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에 있는 이전 게시물은 모두 어떠세요?

웹사이트에 있는 이전 게시물들은 모두 새로운 추천서에 링크를 추가하고 싶어서 다시 방문하여 편집하는 것은 어떨까? 수백 개의 게시물이 있다면, 유드가 아마도 두세 개를 고를 것이라는 생각을 상상조차 해 보라. 그러면 너무 피곤하거나 지루해져서 더 이상 할 수 없게 된다. 그것은 평범한 일이고 매우 시간을 사는 것이다.

이 페이지가 워드프레스에서 온 것이라면, 다음 단락에서 이미 몇 개의 링크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이 특정 기사를 수동으로 삽입하거나 다시 편집할 필요가 없다. 모든 것은 내가 어떤 게시물에서나 하는 것처럼 이 기사를 쓰는 것이고, 캐슬링크 라이트는 매일 블로그를 하는 사람들과 대화할 때, 이 일이 일어날 때를 제외하고는 좋은 일을 이해한다.

블로그에 수백 페이지를 가지고 있는 우리들에게 그것은 기적이다!

웹호스트 세부 정보와 함께 Cpanel 웹호스트 도메인을 통해 쉽게 Cpanel에 로그인하십시오. Cpanel Frontpage에서 파일 관리자 또는 Legacy File Team 보스를 클릭하십시오.

DNS를 업데이트한 후, 도메인 이름이 인터넷에서 업데이트되는 데 24시간을 허용하십시오. 즉시 WordPress를 설치하려고 하면 성공하거나 실패할 수 있으므로 잠시 쉬십시오.

워드프레스의 주요 이점은 전체 콘텐츠 관리 시스템이라는 사실일 것이다. 아무리 큰 블로그 사이트가 성장해도 워드프레스 역시 웹사이트의 기능을 확장시킬 플러그인을 많이 가지고 있는지 워드프레스는 그것을 견제할 것이다.

이 단계는 그들이 간신히 단계적으로 살아간다면 비기술 유형에 도전하기 위한 것이다!웹 호스트의 CPANEL에 로그인하여 MYSQL 데이터베이스를 만들고 구성한 다음 이 작업을 수행한 후 일부 파일을 구성하여 설치를 실행해야 합니다

다음은 당신이 돈으로 호스팅을 해야 할 것이다. 단지 그들이 좋은 고객 서비스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PHP 리눅스 공유 호스팅을 살 때 무료 도메인이나 무료 호스팅을 제공한다고 해서 고다디나 1and1로부터 무언가를 추천하고 싶다. 왜냐하면 워드프레스는 PHP 이후 스크립팅 언어로 설계되어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호스팅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파일(FTP)을 업로드하라고 했고, 당신은 MyS를 설정해야 한다.

QL 데이터베이스, 그래서 WordPress는 당신의 모든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다.

그러나 Ning 안에 있는 Custom 404 페이지를 사용하면 당신은 큰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이다. 특히 내가 WordPress 밖에 100페이지가 있는 사이트가 있다면 말이다.

닐슨 사이트(그리고 내 사이트, 허락에 의해)의 방식은 우아하게 쉽고 데이터 워드프레스 전달의 중요한 목표 또한 콘텐츠 자료를 전달하는 주요 목표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나의 첫 번째 워드프레스 디자인은 우리 사이트의 외관과 느낌을 유지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나는 이것을 야콥 종류라고 부르겠다.

나는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에 기본 페이지(760px X 600px)를 설치하여 디자인을 시작했다. 나는 다른 프로그램들을 사용할 수 있지만, 이런 종류의 예술작품에 일러스트레이터를 사용하는 것을 정말 좋아한다.

워드프레소그에서 제공되는 워드프레스 버전은 더 강력한 버전이며, 블로그권에서 많은 A리스트 블로거들이 사용하는 플랫폼이 적합하다.

팁 – 선택한 회사 읽기 – WordPress를 구입하는 사용자 도움말 파일 보기 설치 호스트가 WordPress를 설치하여 필수 요소 몇 개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다음은 웹사이트를 위한 호스팅을 해야 한다.

나는 Godaddy나 1and1에서 좋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며 무료 도메인이나 무료 호스팅을 구입함으로써 당신에게 제공하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또한 WordPress는 PHP Linux 공유 호스팅이라는 스크립팅 언어로 코딩되어 있고,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파일(FTP)을 업로드하라고 말했기 때문에, 사람은 설정을 진행해야 한다.

WordPress가 모든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도록 MySQL 데이터베이스를 업

기본 페이지는 페이지 배경색(검은색 *몸뒤색으로 착각하지 않도록)으로 채웠는데, 햇빛 배경색은 블로그 제목과 태그라인에 관한 컬러 텍스트를 뽐낼 것이다.

세 번째 선택은 워드프레스 호스트 사이트를 위해 외부의 동기부여된 호스트 환경에서 사업을 시작하는 대부분의 기업가와 워드프레스Org로 알려진 그것의 소프트웨어 그리고 또한 당신의 도메인에서 연습하는 당신 자신의 웹 서버에 다운로드된 실제 소프트웨어에 의한 것일 수 있다.

그것은 종종 당신이 온라인 비즈니스나 자신의 사이트에서 이것을 통합한 광범위한 호스트의 제어 패널을 통해 액세스된다. 어떤 무료 호스팅 서비스는 누군 https://partner-safe.net 가가 고착해야 하는 제어 패널 기능을 제공하지 않을 수 있다.

블로그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하는 프로세스에 적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