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에서 모든 것을 실행하고 접촉할 수 있는 기능

노트북에서 모든 것을 실행하고 5주 안에 연락할 수 있는 능력, 내 고객 미셸 아가르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 있는 5개의 투자 부동산과 첫 번째 일광경보이리스오션 관계를 맺어 26만 9천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투자자들과 채팅을 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그들이 사는 집(3침대 2욕실), 그리고 그들이 하는 돈(재활, 임대료,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할 때, 당신은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보고 싶지 않지만 그들 모두를 위해 노력하려고 노력한다.

따라서 이 그림이 광고 비용을 50% 절감하고, 전망을 분류하고, 선별하여 전체적인 자격을 갖춘 동기부여가 되어 여러분에게 이야기하는 것을 보게 되기를 바란다. 요컨대, 그것은 여러분이 거래에 대해 할 수 있는 어떤 것보다 덜, 훨씬 더 예측가능성, 일관성, 통제력을 발휘하면서 더 많은 것을 만든다는 것을 의미한다.

무엇보다도, 언제 세입자가 될 수 있는지와 같이, 상황이 잘못되었을 때, 수용적인 마음을 유지하고 흥분하도록 하라. 숙제를 하기 위해, 투자자들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조건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왜 일시간을 낭비하는 거지? 왜 그들에게 당신이 달러와 관련하여 50센트를 지불해야 한다고 말하는 불편함을 다루거나 그들의 집이 필요한 가격 인하를 받는 임대 옵션을 해야 하는가?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많은 전화 메시지를 생성하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단지 1톤의 공연일 뿐이다. 작업은 운영과 다르다.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이 노란색 편지와 같은 몇몇 마케팅 캠페인이 엄청난 응답률을 낳을 것이라는 것을 투자하면서 발견할 것이다.

5년 후, 마침내 50여 대를 사용하고 돌려주기 전에, 저는 이것을 “창의적인 실제 집 관리”라고 불렀습니다.소유권 없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당신의 두뇌를 이용하여 재산을 구입하는 것이지, 당신의 현금이 아닙니다

뮤추얼 펀드나 ETF(교환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백화점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사업에 투자하는 당신의 초보 투자가 될 것이다. 전문 자금 관리자가 당신을 위해 수행한 활동적인 관리 개인 부분은 없다.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주식을 사고 보유할 뿐이고 곧 팔고 싶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당신은 수수료에 대해 약 10달러의 시간 안에 주식을 팔 수 있다.

돈을 이용하거나 빌릴 필요가 없다. 단지 몇 백 달러, 또는 당신이 어느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공부와 진화에 대해 설명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이 산업에 대해 알고 알고 있는 외부에서 시험된 것이 중요할 것이다. 이 겸손한 지식과 함께, 당신이 큰 성취를 기대할수록,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 훈련 행사에 모일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하지만 그들이 이 사업을 진정으로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이 사람은 의기양양해지자고 제안하지 않는다

나는 심각한 재정을 만들어야 하고 아프고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어야 했고 매일 밤 피곤하게 집으로 돌아오는 것을 싫어했다. 음, 나는 내가 단식 거래를 하기 시작한 시장을 발견했지만, 잠시 후, 나는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여전히 파산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나는 더 큰 어류 상업용 부동산 투자 거래가 가장 효과적인 현금 흐름과 거래 달러에 대한 수익을 제공한 후에 빠르게 가기를 원했다. 부동산 내의 규모와 함께 단위는 당신의 양 전기와 돈을 위해 가장 큰 수익을 가져왔다. 나는 어떤 종류의 거래도 투자했다.

2단계 – 시장을 갖게 되어 좋은 것은 다음과 같다. 모든 주식시장에 모든 것이 되어서는 안 된다. 만약 압류가 당신에게 호소한다면, 압류 관심 분야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 되고 싶다면,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 투쟁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주 소유주들을 체크아웃하라.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거래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에 2만 달러를 투입합니다. 잠재적인 미래에 걸쳐 시장이 10% 12개월을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멘토가 당신의 가장 큰 학습을 도울 수 있도록 멘토를 두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으로도 당신을 도울 수 있고, 투자 과정을 통해 조금씩 당신을 안내하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에 대해 연구할 수 있고, 중소기업의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연구할 수 있다.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시장 투자자는 멘토들에게 그들의 성공과 관련된 그들의 생활방식을 가지고 있고, 내가 그 주변 최고의 멘토 목록에 올랐다고 말한다.

날 새로운 세대로 가르치고 성공한 세대로 밀어붙이는 거야

심사를 더 잘 할수록, 더 오래 할수록, 쓰레기는 당신을 들판이라고 부른다(당신의 것이 고통스러울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