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검진을 계속하는 것이 중요하다.왜냐하면 이 사람들은 눈으로 시작한 모든 것에 계속 연락할 것이다.

눈에서 시작되는 모든 것에 계속 연락할 수 있는 사람이 있을 것이기 때문에 눈 검진을 따라가는 것이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뭔가 잘못되었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같은 날 약속을 홍보할 수 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사람은 당신이 잠재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당신을 돕기 위해 광범위하게 1년 동안 가까운 감시 의사를 만나기 위해 반드시 매년 약속을 해야 한다.

이제 이 문제가 어떻게 발생하고, 여러분의 눈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황반의 악화를 일으킬 수 있는 위험이 무엇인지 살펴보자. 흡연을 하는 사람들이 그들의 눈 전체에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고혈압과 심장병을 가진 다른 사람들도 이 눈 바이러스에 걸릴 가능성이 있다.

난시증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요인은 살롱을 태닝하거나 그 태닝 침대나 태양으로부터 과도한 자외선에 너무 많이 노출시키기 위한 것이다.

당신이 우리의 머리를 제대로 돌볼 수 있는 더 간단하고 실용적인 수준이 있다.

그것은 단지 규율의 일일 뿐이고 아래는 당신이 기억하고 포용해야 할 10대 적절한 안과 조언이다.

정상 시력은 20-20으로 간주된다. 환자가 실제로 얼마나 아래쪽에서 읽을 수 있는지에 따라 눈 차트에 기록된 많은 선을 읽을 수 있어야 한다.

실제 시력이 무엇인지 결정하기에 따라. 근시안(근시)의 완만한 경우. 실제로 20-40의 시력을 고려했을 것이다. 심각한 경우는 실제로 20-200의 시력이었다. 대부분의 주에서 당신은 적어도 20-30개의 시력을 가질 수 있어야 한다.

안경 없이 운전하기 20-30 이상, 픽업 트럭을 운전하기 위해 안경을 요구할 수 있다.

과일과 야채는 눈알을 잘 돌보는 데 가장 좋은 식단이다. 보통 노란색 과일과 야채는 가장 좋은 것이다. 이 과일과 야채는 베타 카로틴 파파야, 망고, 스쿼시가 풍부하다. 아마도 시금치조차도 베타 카로틴에 대해 훌륭할 수 있다.

음식에 관한 이것들은 당신이 개선하고 눈 부위의 건강을 돕는다.

현재 읽고 싶은 애완동물 의자를 가진 사람들은 페이지 주위에 적절한 빛이 없을지도 모른다. 사람들은 밝은 대낮에 보기 시작하고, 황혼이 내리면 햇빛이 점점 희미해지고 어둑어둑해져서 인쇄된 페이지에 있는 것을 만들기 위해 긴장할 때까지, 그 페이지 주위에 적절한 빛이 없을지도 모른다.

햇빛에 주의하라. 눈 밑의 피부에 위험하고 강력하며 매우 해를 끼친다. 자외선 차단제를 착용하라. 게다가 더 중요한 것은, 한동안 외출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 시력을 잘 돌볼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단지 두 개밖에 없다! 사물을 보는 기관이 될 눈과 같은 우리의 오감각은 확실히 잘 다루어져야 한다.

우리의 눈을 학대하지 말고 대신 그들 자신의 자신을 돌볼 수 있어야 한다.

우리 모두는 모든 것을 볼 수 있다.

책을 열성적으로 읽는 사람이라면 책을 자주 읽거나 관련 활동(크로스워드, 스도쿠 등)을 자주 눈의 피로와 눈의 피로에 빠뜨리는 것이 좋다. 시력 저하에 투자하는 것은 위험을 무릅쓰지 마라. 모든 시간을 쉬어라. 스트레치 일어나 다른 것에 눈을 집중하라.

4 프로페셔널한 제품이 며칠이 지났다는 주장을 뒷받침하는 제품 안구건조증 은 이제 며칠이 지났다. 회사들은 그들의 제품을 더 많이 팔기 위해 어떤 것이든 말할 것이다. 즉, 그들이 말하는 진실한 증명이 마케팅과 관련된 가장 강력한 것 중 하나라는 증거를 찾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그들이 어떤 것을 포함해서, 그들이 무엇을 숨기거나, 그들의 제품을 잘 시험하지 않을 것이다.

밝은 날 외출할 때 보호 선글라스를 착용하십시오. 빛은 반사 표면에서 튀어 나와 시력을 때릴 수 있습니다. 눈은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 눈은 흐린 특별한 날 자외선이 흐린 날씨에 눈 관리를 무시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하여 이러한 유형의 눈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기 위해 간단합니다.

이로운 오메가-3 지방산을 매일 영양 섭취에 통합하는 것이 작은 혈관을 이자율 응고 없이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오메가-3 지방산은 비타민 An과 D의 훌륭한 공급원이며, 둘 다 매우 눈에 건강하다.

누구나 원하는 대로 이 수술을 받을 수 있다.

그것은 선택적 절차와 습관이다. 많은 절차들이 수술 내에서 발생하는 비용을 충당하지 않는다. LASIK의 비용은 눈의 건강과 함께 눈 문제의 심각성에 따라 눈당 500달러에서 2,500달러까지 다양하다. 이 수술을 하기 위해 자금조달 회사를 제공하는 많은 회사들이 있다.

비타민 A가 풍부한 당근, 상추, 말린 살구, 칸탈루프 같은 음식을 먹어라. 당신의 식단은 당신의 신체 부위가 최고의 식사에서 기능하는 능력이 자동차 방 화재에 연료와 같다. 우리의 몸이 잘 기능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영양을 받아야 한다.

이것은 특정한 음식을 먹는 것과 같은 것을 의미할 것이다. 대신에 보충제를 복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