복구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첫 번째 웹 스타일 작업 고객은 이러한 모든 손실을 상징하기 때문에 이러한 이유로, 비용 효율적인 웹 디자인 서비스를 가진 회사는 항상 업무 수행 시간을 주어야 한다.

그들의 포트폴리오에서 작업 예제를 볼 수 있도록 요구할 것이다. 만약 같은 디자이너가 당신의 계정에서 작업할 수 있다면, 일단 그들의 포트폴리오에서 작업 샘플을 식별하고 나면, 당신은 유사한 스타일의 그래픽 스타일을 확실히 얻을 수 있다.

온라인 신뢰를 창출하는 것과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어떻게 보는가. 그것은 당신이 실제로 가난한 스타일보다 훨씬 더 큰 회사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조직에 별로 신경 쓰지 않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고, 전형적으로 다른 회사보다 당신의 사업을 선택하는 소비자를 구별할 수 있다.

웹 20의 출시를 고려하면, 웹 스타일에 있어서는 실제로 새로운 웹 퍼포먼스가 웹 20 웹사이트의 새로운 콘텐츠와 애니메이션 프라임 예시인 유튜브, 플리커, 트위터 등과 같은 새로운 우수성을 허용하고 있다.

그러나 웹 디자이너들이 여기에 있는 것을 감안할 때 웹 디자이너들은 그들의 디 폰트 자인의 많은 부분에 둥근 가장자리를 적용했고, 그것이 잘 하는 것을 자제하고 있다.

때때로 나는 당신이 당신의 스타일의 기능에 귀결된다고 생각한다.

둥근 모서리를 사용해야 한다.

사이트가 매우 날씬하고 깔끔하게 보이길 원한다면 3px 반지름(작은 곡선)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좀 더 거품이 이는 것을 위해 아이들은 무엇이든 둥근 가장자리를 사용하고 반지름도 증가시킵니다.

웹 달러의 경쟁업체가 늘어나면, 가능한 한 많은 경쟁적 이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이 혜택은 웹 디자인이 전문가의 외모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사이트에 제공할 가치가 있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을 포함할 것이다.

작은 조직을 위한 열정적인 웹사이트 디자인을 극복하지 말라는 것은 구글, BBC, CNN, CNET 또는 다른 큰 사이트들과 함께 완성하려고 노력하지 말라는 것이다. 대신에 작은 사이트를 시작하고 천천히 발전하라.

사이트를 만들 때마다 교차 브라우저가 적합한지 확인해야 합니다.이 표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모질라 파이어폭스, 구글 크롬, 사파리 등 모든 인터넷 브라우저를 처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웹 스타일 서비스의 적법성을 확인하십시오. 사이트가 완료된 후 사이트를 소유할 웹 스타일 서비스의 적법성을 확인하십시오. 이 모든 것들은 추가적인 의미를 가질 것이다.특히 문제가 생겨 다른 웹 스타일 회사를 사용하기 시작하려는 경우

당신의 웹사이트와 디자인은 t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