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령에 따른 투자 옵션은 나중에 저축을 시작하면 손실된 시간을 보충할 수 있으며 공격적이거나 보수적인 방법에 따라 위험 기반 할당도 가능합니다

연령에 따른 투자 옵션은 나중에 저축을 시작하면 손실된 시간을 보충할 수 있으며 공격적이거나 보수적인 방법에 따라 위험 기반 할당도 가능합니다

이 과정은 18세에게는 쉬운 부분이 아니지만, 간단한 질문에 대답함으로써 같은 도전을 일으키는 다른 수십만 명의 십대들이 되는 큐넷 경향이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이 강조하지 말라, 왜일까? 자녀의 삶을 위해 다음 네 가지 목적을 개발하고 있다.

다행히도 당신은 단지 당신의 아들이나 딸이 제공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자원이 당신 주변에 있다는 소식을 전한다.

당신의 아들이나 딸이 의사결정 과정에서 직접적으로 도울 수 있는 자원을 가지고 있다.

네, 시작하세요!절반 미만으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교육 보조금을 받지만 공무원 펠 그랜트와 FSEOG만 받을 수 있으며, ACG와 National SMART Grant를 위해 정규직으로 등록되기 쉬운 만큼 받을 수 없을 것이다.

고등학교 졸업자가 다음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는 없을 것이다; 비록 대학 학위만으로 우리 중 압도적인 대다수가 평생 동안 그들의 재정과 힘겹게 싸울 것이지만, 좋은 보수를 받는 낮은 교육직은 단지 눈앞에 있는 것이다.

다음 단계는 개인 학자금 대출이다. 이것들은 기초 주택 대출에 의한 대출이다. 그들은 다른 대출과 같다. 당신은 좋은 신용등급 교육 대학을 원한다.

당신은 약간의 상환 계획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

이 대출의 비용은 높을 수 있다.

신용 위기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또한 얻기 어렵다. 만약 가능하다면, 사립 학자금 대출을 피하라. 여전히 그들은 수백만 명이 대학을 체크아웃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자료들이 항상 와서 당신을 찾는 것은 아니며, 그들이 가서 그들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어린이 학교에는 지도 조언자가 있다.

그녀는 아마도 다른 학생들이 사무실에 가서 그나 그녀와 만나는 것을 목격했을 것이다. 그거 알아? 딸은 고등학교 졸업 후 지도 상담가와 자신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회의를 준비하고, 단순히 이야기만 함으로써, 아무것도 하지 않고, 고등학교 졸업 후 자신의 꿈과 열망에 대해 누군가에게 그녀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말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사람과 이야기함으로써 그녀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발견하도록 돕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안내 상담가와 함께 따라가서 느낌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그 강연이 어떻게 진행되었는지에 대해서

오늘날 일자리를 찾는 적절한 방법은 확실한 복리후생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좋은 고용주를 둔 이전의 직장 경험, 인턴쉽, 파트타임, 여름 근무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손아귀를 잡는 것이다. 이것은 지금 당장 시작되어야 한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졸업할 준비가 될 때까지 기다리며, 기본적으로 이력서를 보내기 시작하지 않는다.

소득의 꿈의 원천은 무엇인가? 어떤 분야에서든 어떤 종류의 회사를 선호하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다른 의무가 방해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무엇을 거부할 수 없다고 생각할까? 온라인에서 대학 교육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꿈의 직업을 향해 노력하십시오.제3의 경우, 전체 주식 시장을 시뮬레이션하려는 광범위한 시장 지수 펀드에 자금을 지원하는 올바른 투자 차량 투자 S&P 500 지수 선진화와 유사한 것을 찾으십시오.

또한 부모님과 다른 멘토들과 상의하십시오. 이 시점에서 내가 쓴 것을 그들에게 보여주십시오. 그들의 경험 많은 조언을 요청하십시오. 그들은 내가 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잘 알고 있다.

나는 학생들이 내가 교육대학과 상담사를 얘기했는데 그들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을 자주 들었다. 무엇을 가져야 하는가? 그냥 넘어져서 죽은 척 하는 거야? 아니, 다른 상담가를 만나보라. 자신에게 맞는 사람을 찾지 않는 한 문제는 항상 상담가에게 있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아마도 학생들과 함께 있을 수 있고, 진실을 듣는 것은 듣고 싶어하지 않는 경향이 있고, 그들이 받은 좋은 조언에 따라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

그러니 열린 마음으로 들어가라.

대학 교육을 이용함으로써 아이들에게 그것이 보통 얼마나 더 중요한지 보여준다. 또한 그들에게 천국이 한계라는 것을 암시한다.

많은 성공자들은 그들이 어떤 방법으로든 마음을 놓을 수 있다고 알려왔기 때문에 그것은 단지 언급된 것이 아니라 어머니의 경험에 있는 모든 사람들 또한 그렇다. 그것은 어린이의 삶에 큰 영향을 미치기 위해, 7%의 의사소통은 단어뿐만 아니라 나머지도 행동으로 통한 것이라고 말했다. 내가 말한대로, 내가 하는 것보다 훨씬 덜, 그들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하고 있다.

그러므로, 어머니는 그들의 자녀, 우리 나라 미래 세대를 위해 좋은 모범을 보이기 위해 varsity에 가는 것을 진지하게 고려해야 한다.

첫 번째 진실은 운동에 달려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나 아이들에게 인도한다고 느낀다면 손을 들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