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는 사람들이 투자하는 1위의 이유이다

은퇴는 사람들이 고갈된 사회보장제도로 투자하는 1위 이유인데, 사람들은 개인 투자에 점점 더 의존하여 그들이 원하는 생활방식을 보장하고 있다.

개인 퇴직 계좌(IRA)와 로스 IRA는 은퇴를 위한 계좌 옵션이다. 당신은 지역 투자 대리인을 보거나 당신 자신에게 가장 좋은 것을 결정하기 위해 당신 스스로 그 주제를 연구할 수 있다.

위험에 대처하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 중 하나는 다양화입니다. 이것은 다른 시장 부문의 여러 주식에 투자를 분산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계란을 같은 바구니에 넣지 마십시오.”

전통적으로, IRA의 관리인은 전통적인 IRA에서 관리인이 그들의 전문지식에 대해 높은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는 투자 결정을 내리는 사람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스스로 지시한 IRA로 훨씬 더 잘 살 수 있다.

최고의 뮤추얼 펀드에조차 적어도 한 가지 불이익이 있기 때문에, 투자금, 자금 이동, 주식 청산 등 모두 뮤추얼 펀드와 시차를 수반한다.

예를 들어, 시장이 폭락하고 지금 당장이라도 나가고 싶다면, 주식 펀드를 팔라는 명령은 일반적으로 동부 시간으로 오후 4시에 시장이 끝날 때까지 효력을 발휘하지 않는다. 다시 말해서, 당신은 동부 시간으로 인해 초기 유동성이 없다. 당신은 그것이 필요하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금에 돈을 투자하는 것에 큰 문제가 아니다. 그들은 장기 투자자고 서두르는 것은 거의 없다.

월 현금 유출을 추가하십시오. 여기에는 월 비용 및 보험 및 아동 학비와 같은 연간 평균 지불을 위해 필요한 대출 상환금이 포함되며 (있는 경우)이 금액을 12로 나눕니다.

그래서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먼저 깨달아라. 투자는 단순히 전화를 걸어 브로커에게 전화를 걸어 지금 당장 주식이나 채권을 사고 싶다고 말하는 것 이상의 것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그래서 한 푼을 투자하기 전에, 정말로 투자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 생각해 보라.

시장에 투자할 때 고려해야 할 또 다른 고려사항은 올바른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당신은 좋은 기업지배구조를 보이고 지속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선택에 투자할 적임 회사를 찾을 수 있도록 국가 증권거래소 리스트에서 선택해야 한다.

또한 어떤 회사가 좋은 매출과 수익성을 보이는지 알 수 있는 방식으로 지난 분기의 실적을 확인할 필요가 있다.

이게 우리 투자와 무슨 상관이야? 타이거가 골프에 적용하는 특성은 분명 많다. 우리가 투자 접근법에 가져올 필요가 있는 그의 수익을 달성하기 위해 그의 골프에 적용하는 많은 특징들이 있다.

대학에 다니는 동안 당신이 직면하는 모든 기본 비용을 기록하라. 어떤 암시는 교과서, 음식, 임대료, 그리고 계속 증가하는 등록금이다. 만약 당신이 차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가스, 유지비, 보험료, 자동차 지불을 고려하고 싶다. 만약 당신이 차에서 지불하는 것을 견적하라. 매일 외출하는 것뿐만 아니라 간식과 음료수도

은퇴는 사람들이 고갈된 사회보장제도로 투자하는 1위 이유인데, 사람들은 개인 투자에 점점 더 의존하여 그들이 원하는 생활방식을 보장하고 있다.

개인 퇴직 계좌(IRA)와 로스 IRA는 은퇴를 위한 계좌 옵션이다. 당신은 지역 투자 대리인을 보거나 당신 자신에게 가장 좋은 것을 결정하기 위해 당신 스스로 그 주제를 연구할 수 있다.

세금 유치권 투자와 관련된 부정적인 점도 있다.

삶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세금 유치권 투자는 위험이 없는 것이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굴복하는 함정을 잘 준비하고 잘 알고 있는 세금 유치권 경매에 오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FX마진거래

분석은 핵심이다. 어떤 종류의 금을 살 것인지, 어떤 금을 어떻게 살 것인지, 얼마나 잘 수행했는지를 결정할 때, 만약 당신이 반드시 위험한 투자자가 아니라면, 채굴 주식은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위험한 투자자라면, 당신은 금괴 앞에 ETN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오늘날,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귀중한 동전을 쉽게 살 수 있다.

금 블로거들과 전문가들로부터 리뷰와 포럼 찾기 가장 좋은 장소를 찾기 위해 읽기와 연구를 한다.

인터넷에 넘쳐나는 금 웹사이트를 위한 많은 현금이 있다.

단지 어떤 것이 합법적이고 어떤 것이 신중하지 않은지를 면밀히 조사하는 것을 배우기만 하면 이 귀중한 동전에 대한 조심스러운 투자는 조금 비쌀 수 있다.

모든 것이 스플링할 축복을 받은 것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간단한 투자를 위해 수백, 수천 달러를 쏟아 부어라

돈을 가지고 약간의 측정된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당신이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저축 계좌는 1%의 이자를 지불하고 있다.

1%에서 당신의 돈을 두 배로 늘리는 데 72년이 걸릴 것이다. 은퇴하기 위한 좋은 방법은 아니다!하지만 주식시장은 장기적으로 평균 10%를 돌려줬고, 이것은 7년 조금 지나면 당신의 돈을 두 배로 늘릴 것이다!그렇게 되면 저축 계좌가 부귀를 쌓을 것이고, 편안한 은퇴를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주식에 투자해야 하는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