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을 검색할 때, 여기 주인들이 탐구하는 몇 가지 다른 문제들이 있다.

행동을 검색할 때, 여기 주인들이 씹는 것을 탐구하는 몇 가지 다른 문제들이 있다.

그리고 공격성은 가장 흔한 문제들 중 하나이다. 어떤 개들은 또한 가구에 높이 뛰어오르거나 그들의 즐거움을 보여주기 위해 사람들을 선호한다.

이것들 중 어느 것도 바람직한 행동은 아니다.

개 훈련도 병행하고 나서, 등에서 자라는 것으로 걷는 것으로 시작하라. 대부분의 개들은 보통 이 시기에 여러분을 따라다니는 것을 참을 것이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에게 노를 알리고 여러분의 새로운 애완동물에게 여러분이 풀려나는 동안 머물도록 계속 말함으로써 적절한 개 훈련을 다시 시작하라.

모든 가족은 1차 트레이너의 일원이 되는 사람과 관련된 시장 교육을 포함해야 한다.

이것은 도기에게 가족 구성원 모두를 안심시킬 수 있는 감각 보안 광고를 줄 것이다.

이 강아지 훈련을 조용한 환경에서 수행하여 애완동물이 방향을 바꾸지 않도록 하십시오. 강아지가 주를 치료할 때 반복적으로 앉도록 하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써 강아지는 위를 올려다볼 필요가 있고, 그 간식에 도달하기 위해 그들 자신의 것을 앉힐 것이다.

문을 두드리고, 벨을 누르고, 보통 개를 화나게 하는 문을 두드리고, 문을 두드리고, 보통 개를 화나게 하는 소리를 내라. 당신은 단지 개를 잡기만 하면 된다. 마찬가지로 침착한 경향이 있을 때 행동을 바로 잡을 수 있다.

개를 입구에서 소음에 둔감하게 하기 위해 훈련하는 것. 2주 정도 이러면 행동은 교정될 것이다.

먼저, 그가 실제로 거의 모든 필수 재료를 착용하지 않는다면, 천천히 끈과 심지어 옷깃을 애완동물에게 소개해야 한다.

목줄은 필수적이지 않다. 목줄은 당신의 애완동물이 그의 관심에 대해 칭찬으로 그를 부드럽게 보상하는 것처럼 냄새를 맡도록 하라. 당신의 애완동물이 그의 관심에 대해 칭찬하도록 하라. 천천히 훈련하는 음식으로 한턱을 내라. 그리고 그가 목에 깃을 두르고 편안해지면, 끈을 붙이고 그를 허락하라. 뱀을 1톤이나 끌고 다니려면 끈과 옷깃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관심을 칭찬하라.

이러한 나쁜 행동을 바로잡는 것을 미루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계속하도록 허용해야 한다.

강아지는 그들이 언어 명령을 사용하는 것을 완전히 잘 할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개들의 사고 과정(푸피와 함께, 단지 클릭하기 직전에 한 단어 명령을 사용하라)으로 혼란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필요하면 간단하고 일관되고 단호한 신체적 교정과 함께 강화한다.

대부분의 품종은 이 접근방식에 현명하게 반응할 것이며, 사망 후 나중에 음성 명령이 추가될 수 있다.

클릭커 명령이 마스터됨

훈련의 형태는 구식일 뿐만 아니라 일을 끝내지 못하는 것이 좋다. 훈련의 형태는 권장되지 않는다. 이 스타일로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은 거의 당신이 개와 주인 사이의 관계를 잃는 것을 발견할 수 있는 시간이지만, 불행하게도, 그러한 방법에 대해 처방하는 많은 개 트레이너가 있다.

최종 결과는 전형적으로, 그 주인들에 대해 우울하고, 우울하고, 심지어 두려워하는 개들이다. 강아지에서 너무 많은 교정을 사용했을 때 결과를 훈련시키는 것

종종 사람들은 개 훈련의 기본이 실제로 상당히 진보된 것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여러분이 100% 순종적인 개를 본다면, 심지어 방해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은 잘 유지되는 직업을 주인에게 축하해야 한다.

만약 개가 항상 제자리에 있고, 결코 차례대로 짖지 않는다면, 주인은 정말로 어떤 진보된 수준의 일을 할 수 있었을 것이다.

훈련 시간을 재미있고 긍정적으로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개들이 노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찾는 것을 장난감과 재미있는 추격과 결합한다면, 그들은 확실히 여러분의 존재에 대해 훨씬 더 열광할 것이다. 훌륭한 훈련 시간 무인애견 이 여러분의 애완동물에 의해 훨씬 더 빨리 기억될 것이라는 보장이다.

많은 개 주인들이 하는 가장 큰 일은 전문적인 훈련 과정을 위해 개를 등록하는 것이다. 당신은 전문적인 훈련 과정을 선택하거나 교육적인 Dvds의 도움으로 처음부터 그것을 결정하라. 훈련의 중요한 부분은 당신이 알파 리더라는 것을 개에게 증명하고 사물에 대해 책임이 있다는 것을 인식해야 한다.

개 훈련은 개를 기본 명령에 따라 훈련시키는 것을 포함한다.

지나가는 것은 당신이 발행하는 기본 명령에 어떻게 반응해야 하는지에 대한 팁을 배우는 것이다. 앉거나, 발뒤꿈치, 체류 및 내려와 같은 명령들을 포함해서 주요 명령들은 단순히 개에게 다른 요구를 가르치는 토대 역할을 할 것이기 때문에 중요하다. 예를 들어, 한 개인이 강아지 훈련에서 기본 명령을 하는 개인이 가르치면, 애완동물에게 공을 잡도록 가르칠 수 있다.

필수 명령에 반대하면 실제로 다른 사람들에게 반응하도록 훈련할 수 있다.

훈련하기에 가장 좋은 스타일은 내가 튜토리얼에 대한 안정된 접근법이라고 부르는 몇 가지 입니다. 훈련에서 수정을 사용하지만 우리는 그것을 한다.

여기서 우리는 인도적이고 합리적인 수정이 스프레이 병이 될 수 있고, 훈련 칼라는 이 설계된 위치 추적견 때문에 다른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