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거나 말거나, 하지만 놀라운 사실은, 여러분이 정말로 대학에 가는 것을 도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당신이 정말로 엄마라는 논란의 여지가 없는 사실에 상관없이 말이죠

믿거나 말거나, 하지만 놀라운 사실은, 여러분이 정말로 대학에 가는 것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이다. 여러분이 정말로 엄마라는 논쟁의 여지가 없는 사실에 상관없이, 여러분의 현재 상황은 대학 학위를 따는 장애물이 아니다. 사실, 여러분이 엄마이기 때문에 매우 쉽다.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장학금과 보조금을 찾고 신청하는 것이다.

현실을 직시하자. 만약 영어도 수학도 과학도 당신이 좋아하는 과목이 아니었고, 만약 당신이 자신을 적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고등학교도 도전하지 않았다면, 아마도 대학은 고객들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그러나 두려워하지 마라, 나의 중고 친구로부터 한 구절을 빌리는 것은 나쁜 남자(영어가 그의 최고의 과목이 아니었다)를 강요하지 않는다. 당신은 교육대학에 몇 가지 선택권이 있다.

요약: 모든 학생들은 완전히 다르고, 아마도 그들이 휴게실에 가지 말았어야 했기 때문에 대학을 다니는 많은 사람들은 결코 끝내지 못할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준비가 되지 않았거나, 이 사람들이 타버렸거나, 분석하기에 나쁜 분야를 골랐을 것이다. 요즘 대학의 높은 비용으로, 그것은 보통 당신의 이상적인 진로를 찾는데 더 발도로프학교 많은 기간이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확신할 수 없다면,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특히 당신의 돈을 낭비하라. 새로운 경험을 계속 시도하고, 주의하라. 그것을 발견하면, 당신은 충분히 알고 있고 그것은 모든 것을 가치 있게 만들 것이다.

고등교육조정법과 함께 제정된 ACG 그랜트는 펠론에 대한 비타민 보조금의 과제를 수반한다.

이것은 국립 SMART 그랜트 학업경쟁력 보조금의 자매 보조금이다. 이것은 그들의 대학 1학년과 2학년에 대해 학생들에게 가능할 것이다. 결국 학생들은 3학년과 4학년에 SMART 보조금을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도전적인 대학 과정을 수강하는 지원자들과 도전적인 대학 과정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돕는 상당히 새로운 프로그램일 수 있다.

대학 전공 학생들은 그 학업 경쟁력 보조금을 받기 전에 먼저 연방 보조금을 받아야 한다.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것은 일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되지만, 온라인 대학을 받고 싶은 것은 다른 약속(일이나 가족처럼)을 가진 대학생들에게 유연하다. 아이들이 낮잠을 자고 있거나, 점심시간에 또는 비즈니스 클래스를 위한 길 가까이에 있기 때문에 학생들은 수업에 참석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다음 4년 동안 오후 6시에 일주일 내내 교실에서 만나야 하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같은 수준의 삶을 살 수 있다.

교육의 당신은 속아서는 안 된다. 비록 당신이 수업을 방문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직업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당신은 여전히 그 일을 하고 싶어하고, 당신은 단지 당신이 언제 어디서 운동을 하는지 결정하게 된다.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왜 문제가 될까? 대학들은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지만, 이곳은 멕시코나 중국이 아니라 직원들이 수십억 달러를 벌어들이기 위해 시간당 100달러를 받는 곳이야. 너도 알다시피 노예 노동자들!

물론, 아들 졸업 파티에서 그가 지역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수업을 듣고 있다고 발표하는 것은 화려하지 않을 수도 있고, 그 주변은 결정되지 않은 고등학교 졸업자에게 이상적인 선택일 수도 있다.

때때로 타이밍이 맞지 않고 미리 소유된 것은 한 십대들이 그들의 마음을 많이 바꾸는 위협적인 것이 될 수 있다.

그래서 지역사회 대학 내에서 일반 과정을 수강하는 것은 당신이 결론을 내리고 유연성을 더 많이 제공한다.

경로, 5년만 주면, 당신은 그들의 아이들을 일반 대학을 그만두고 아주 적은 비용으로 수천 달러를 낭비한 추가적인 부모들을 말할 때 기분이 나아질 것이다.

D)아이들의 대학비용을 충족하면, 그들에게 잘못된 안정감을 준다면, 그들은 그들의 생필품과 사치품을 받기 위해 부모님에게 의존하기 시작한다.

토요일에 학교 축구를 볼 때, 내가 표를 사기 위해 큰 돈을 지불하는 응원하는 팬들로 가득 찬 경기장을 발견할 때, 어떤 사업이 회사를 운영해서 노동자들에게 돈을 지불할 수 있을까? 네가 이미 알고 있는 건 내가 어떤 선진국에 대해 말하고 있었다는 거야!선수들을 위해 돈을 지금 보내주세요!

부유한 가정 출신이 아니라면 대학에 입학하는 것은 간단한 부분이다. 가장 중요한 문제는 당신의 부모님이 항상 당신을 위해 충분한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당신의 부모님은 항상 당신을 위해 존재한다.

개인은 당신의 교육을 위해 가족 구성원들을 파산시킬 계획을 세울 수 없다. 그리고 학자금 대출은 가능한 한 피해야 한다.

믿거나 말거나, 하지만 당신이 대학에 가기 위해 정말로 당신에게 필요한 멋진 단순함, 당신은 할 수 있다, 당신이 대모를 시작했다는 논쟁의 여지가 없는 사실이 무엇이든 간에 당신의 현재 상황은 그 대학 교육 대학을 얻기 위해 걸림돌이 되지 않는다. 사실, 당신이 엄마이기 때문에 그것은 매우 간단하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장학금과 보조금을 찾고 신청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대학 예산을 친화적으로 만들기 위해 미리 조직하고 일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대학 저축 계획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