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는 텍스트 기반 콘텐츠를 추가할 수 있도록 하기도 한다.

WordPress는 텍스트 기반 콘텐츠를 추가할 수 있도록 한다.

WordPress 관리자라는 새로운 페이지를 추가하고, 페이지 존슨을 클릭한다.

새로운 목록은 특정 페이지 단추를 펴고, 제목 상자 추가를 클릭한다: 서비스 추가: 아래 큰 상자에 있는 동안, 당신이 대처하는 어떤 서비스에 들어가라. 글로브 페이지 정보를 타이핑하면,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을 발표해야 한다.

웹 사이트에 저장된 보기: 게시 버튼을 클릭하면 WordPress는 제목 상자 위에 멋진 작은 상자를 표시하여 페이지를 너무 쉽게 저장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블로거 이야기를 한다면 구글 광고로 시작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사실 당신은 이제 블로거 계정 내에서 AdSense를 신청할 수 있다.

두 사람이 같은 고용주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고려하면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니다.

블로그에 있는 이전 게시물들 중 모든 것은 새로운 참가자들에게 링크를 추가하고 싶어서 돌아가서 편집하는 것은 어떨까? 수백 개의 게시물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하는 데 집중조차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두세 개를 고르고 나서 너무 피곤하거나 지루해져서 더 이상 할 수 없다. 그것은 평범한 일이고 매우 시간이 걸린다.

워드프레스는 사용하기에 안전합니다!온라인 보안에 대해 자주 의문을 제기하는 시기에, 고용주들은 WordPress가 웹 존재나 블로그를 더 안전하게 만들 가능성이 있는 간단한 설치 플러그인을 제공할 수 있다!WordPress는 온라인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유지하는 것에 대한 걱정을 덜어준다.

하지만, 전문 블로그를 만드는 식물 음식의 가장 확실한 선택은 확실히 “프레스 블로그 서비스”이다.다른 블로그 플랫폼과 달리, 자기주도 워드프레스 웹로그를 사용하여 할 수 있는 다양한 것들이 있다

워드프레스의 일부가 얼마나 환상적인 추가인가를 보여주는 트랙백은 먼지와 음침한 방식에 투자하는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게시물을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다른 게시물과 연결시키기 위해 구매할 때, 다른 한 사람의 게시물과 관련된 논평, 워드프레스 플랫폼에 기반을 둔 칭찬.

우선, 워드프레스 스폰서 워드프레스를 선택하면 워드프레스 웹사이트를 보고 몇 가지 제안을 할 수 있다.

웹 호스팅을 선택하면,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시작하기 위해 지역 컴퓨터의 필요한 도구에 모두 속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파일 전송을 완료한 후, 제공된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와 함께 워드프레스 관리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워드프레스 대시보드로 이동하십시오. 워드프레스 패키지 설치 – 디자인으로 이동한 다음 테마로 이동하여 새 설치된 테마를 찾고 ON을 설정하십시오. 이전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경우 프레젠테이션 및 테마로 이동하여 새 설치된 테마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의 이 버전을 정리하려면 WordPress 플랫폼에서 시스템을 다운로드하고 파일 내용을 추출하고 업로드하고 개인 도메인에 설치하고 호스팅을 수행해야 합니다. 총 인터넷 시작을 위해 프로세스는 거친 장애물이 될 수 있지만 호스트 관리 패널뿐만 아니라 FTP를 사용하는 데 익숙해지면 Quizillarg 블로그를 설정하는 것은 5분짜리 작업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블로그에 가는 것을 돕기 위해 정확히 어디에 있는지, 특히 여러분이 블로그로 돈을 벌거나 진지한 취미나 관심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다면, 분명히 어떤 선택을 할 것인지는 확실히 알 수 없다. 어떤 워드프레스를 사용할지 선택은 오르그에게 바로 귀결된다.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것은 phpMyAdmin을 사용하여 정말 간단하다. 나는 이제 막 phpMyAdmin을 시작하고 데이터베이스 이름을 입력하고 WordPress를 누르면 데이터베이스에 사용할 테이블이 생성된다.

만약 저장된 페이지 여러분이 워드프레스를 설치할 수 있는 아주 쉬운 것을 기다려왔다면, 판타스틱오 판타지코를 사용하여 그것을 설치하는 것은 지구상의 거의 모든 cPanel 설치와 함께 포함된다.

캐슬링크스 라이트가 되기 전에, 계열사에 링크가 있는 기사를 쓰는 것은 텍스트 내에 웹 링크 코드를 삽입하기 위해 다양한 다른 문장을 중단하는 것을 의미했다. 만약 당신이 몇몇 다른 계열사에 연결하고 싶다면, 그것은 큰 고통이고 당신의 트랙에 당신의 생각을 방해할 수 있다.

더 나쁜 것은, 그것은 당신의 사고 과정을 방해하고 모든 커버를 시작하게 할 수도 있다.

Matt Mullenweg는 PHP5가 주요 변동의 부족으로 인해 초기 단계에서 실패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그는 틀렸고 PHP5가 현재 WordPress 설치의 79%에서 WordPress를 호스트하는 데 가치가 있다는 것을 완전히 인정한다.

즉, PHP4 사용이 10% 미만이거나 가능할 때 PHP4 사용이 방아쇠를 당기고 지속적인 개발과 지원을 PHP5로 이동할 수 있다.

당신의 사이트만이 이러한 유형의 속도를 높이고 WP 시스템을 최적화할 수 있다.

WordPress는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웹 사이트 및 블로그 테마가 있는 사용자 지정 도구를 제공합니다!다른 웹사이트에서 보는 데 많은 시간이 걸렸던 시절은 오래 전에 지났다.WordPress는 당신이 원하는 만큼 빨리 그리고 많이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사용자 정의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