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무료 정보가 결코 독특하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왜무료 정보가 결코 독특하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경쟁자들이 엑스비디오 지식이 힘이라는 것을 안다면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수 있는 훨씬 더 좋은 기회를 가질 것이다.

과거에 당신에게 꽤 잘 먹혀들었던 중요한 것들을 무시하고 버려서는 안 된다. 당신은 이것이 명백한 지침이라고 믿을지 모르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큰 돈을 벌는데 도움이 되는 극도로 많은 기술을 떠나고 잊어버리는 것은 예상치 못한 일이다. 심지어 나는 실제로 나의 IM 경력에서 그렇게 심각한 실수에 대해 유죄를 선고했다. 그러나 나중에 내가 실수를 이해했을 때, 나는 다시 한번 그러한 일들을 하려고 시도했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귀하의 이익에 부합한다.

어떤 품목도 갖추지 않아도 된다. 어떤 주문도 받지 않아도 된다. 배송은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것이 무엇이든지 사람들이 구매하기를 원하게 만드는 광고를 만드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그 물건을 사기 위해 당신의 링크를 클릭하고 수수료를 만든다.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이해한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 시스템으로 환상적인 현금 제안을 할 수 있다.

사람들이 책이나 가이드를 구입할 때 충격을 주지만 실제로 사용하지 않을 때 당신은 당신의 전략을 움직이고 당신이 구매하는 제품을 당신의 이익을 위해 사용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장을 체크아웃하고 검토하고 당신이 발견한 모든 전략을 실행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것은 바로 내가 하는 일이고 나는 그것 때문에 온라인에서 생계를 꾸려나간다.

이러한 제휴 마케팅 웹사이트에 가입한 후, 기본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각 품목이 지불할 것인지, 잔여물인지를 알 수 있다는 것을 홍보하기 위해 나열된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살펴볼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이메일에 짧은 기사를 광고로 포함시키는 것이 꽤 잘 작동한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요약을 작성한다면, 이것은 실제로 정기적으로 꽤 잘 작동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요약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웹사이트에 위치한 총 게시물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한다.

이 방법은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를 홍보하고 마찬가지로 당신의 웹사이트의 다른 위치를 방문하게 한다.

, 만약 당신이 이해하고 신뢰하는 사람들에게 광고를 통해 단순히 제휴 마케팅을 시작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위한 발판 역할을 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과 계속 연락하고 지속적으로 그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더 많은 무작위적인 접촉보다 더 나은 것으로 판명될 수 있기 때문이다. 추가적인 특전으로서, 그것은 유대감을 강화시킬 수 있다.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익숙해지는 것은 계열사가 종합적인 리뷰를 작성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제안하는 아이템을 실제로 소유할 때, 당신의 방문자들은 당신의 심층 분석에 놀랄 것이다(그것을 직시하라, 당신은 좋은 리뷰를 할 수 없다) 1980년대 후반을 고려했을 때 제휴 마케팅의 아이디어는 주변에서 있었다. 표준 모델에는 4명의 중요한 게이머가 포함되어 있다.

처음에, 당신이 선택한 제품과 서비스를 가진 상인이나 소매업자가 있다.

가맹점과 가맹점의 연결 역할을 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게이머는 당신의 것이 뚜렷하고 판매가 생산되는 곳에서 추적할 수 있는 링크를 가지고 있으며, 당신이 당신의 작품을 위해 돈을 벌 수 있도록 확실히 한다.

셋째, 출판사나 계열사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관점, 포인터, 그리고 당신의 아이템이나 서비스에 대한 직접적인 지식에 대해 블로그를 할 것이다. 넷째, 당신의 관심에 의해 정점을 찍는 고객이다. 구체화된 말과 구매 욕구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로 인식한다면, 실제로 제휴 마케팅은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멀티레벨 마케팅과 매우 동일한 성격을 공유하고 있다(개인과 우수한 서비스나 아이템을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받는다) 당연히,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멀티 레벨 마케팅이나 MLM 제휴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지불이 적은 경향이 있다.

키워드 연구: 모든 온라인 기업에서 키워드 연구가 매우 중요하다. 키워드 연구 연구가 무엇인지 모른다면, 이러한 키워드 도구에 등장하는 것을 어렵게 할 것이다: Google AdWords 키워드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Great Keywords, Word Tracker 그리고 그 도구에 대한 키워드 연구들은 필요, 경쟁, 긴 꼬리 키워드와 같은 용어를 이해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등등

계열사와 연결된 다양한 저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한 30∼50페이지 분량의 자료를 확보한 후 사이트를 위해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다.

짧은 기사 두어 개를 설치한 뒤 순위를 매기려 한 뒤 2개의 게시물 등을 추가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더 좋은 기술이다.

이름과 e를 수집하는 사용자 자신의 캡처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