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개발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다섯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개발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진정한 힘은 약 1000명의 독특한 팬에서 쉽게 명백해진다. Im은 작은 것이 쓸모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움직임, 효과적인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당신의 능력으로 시작된다.

2MP 캠은 통과되고 C3도 기본 플래시 및 자동 초점 기능이 부족합니다. 비디오 카메라를 연락처로 제한하고 비디오를 만회하는 꿈을 유지하십시오.

하지만 정치나 종교적 신념 같은 것을 피하라. 우리는 모두 우리 자신의 견해, 신념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우리의 의견을 가질 권리가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에 대해 강의받지 않기 위해 그들 자신을 즐기기 위해 이런 것들을 한다.

넷째, 혁신을 활용하여 시간을 절약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포스트에 집계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오늘 한 가지 집계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당신이 다수의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동시에 게시할 수 있게 한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미래의 날짜에 포스트를 설치할 수 있게 해준다. 이 프로그램들은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Tweet Deck와 Hoot Sut Browse를 인터넷에서 충분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활용하다

따라서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적절한 출판 전략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SNS 마케팅을 게시하는 일정을 따라가면 청중이 매력을 느낄 것입니다. 페이스북, 유튜브 또는 트위터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될 수 있습니다

유튜브는 실제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훌륭한 방법이 되었다. 당신은 때때로 당신의 사업이나 새로운 아이템으로 최근의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를 개발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에 비디오를 게시하고 유튜브에 올려 당신의 조직에 많은 청중들에게 직접 노출을 제공할 수 있다.

경험적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설팅 기관은 경험이 많을수록 정확히 무엇을 하고 있는지 더 잘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너무 많이 받을 수 있는 것은 상당히 새로운 것이기 때문에, 단지 소수의 경험 있는 소셜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만이 아직 어린 시절에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은 여전히 그것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기 위해 서두르고 있다.

물론 예외적인 마케팅 일을 할 수 있을 만큼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있다.

만약, 그것은 확실히 그렇게 보인다!온라인과 온라인에서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그 작가들과 소셜 미디어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콘텐츠를 출판하는 많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몇 가지 간단한 지시를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당신은 단지 집을 둘러앉기 위해 돈을 벌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하기 위해 집에서 일할 수 없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그 정도의 유연성을 준다면, 그들은 결과를 예상한다.

온라인 평판을 조사하는 것 – 누군가가 당신에 대해 언제 말하는지 알고 싶지 않으세요 – 나쁘거나 대단하시겠습니까? 그래서 온라인 트랙 기록을 감시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그들에 대해 언급되고 있는 나쁜 것들을 알아내는 데만 사용된다고 믿지만, 사실 그것은 정반대다. 당신이 당신의 이름, 사업 이름, 틈새 등을 감시하기 위해 시스템을 설치했을 때, 당신은 또한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말하는 모든 훌륭한 것들을 들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해 누가 말하고 있는지, 혹은 당신의 짧은 기사와 자료를 따라 누가 전달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노키아 C3에 대한 통화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고 통화의 질에 의해 잘 지원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키아 C3의 주요 결함은 3G의 부재다. 와이파이 커버리지가 쉽게 이용할 수 없을 때, 당신은 다운로드와 브라우징을 위한 좌절스러운 인스타그램 사용법 GPRS/EDGE 속도에 화가 나 있다.

왜?!또한, 내장 메모리 기능은 55MB로 제한되지만 2GB 마이크로SD 카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사진 및 비디오를 저장하기에 충분하며 멀티미디어 정보에 대한 사고는 PC로 일상적으로 전송됩니다.

계획 없이 소셜 네트워크 분야에 진입하는 것은 서비스 자살이다. 당신은 몇 시간의 낭비된 시간을 발견할 것이고, 교통량 증가도 없을 것이며,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당신이 하고 있는 마케팅 욕구를 이해하지 않는다고 확신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과제를 요청할 때 많은 기업들이 직면하게 될 과제들 중 하나는 많은 회사들이 현재 경험이 있는 사람들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단지 페이스북에 1,000명의 친구를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토론하는 것이 아니다.

호스트 수시 – 무료 선물, 세미나, 회담, 네트워킹 축하,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적인 이벤트를 개최하는 것이 실제로 최근에는 이벤트 기능을 업그레이드하여 더 간단하고 효율적입니다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보라. 그들의 틈새는 무엇인가? 더 잘할 수 있겠어?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사로잡는 것은?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원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어야 합니다. 다른 웹 사이트와 차별화하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