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은 다른 곳에서 대학을 향해 있다

장학금은 다른 곳에서부터 대학으로부터 당신의 고용주와 당신이 속할 수 있는 그룹으로부터 장학금 정보를 더 많이 찾기 위해 인터넷 검색을 위한 장학금 기회를 향한 곳에 위치해 있다.

아니, 우리는 대학에 보내며 엄청난 등록금을 현금으로 냅니다.왜냐하면 우리는 4년간의 교육과 사회화가 그들을 영원히 잘 준비시켜주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고용주는 점수 평균이 우수한 것 외에도 항상 관련 업무 경험을 중시한다.

당신이 관심이 있다고 생각하는 분야에 대해 더 많이 읽도록 돕는 사용자, 특히 특정 회사나 네트워크에서 풀타임으로 이끄는 분야에 대해 더 많이 읽도록 돕는 사용자들, 특히 커스터드 스탠드나 주유소에서 일하는 것이 훨씬 더 좋지 않을 수도 있지만, 예측할 수 없는 미래를 돕는 데는 거의 도움이 되지 않는다. 이 납은 빨리도 없다

상식은 우리가 저축한 많은 목표들이 각 목표에 기여할 수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경제적 목표에 투입하기 위해 매달 1,000달러와 총 10골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각 목표에 대해 정확히 할당된 100달러와 같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지금 목표마다 500달러를 절약할 수 있는 2개의 목표만 있다면, 여기서 정말 간단한 것이지만, 그 장소는, 상자를 넘어서 생각하는 것으로 시작하지 않는 한, 돌아다닐 돈이 다발밖에 없다. 개인이 알고 있는 소프트웨어 문제, 느리게 움직이는 것은 학자금 대출 채무 지불이 월 소득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청구서, 대출, 주택 비용, 만화 은퇴를 위한 저축, 대학을 위한 저축을 위한 돈을 찾는 데 큰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

결과적으로, 대부분의 가족들은 여러분이 다른 것들을 만날 수 있도록 한 가지 또는 몇 가지 목표를 희생한다.

교육대학 쉬플러는 또한 미끄러운 경사 빈곤이 무엇이 될 수 있는지 지적했다. 누군가가 대학을 중퇴하고 보통 아무데도 가지 않는 저임금 일자리에 정착하는 것은 보통 아무런 혜택도 주지 않거나 매우 가난한 직업들은 보통 그 사람에게 더 이상 건강과 치과 문제가 더 발전하는 결과를 낳지만, 그들의 아이들에게도 그들은 종종 더운 낡은 차를 운전한다.

그들은 타이어와 유지보수 일을 위해 돈을 지불해서는 안 된다. 그들은 비상 기금이나 흥정이 없다. 입에 입에 입에 문다. 일주일에서 일주일까지는 네 상황에 맞는 모든 삶이 될 수 있을까? 생각해봐. 이런 일이 실제로 일어나도록 내버려두지 마.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가 5살일 때 1년치 학교 교육을 준비한다면, 그것은 그들이 17살일 때 여전히 1년치 학교 교육을 충당하기 위해 가치가 증가했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조직도 항상 부조리하게 적격 소수자 후보를 찾는다. 만약 당신이 그 설명을 충족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매우 경쟁적인 재능을 유지하는 것과 상당히 비슷하기 때문에, 당신이 고용되는 사람이지, 더 높은 교육이 성공에 체크인한다고 믿어지지 않는 사람이 아니다. 그리고 이것은 절대적으로 현실이다. 그러나 재정적인 선택이 부족하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교육에 기회를 유지할 수는 없다. 그래서, 어떻게 이 도전을 해결할 수 있을까? 간단해!직장을 선택하고 등록금을 지불하기 위해 그 돈을 사용하라. 대부분의 기업들이 충분한 기술이나 재능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탐험할 수 있는 현대적 상황에서, 그들은 고용할 교육 배경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학위를 끝내기 위해 약간의 돈을 투자해야 한다.

대학의 커리어 박람회에 가서 고용주들이 어떤 학위, 과정, 기술, 경험을 찾고 있는지 알아낼 수 있는 것을 발견하라.

임씨가 설명하려는 것을 활용한다면, 실제로 자녀들에게 교육비를 미리 지원함으로써 영웅이 되며, 동시에 학자금 대출금을 더 빨리 갚음으로써 스트레스를 덜어준다. 만약 당신이 내가 지시하는 것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모든 부모들에게 최악의 대학 악몽, 11시간 동안의 위기를 겪게 될 것이다. 그들이 그들의 학생 서비스를 갚기 위해 애쓰는 것처럼 대학을 위한 돈을 얻기 위해.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대학 교육의 중요성을 알고 있다.

그는 대학 교육 기관이 없는 여성의 순환을 깨고 싶어한다.

이것이 그가 자신과 가족을 더 낫게 하기 위해 고등 교육을 받기를 원하는 어머니들에게 장학금과 1만 달러의 보조금을 주는 이유다.

일단 당신이 갈 수 없는 돈을 가지고 대학 베이스볼을 시도하면, 다른 스포츠에서도 마찬가지다. 당신은 NBA에 진출하기 위해 노력하는 고등학교 농구선수들이 필요할 것이다; 젊은 남성들에게 NFL 사인을 시도하도록 하라. 그리고 운동선수들은 결코 교육을 받지 못했고 등록한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기준을 얻지 못했다.

‘힘든 쇼’의 결과가 필요하다. 자기 동기가 부여되면 교육을 받을 수 있고, 섭정에 도움이 될 다른 사람이 없기 때문에 수업에서 1위를 유지해야 한다.

컴퓨터로 연장된 자신의 일정을 결정하고 온라인에 접속할 것이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대학 교육 대학을 얻는 데 따르는 자유를 유지하는 것은 정말 좋은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