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그것은 완전한 이야기가 아니다. 당신은 또한 정기적으로 체육관에 가서 운동을 함으로써 근육 골격 생태계를 강화할 필요가 있다.
또는 만약 여러분이 역기를 들어올리는 것을 싫어한다면, 윗몸 일으키기, 압박, 쪼그리고 앉는 것, 슈퍼맨 백 아치를 포함한 집에서 규칙적이고 체계적인 힘 훈련 프로그램에서 시작하라.
또한 통증을 치료하도록 훈련된 자격 있고 평판이 좋은 통증 관리 의사를 찾을 수 있다.
이 의사들은 보통 급성 통증을 치료하지 않으며 급성 통증을 가진 환자와 만성 통증을 가진 환자 사이에는 차이가 있다.
다시 앞쪽에 누울 때, 몸을 편히 하고, 팔뚝에 휴식을 취할 때까지 이 위치를 몇 초간 유지한 다음 다시 한 번 반복하라. 이것은 디스크에 있는 젤리 같은 물질이 제자리로 다시 짜여지도록 돕는다.
제3영역은 요추라고 불리는 5개의 뼈를 가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두 개의 다른 뼈 세트가 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제3영역에서 요통을 경험한다.
그러나, 가장 아픈 곳은 등 아래쪽에만 국한되어 있지 않다.
당신은 허리 아래가 만성적인 통증을 가지고 있고 의사는 일련의 검사를 했습니다. 그는 당신의 고통에 대한 의학적 이유가 없다고 알려줍니다. 당신은 무엇을 합니까? 부상이나 의학적 상태가 없다면 왜 그렇게 많이 다치십니까? 당신의 고통은 스트레스와 관련이 있을 수 있지만 그것은 불가능해 보인다. 당신의 첫 번째 질문은, 스트레스가 어떻게 고통을 유발하는가?
이것은 매우 직관적인 행동이며 아마도 당신의 등에 가장 좋은 것은 아닐 것이다. 비록 내 등이 매듭에 묶여 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처음으로 정상적으로 걷도록 강요했을 때, 나는 모든 단계를 세었다. 그것은 8단계를 걸었다. 8단계. 사실, 고통스러운 4단계, 단지 매우 고통스러운 2단계, 그리고 마지막 두 단계는 정말로 견딜 수 있었다.
오, 의사는 퇴행성 디스크 질환에 대해 언급했을지 모른다. 그것은 종종 그들의 진단이고, 당신의 디스크가 퇴행하고 있다는 생각은 약간 공황상태를 유발하지만, 걱정마, 당신이 18살이 된 이후로 당신의 디스크가 퇴행하고 있는 것은 노화 과정의 일부분이다.
만약 잘못하면 허리에 해를 끼칠 것이 분명하다; 체중을 줄였을 때 등근력 훈련의 통증을 막기 위해 모든 것을 조직적으로 해야 하고, 올바른 방법으로 체중을 너무 많이 들어올리고 잘못된 절차에서 허리 통증을 유발할 것이 분명하다. 당신의 트레이너가 그곳에 있어야 한다.
당신은 그것을 통해 당신을 안내해야 한다.
여기서의 트위크, 거기에 있는 핀치, 당신을 두 번 생각하게 할 만큼 심각한 것은 없다. 정상이다. 고통과 고통이 맞죠? 그래서 우리는 다음 고통스러운 에피소드까지 계속 이어가고 있는데, 몇 주나 몇 달이 지나서야 그 다음에 여러분이 아는 것은, 고통은 항상 거기에 있다는 겁니다.
만약 과체중이 만성적인 허리 통증의 원인이 아니라면, 그렇다면 무엇이 있을까? 많은 경우, 의사들이 너무 많은 스트레스로 인해 통증이 발생한다.
의사들은 당신의 감정 상태와 허리 아래 부위의 고통 사이에는 진정한 연관성이 있고 그것이 당신의 머리 속에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배우고 있다.
고통은 현실이고 그것은 삶을 변화시킬 수 있다.
스트레스와 관련된 통증은 매우 현실적이며 보통 허리 아래 부위에서 발생한다.
그것은 또한 어깨와 목 부위에도 나타날 수 있다.
고통은 실제로 뇌에 의해 만들어지고 당신이 받는 스트레스의 일부를 잊기 위한 방법으로 사용된다.
허리 부상 예약을 받으려면 며칠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고, 그때까지 편안해지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다.
디스크가 파열된 사람들은 무릎을 구부린 채 등에 누워 있는 것이 가장 편안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의 등과 다리는 힘줄이나 근육의 긴장 감소를 경험할 수 있다.
당신의 주치의는 수술이 당신의 허리 장애나 고통을 완화시키는 최선의 선택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다른 모든 것을 시도했다면, 당신의 유일한 선택은 수술일 것이다. 특정한 종류의 허리 장애와 부상은 수술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당신은 허리 아래가 만성적인 통증을 가지고 있고 의사는 일련의 검사를 했습니다. 그는 당신의 고 전주에 전주목(全州牧)을 두었다. 1005년 : 전주에 절도사를 두었다. 1018년(고려 현종 9년) : 강남도(江南道)와 해양도(海陽道)를 합하여 전라도라 하고 통에 대한 의학적 이유가 없다고 알려줍니다. 당신은 무엇을 합니까? 부상이나 의학적 상태가 없다면 왜 그렇게 많이 다치십니까? 당신의 고통은 스트레스와 관련이 있을 수 있지만 그것은 불가능해 보인다. 당신의 첫 번째 질문은, 스트레스가 어떻게 고통을 유발하는가?
누군가에게 무거운 물건을 들어달라고 부탁하거나 집안일을 끝내라고 해서 수치심을 느껴서는 안 된다. 도움을 요청하지 않는 당신의 자존심은 당신의 부상을 더 악화시키고 당신을 더욱 무력하게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