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재미있고 창의적이 되세요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재미있고 창의적이 되세요.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합니다. 그러니 사람들이 그저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마치 당신이 파티에 있는 것처럼 생각하세요. 거기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되시겠습니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해서는 명심해야 할 좋은 점은 경쟁을 살펴보는 것이다. 경쟁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미래의 목표를 위한 전략으로 구현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이 소셜 미디어를 운영하고 당신을 인기 있게 만드는 게임의 이름이기 때문에 분명히 주식, 좋아하는 것, 댓글의 양에 의해서만 JUDGED되는 사회적 참여의 양이다.

비디오 마케팅은 하루에 20억 뷰 이상을 시청하는 또 다른 큰 부분이다. 당신이 정직한 가치를 지닌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요즘 어렵지 않다. 가장 좋은 방법은 콘텐츠를 계획하는 것이다. 당신이 어떻게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지만, 비디오를 업로드하기 전에 효과적으로 비디오를 계획할 때 당신은 중요한 결과가 나올 것이다. 비디오는 당신이 가장 이상적인 전망과의 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해준다.

그뿐만 아니라 경쟁이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그렇게 오랫동안 곁에 있을 것이라고 말해도 안전하기 때문이다.

나는 그 반대(단 몇 개만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를 믿었지만, The Virtual Handshake의 공동저자인 Scott Allen과의 대화는 이제 내 마음을 바꾸었다. 나는 네트워크 효과,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 정치 등 다음과 같은 sns 마케팅 주제에 대해 회신을 올린다. 당신은 당신이 어떤 주제를 잘 알고 있는지 결정하고 그 분야에 대해 잘 연구하고 잘 생각해야 한다.

여러분은 최근에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해서 여러분의 사이트를 판매할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고, 아니면 여러분은 지금 잠시 사업을 하고 있을 수도 있고, 여러분의 예산을 깎지 않고 여러분의 브랜드를 성장시킬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마케팅 전략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성공시킨다면 사람들은 마케팅에 맞는 팁을 선택하지 못하고 실패로 고통 받는다는 것을 항상 기억해야 한다.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어떻게 되어가느냐고 묻는다. 내 블로그에서 이 글을 읽고 있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그러나,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아마도 그들이 사용하는 전략이 그들의 사업에 적합하지 않았을 것이다. 아니면 페이스북과 트위터 계정을 온라인 마케팅 목적으로 설정하는 것조차 그들의 계획을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동참했을 것이다. 사실,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원하는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많은 연구, 전략 계획, 그리고 흠잡을 데 없는 실행이 필요하다.

샴페인은 독특하다. 그것과 같은 것은 없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과 같다. 독특해지라;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를 차별화하라.

마케팅 전략이 성공하면 업무의 절반이 성공한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해야 한다.

사람들은 마케팅에 맞는 팁을 선택하지 못하기 때문에 실패로 고생한다

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모든 고객이 페이스북에 있다면, 당신은 그곳에서 대부분의 노력을 해야 하지만, 유튜브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라.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당신이 비디오를 올릴 수 있게 해주고, 유튜브가 매 지도 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사이트에 통합하기가 매우 쉽다.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당신의 마케팅 목표에 대해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무엇을 성취하고 싶으십니까?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싶으세요? 새로운 고객을 얻고 싶으세요? 아니면 고객을 끌어들이려는 겁니까? 당신이 어떤 대답을 하든지 간에, 당신의 목표를 아는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첫걸음이다.

제가 “저비용”이라고 말할 때, 저비용, “자유요”를 의미합니다.여러분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그렇습니다.그렇다면 포기하는 것은 시간을 낭비하는 것입니다.왜 이 모든 돈을 원하는 대상 청중에게 직접 갈 수 있는데 광고 구입에 쓰는가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