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레버리지와 단순한 돈은 부동산 가치를 도입했고, 현실(게다가 통화 위기)은 금리를 폭락시켰다.

금융 레버리지와 단순한 돈으로 부동산 가치를 도입했고, 현실(게다가 통화 위기)은 금리를 폭락시켰다. 그래서 2010년 또는 그 이후 부동산 투자가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주는 것이다. 2010년이 시작되면서 주택과 상업 부문 모두 재기하기가 어려웠고, 주택 가치는 신입사원을 위한 투자에는 좋은 출발과 재정적으로 당신 현대테라타워 을 묻을 수 있는 큰 실수를 막는 것이 포함된다.

현재 경제의 시나리오는 보통 금융가들을 밀어낸다. 사실, 현 시대에 투자하는 다양한 사람들이 크게 감소하고 있다.

전국부동산협회는 회원 수가 214% 감소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이 시장에 얼마나 겁을 먹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계속 있었던 바로 그 직책과, 그들이 더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매년 상대하는 같은 직책.

부동산은 순환이고 순환은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사업을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 추세와 함께 운영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메이커로 성장시킬 수 있다.

사실, 현재는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하는 어떤 시기만큼이나 좋은 시기다.

시장 그룹(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 또는 목록 만료와 같은 특징을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어떤 종류의 판매자(구매자에게도 효과가 있음)를 선택하여 심사 절차를 시작하고 있다.

오, 부동산 거품이 터지지 않을 거야!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동산 시장은 변화할 것이고 부동산 시장은 변화할 것이다 – 단지 항상 그래왔던 것처럼!지금 더운 것은 앞으로 3년 안에 얼음처럼 차가워질 수도 있다(혹은 어쩌면 3개월까지도). 하지만, 당신의 진짜 부동산 투자를 거품화하는 방법들이 있다.

그것은 정말 쉽다.

주택 구입, 판매, 임대 및 자금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사람들이 수행하는 발굴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전문가 스스로 이해를 얻으십시오. 이 개인들은 자신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밝힐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첫 번째는 단지 돈을 완전히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현금을 지불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그들이 구매하고자 하는 집을 관리할 수 있는 자금이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두 번째 선택을 불러일으킨다. 사용

집을 제대로 살 수 있는 사람은 때때로 번거로울 수 있다.

하지만, 시간을 내서 최고의 개인을 구해서 나중에 큰 두통을 예방하는 것이 좋다. 당신은 훌륭한 임대인을 만드는 종류의 개인들을 느낄 수 있다.

결론은 당신이 전문가 환경에서 전문가라는 것이다. 위험은 부동산 투자자가 되는 데 있어서 중요한 요소다. 어떻게 당신은 그것을 피할 수 있는가? 통합은 이것을 완성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당신의 위험 직접 노출은 이 사업체에 갇혀있다.

당신의 개인 소지품은 당신이 부동산 사업에서 할 수 있는 선택으로부터 보호된다.

이 회사 모델의 큰 장점은, 당신은 시장의 지배를 받지 않는다는 것이다. 당신은 다음 지불이 끝나기 전에 나가야 하기 때문에 손실을 입거나 너무 적은 이익을 얻을 필요가 없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고용을 절반으로 줄였고, 실현 가능한 리드를 줄이지 않았다. 이것은 내가 단지 실제 리드를 위해 지불하고 싶었던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콜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것은 나를 한 무리 구해주었다. 그래서 이것은 내 로이(ROI)가 총살했다는 것을 암시한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시간의 많은 부분을 되찾았다. 어쨌든, 빅 우승.

정보회사를 투자하는 데 일주일이 지나면 수많은 사람들이 풍부해질 수 있다.

정보회사를 추적하지 마라. 일주일 안에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렇다, 수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그 결과는 그러한 변덕이 확실히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이다.

나는 심각한 돈을 벌고 싶어했고 경제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것에 싫증이 났고 매일 밤 지쳐서 다시 지치는 것을 싫어했다. 음, 나는 부동산을 발견했지만, 얼마 후 나는 여전히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빈털터리가 되었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자본이 필요했고, 나는 그것이 더 큰 물고기 상업 주택 투자 거래가 필요하다. 나는 금융 투자 달러에 대한 최고의 자본과 수익을 제공한다.

그 부동산의 규모와 단위의 규모는 내가 어떤 거래를 구입한 시간과 현금의 양에 대해 가장 큰 수익을 가져왔다.

글쎄, 난 밖에 나가고 네 집은 확실히 잠재력이 있어. 내 부동산업자가 나를 밝혀냈을 때, 나도 정말 기뻐하기 시작했어. (나 자신의 진짜 부동산 투자 실수), 말을 타고 다시 나가서 차고에 통합될지도 모르는 남자 동굴에서 노는 게 얼마나 좋을지 상상하면서. 그녀는 그때 그것을 나에게 이상적으로 제공했고, 그 때 그녀는 나에게 그것을 제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