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경찰력을 가진 동네에서, 그 경보기는 도둑이 어떻게 잡힐지 상당히 증가시킨다.

전문 경찰력이 있는 동네에서는, 경보가 어떻게 도둑이 잡힐지 상당히 증가한다.

경찰의 대응 시간이 느린 지역, 보안 경보 및 경보의 주의가 도둑이 임무를 완수하는 것을 단념시킬 수 있다.

문은 손상되거나 느슨하거나 깨진 자물쇠가 쉽게 표적이 되므로 가정 보안에 대한 느슨한 태도를 가지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외부 문은 매년 검사해야 합니다. 제대로 닫고 걸쇠를 당겨야 합니까? 가정 보안이 없는 경우 힌지, 타격판 및 손잡이 또는 손잡이를 점검하여 느슨하거나 누락된 고정 나사를 확인하십시오. 잼이 크랙이 없거나 스트라이크 번호판 가까이에 분할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는 문이 정면으로 잼에 맞도록 확인하십시오. 래치 근처에 유리가 있는 경우, 데드 볼트가 실제로 양쪽에 키로 고정되어 있는 경우, 도어 또는 도어 하드웨어가 손상된 경우, 도어 또는 도어 하드웨어가 수리 또는 교체되어야 하는 경우, 도난자가 유리를 깨뜨리지 않을 수 있다.

아무리 강해도 잠기지 않으면 강도를 막지 못할 거야!

당신의 주택 보안 회사가 계약되면, 그들은 누군가를 집에서 자기 보호 시스템으로 보낼 것이다. 다른 종류의 보안 시스템은 다양할 수 있지만, 당신의 전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모든 종류의 일은 달라질 수 있다.

당신의 경보는 설정되어 있고, 어떤 수단을 써서라도 그것이 여행 여행 경보를 울릴 수 있는 어떤 수단으로든 주거에 들어간다. 경보 회사는 거기서부터 통보될 것이고, 그들은 즉시 당신의 지역 경찰에 즉시 통보할 것이다. 가장 자주, 그들은 당신의 거주지를 개인에게 전화할 것이다.

그러지 마, 나는 양탄자나 아마도 화분 밑에 여분의 열쇠를 두지 마. 대신, 집에서 갇혀 있을 경우를 대비해서 이웃이나 친구의 여분의 혜택을 줘.

문틀이 보강되었나요? 이것은 큰 일과 비슷하게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만약 누군가가 당신을 강화된 프레임에서 발로 차면 두 번처럼 보일 수도 있다.

왜냐하면 올바른 유형의 자물쇠 조합이기 때문이다.

외부 문이 강제 침입과 싸울 만큼 강한가? 개인은 여전히 실제 집으로 들어온 문을 경험한다.

그것은 금속이나 단단한 나무 문이 아닐 가능성이 매우 높다. 그것은 심지어 확실히 속이 빈 문일 수도 있다.

그것은 외부 출입구에는 확실히 권장되지 않는다. 더 강한 문에 투자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매번 집에 자물쇠를 잠그고 정기적으로 보안을 설정하십시오. 경보 시스템을 처음 사용하면 무슨 소용이 있는가? 몇 분 동안 집을 계속 잠그지 않고 끝내면 문에 잠금 시스템을 얻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미닫이 유리문을 가지고 있다면, 이 우물이 불법 입국에 대비하여 잘 확보되어 있는가? 출입구 특정 또는 하단에 자물쇠를 더 잠그고 미닫이문이 열리는 것을 주목하는 문턱을 더 잠근다면, 과일과 채소가 추가로 재산 감시 시스템을 설치한 가정의 실제 주요 지점을 지나면, 그 다음에 해야 할 일은 가정 감시 시스템의 종류를 확인하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집을 위한 보안을 제공하는 데 있어서 얼마나 좋은 암맥주를 제공하는가. 거대한 집에서 사용될 수 있는 기능을 항상 제공하는 시스템은 다양할 것이다. 보안 요구 수집집에서 필요로 하는 보안에 관한 실제 사항을 알고 있으면 보안 요구와 관련하여 가장 적합한 보안 시스템이 무엇인지 스스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문턱을 연 지 5분 정도 지나면 홱 돌아가는 진짜 문 강도 경보를 들어본 적이 있는가? 아니면 이미 온 집이 이미 놀라워지는 순간 이미 울린 화재경보기? 그때만 해도 죽을 수도 있었는데, 화재와 도난 경보기를 설치하기 전에 즉시 당신의 악기가 응답해야 한다.

그것이 효과적이었는지 확인하라.

첫째, IP 디지털 slr이다. 실내 또는 실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현재 야간 시력에 대해 적외선 기능을 거의 60피트까지 가지고 있다.

유선 카메라로 녹음을 위해 컴퓨터에 직접 연결됨

범죄자들은 상품 판매가 쉬운 비싼 집을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의 큰 스크린 텔레비전이 당신의 창문에서 보인다면 그것은 도둑을 이용한 원치 않는 관심으로 끝난다. 잔디 깎는 기계, 제트스키, ATV, 닥터콜 보트와 같은 큰 티켓을 가지고 있는 물건들을 그것들을 사용하지 않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시력을 유지하라. 집 안팎을 산책하고 무엇이 보이는지 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귀중품을 볼 수 있다면, 범죄 커튼, 블라인드 또는 그늘이 될 수 있다.

주택 보안을 강화하고 침입을 막기 위해 지불하는 작은 대가가 되다

심리적인 안전에 관한 다른 것들은 개 표지판이나 심지어 야외 조명도 결연한 범죄자를 막지는 못하지만, 그들이 열심히 생각하게 하고 더 간단한 목표로 나아가게 할 수도 있다.

도둑이 집에 들어갈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경보는 당국에 중대한 원인이 될 것이라고 경고할 것이다. 여러 번 경보는 911로 전화하는 것보다 더 빨리 자산에 경보를 울릴 수 있다.

협상: 일단 보안 경보가 울리면 집에 맞는 경보를 찾을 수 있는지 먼저 확인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