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머신은 좋은 운동 옵션이지만, 밖에서 주문하는 것이 더 좋아진다

러닝머신은 좋은 운동 옵션이지만, 러닝머신과 같은 한 가지 밖에 주문하는 것이 더 좋아진다. 왜냐하면 편리할 수 있기 때문이다(특히 측면이 나쁠 때).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멋진 운동을 원한다면, 포장도로와 관련하여 달리는 것이 여러분을 훨씬 더 잘 행동하게 한다.

좋아, 위의 내용을 읽고 나서 다시 경쟁할 생각이었거나 다시 경쟁할 거야. 만약 경쟁하기 위해 그렇지 않다면, 그것을 건너뛰어라. 여기서 내가 보는 가장 큰 실수는 많은 남자들이 그 잘못된 연방에 대한 재산권을 가지고 있고 각 연방은 그들 자신의 판단 기준을 가지고 있고 경쟁자는 어떤 쇼가 그들에게 가장 잘 설계될지 조사하려고 애쓰지 않은 형편없는 진실을 만들 것이다.

내가 매일 좋은 녹차 허브를 마시기 시작하는 전략에 대해 이야기하자. 항산화제는 강력한 치료제고 이것은 커피 한 잔과 같은 양의 카페인을 가지고 있지 않다. 높은 에너지 진동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을 피하라. 녹차 몇 주 동안 나를 믿어라.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백만 달러처럼 느낀다는 것을 깨닫는다!

매일 하는 운동은 가장 시도되고 진실하다. 그렇게 하면, 어떤 운동도 헛수고가 되지 않을 것이다. 너는 어떤 날은 가볍게 운동함으로써 과부하를 피할 수 있다.

다음 번 장애물은 장비가 아니다. 모든 사람이 완전히 장비를 갖춘 홈 체육관을 가질 만큼 충분히 운이 좋은 것은 아니므로, 현재 존재하는 것에 맞추기 위해 접근 가능한 운동과 맞춤 연습에서 홈 피트니스 노력을 유지할 필요가 있다.

그들은 완벽한 동기부여가 된다. 사람들은 종종 운동 후에 종종 틀에 박혀서 동기부여를 잃는다. 그들은 사람들이 그들의 건강 프로그램을 자극하고 그들의 강남레깅스룸 강도를 변화시켜 피트니스 고원을 예방하고 깨뜨리도록 돕는다. 또한, 그들은 여러분의 개인 피트니스 치어리더들이 모든 운동 약속들을 강화하고 격려를 느끼도록 하기 시작했다.

나는 전체적인 힘과 건강과 웰빙 웨이트 트레이닝을 위한 웨이트 트레이닝의 지지자임에 틀림없다. 만약 다음과 같은 일관된 습관이 당신의 전신을 참여시키기 위한 기본적인 움직임으로 시작해서, 따라서 더 편리해지는 동안 진행된다면, 당신의 골격 프레임을 강화시킬 것이다. 제발 400파운드의 쪼그리고 앉은 채로 시작하지 말고 300파운드의 벤치 신문과 TV로 시작하라. 시간을 갖고 점차적으로 10개의 반복 두 그룹에 집중하라. 앞으로 각 운동은 각 운동을 진행하고 각 세트마다 추가 반복을 추가하거나 막대에 무게를 더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운동을 하는 것을 우리가 항상 멀리하고 싶은 끔찍한 것으로 보는 우리 사회는 정말 오랜 시간이다. 그리고 전체 상황을 긍정적으로 바꾸는 것은 매우 유망한 건강 건강 요건을 달성하는데 충분한 도움이 될 것이다. 식습관을 받아들이기 위해서는 좋든 싫든 간에, 운동만으로는 그것을 자르지 않을 것이라는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을 포용하지 않음으로써, 좋은 뉴스가 설계되지 않았을 때 당신은 실패할 것이다. 식습관의 변화는 종종 매우 긍정적인 경험이 될 수 있다.

당신은 기분이 좋고 실제적인 적절한 방법을 운동할 수 있는 에너지를 얻을 것이다. 음식에 대해 당신이 좋아하는 모든 것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은 나의 접근방식일 수 있다.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시도를 방해하지 않고 멋진 시식과 만족스러운 음식을 먹을 수 있다.

심지어 당신이 좋아하는 것과 몰래 놀아날 전략도 있고, 단지 그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않을 수 있다.

그러니 대다수의 사람들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음식을 좋아하는지 알고 있다.

식사는 끝내면 엄청나다

BS 작가가 없는 것으로 알려진 하드 코어 과학뿐만 아니라, 왜 나는 몇몇 사람들이 솜털로 인식할 것을 쓰고 있는가? 몇 년 동안 나는 이메일, 편지, 혹은 직접 나에게 어떻게 훈련 모델이 될 수 있는지 묻는 수백, 어쩌면 수천 명의 남자들을 얻었다. 당신은 오랫동안 사업을 해왔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내가 신입생들로부터 이것을 받는다는 것을 알아야 하고, 나는 그것을 잠시 해왔지만 효과적으로 침입할 수 없는 여성들로부터 이것을 받는다.

만약 당신이 체육관에 관심이 없다면, 밖으로 나가라!야외 훈련의 열렬한 팬이고, 야외에서 많은 노동을 하기 위해 야외에서의 체중 훈련은 선정적이며,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은 물론 시장에서 일하는 동안 거울에 비친 자신을 응시하는 것도 좋다!야외 훈련을 위한 건강보험을 받을 수 있고, 야외 훈련을 할 때 생각보다 더 많은 성과를 낼 것이라고 믿어도 된다. 줄넘기를 하고 훨씬 더 강렬한 신체 운동을 구입하라. 강사에게 야외 계획을 요청하라.

체력은 항상 건강하고 활동적으로 행동하도록 강요한다; 지방과 칼로리를 몸매에 태우는 최선의 전략; 그것은 또한 당신의 너무 많은 체중을 수술하는 것을 돕는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심장, 뼈, 관절, 폐에도 좋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심장, 심장 마비, 당뇨병뿐만 아니라 악성 같은 치명적인 질병들을 낮추는데, 그것은 신체가 건강하고 건강하게 유지될 가치가 있는가? 아니면 내가 적응할 가치가 있는 것일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