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워드프레스 관리 화면의 오른쪽 끝에 있는 플러그인 탭에 대해 클릭하십시오.

여기서부터는 워드프레스 관리 화면의 맨 오른쪽에 있는 플러그인 탭에 대해 클릭하고 싶으실 것이다. 축하한다.

워드프레스 토크에 앞서 업로드한 두 개의 플러그인을 조사하여 아래에 표시된 것을 확인하고 회사에 적합한 활성화 버튼을 선택하십시오. 이제 플러그인을 활성화하고 설치할 것이다!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와 블로그는 접근성이 있다.

이것은 누구나 기업 웹사이트나 블로그, 산타 워드프레스 워드프레스에 접속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어떤 나라에서든, 어떤 기기보다도 더 큰 컴퓨터에 대해 쉽게 볼 수 있게 해준다!기술이 성장하고 변화함에 따라, 이것은 사업주들에게 필수적이다.

워드프레스 404 페이지가 있는 간단한 메타 리디렉션은 IE에서 작동하지 않는다. 404 리디렉션 기능이 총판이란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512바이트 이상이 될 수 있는 충분한 코드를 추가해야 한다.

워드프레스는 디그, 레드디트, 스텀블Upon과 같은 북마킹 사이트에서 활동하는 사람에게 이상적이며,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도 이상적이다. 또한 이들에 관한 잘 알려진 부인할 수 없는 사실 사이트도 블로거 블로그에 별로 제공되지 않는다. 글로벌 표준에서 워드프레스 블로깅 플랫폼은 더 합리적인 것으로 간주된다.

결론적으로, 저는 워드프레스가 검색 엔진의 최적화와 많은 양의 트래픽을 만드는 것과 관련하여 약간 앞서 있다고 개인적으로 말하고 싶습니다

웹 사이트에 트래픽을 보내고 싶은 페이지에 하이퍼링크를 입력하십시오. 사이드바와 헤더는 그러한 링크에 좋은 장소입니다. 또한 사람들이 그것을 볼 수 있도록 게시물 하단에 하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직사각형 도구를 사용하여 760px X 200px 직사각형을 설계의 가장 좋은 위치에 배치하여 레이아웃에서 맨 위에 이 직사각형을 배치하고 머리글 이미지에 대한 슬라이스를 개발하는 데 사용함으로 스트로크를 사용하지 않고 채웠다.

내가 추천할 수 있는 것은 잠재 고객들이 블로그에 이와 같은 콘텐츠 추가에 대해 더 자세히 배우고 싶어하고, 일부 트래픽 생성뿐만 아니라 테크노라티를 통해 홍보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트래픽의 인기를 볼 것이다. 당신은 계속해서 증가하는 콘텐츠를 추가할 때, 당신은 더 많은 차량 트래픽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콘텐츠를 하나의 편리한 장소에 투자하고, 방문객들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알고 있다.

만약 그들이 웹 전체에서 검색해야 하는 아이디어가 필요하다면 물건의 욕망

워드프레스는 웹페이지를 만들고 모든 콘텐츠를 관리하기에 매우 쉬운 블로그 시스템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계정에 로그인하고 기억을 게시함으로써 이것을 할 뿐이다. 만약 당신이 워드프레스와 웹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면, 단지 당신이 말할 수 있다면,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무엇을 찾으려고 하는지에 대한 약간의 연구를 사용하여 당신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훌륭한 정보를 제공하는 기사를 쓸 수 있다.

둘째로, WordPress 플러그 인 덕분에 시스템에 대한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구글에서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을 위한 간단한 모습을 보면, 여러분은 일반적으로 플러그인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개인들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즉, 대인관계 아이콘, 웹사이트 댓글 구독, 블로그 게시물 1면으로 연료를 증가시키는 것을 허용한다.

블로그에 트래픽을 보내기 위해 페이지에 백링크를 넣으십시오. 사이드바와 헤더는 그러한 링크의 장소다. 또한 사람들이 그것을 볼 수 있도록 게시물 하단에 하나를 추가할 수 있다.

워드프레스 404 페이지의 간단한 메타 리디렉션은 IE에서 작동하지 않는다. 512바이트 이상이 될 수 있는 충분한 코드를 추가해야 404 리디렉션 기능을 정확하게 보장할 수 있다.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것은 확실히 간단하다. 나는 phpMyAdmin을 시작하고 데이터베이스 이름을 입력하고 WordPress 만들기 버튼을 누르면 데이터베이스에서 사용할 테이블이 생성된다.

다음 번에는 중복 콘텐츠 사례가 더욱 두드러진다. 또한 당신의 페이지일 수도 있다.

만약 그것이 발췌문이 아니라 전체 게시물 텍스트를 포함하고 있다면, 이 중복 출판 페이지는 당신의 다음/이전의 엔트리 페이지에 적용된다. – /페이지/2, /3, /4 등을 통해 접근할 수 있는 페이지.

워드프레스의 문제는 플러그인과 강력한 지원 커뮤니티가 다른 블로그 플랫폼에서 이러한 기능을 추가하고 블로거가 WordPress와 관련된 스레드를 보여주는 주제를 편집하기 위해 종종 추가되기 때문에 WordPress에서 볼 수 있는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모든 중요한 모든 것에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플러그인을 얻을 수 있고 WordPress 지원에서 사용자 지정 코드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훨씬 더 쉬워진다는 것이다.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