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는 구루 고빈드가 눕힌 대로 아르다스에게 마지막 기도를 드리라고 모두에게 말할 것이다.

사제는 모든 사람들에게 구루 고빈드가 눕힌 대로 아르다스에게 마지막 기도에 참여하라고 말할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서 있는 아다스가 그 부부에게 축복을 주고 그 부부를 남성과 다른 절반으로 발음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교회 신도들은 신부가 분배하는 영적 프라사드를 참여시킨다.

당신이 무엇을 쓰고 실제로 무엇을 투자했는지 기록하라. 만약 당신이 무엇을 투자하고 있는지 분명히 볼 수 있다면, 당신의 예산을 고수하는 것이 훨씬 더 쉬울 것이다. 당신의 중요한 날은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안다면 비용이 많이 들지 않아도 된다.

베가스 결혼식은 주에서 두 번째로 큰 산업이다. 도박은 기본이다. 혈액 검사도 대기 기간도 없다. 결혼 관계국은 주중에 자정까지 문을 열어두고 있으며, 주말 내내 매일 24시간 내내 문을 열고 있다.

간단히 걸어들어가 비용을 지불하고, 미국에서 일어나는 모든 결혼 행사의 약 5%가 라스베가스에서 일어난다.

가정과 친구들은 결혼식에서 단결하고 이러한 경이로운 행사들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당신은 모든 프릴과 함께 화려한 날을 원할 수도 있지만, 만약 그것이 당신의 비용 범위를 다 써버리면, 당신은 가능한 한 낮은 투자를 위해 비용에 정통한 방법을 살펴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결혼 제안에서부터 신혼여행에 이르기까지, 당신은 각각의 행사가 아시아 결혼 관계의 풍부한 문 딜도 화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이러한 결혼식은 문화와 관련이 있을 뿐만 아니라 이러한 결혼 행사와 관련된 많은 종교와 조상들의 관습이 있다.

몇몇 주례들은 단지 교회나 칭찬의 집에서 의식을 행한다.

당신은 밖에서 결혼식을 거행하는 것에 동의할 누군가를 찾아야 할 것이다.

중년기에는 매년 2회 정도 목욕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었는데, 그 당시 목욕을 위해 따뜻한 물을 준비하는 것은 정말 피곤해서 샤워를 하기 위해 일을 쉬는 시간이 거의 없다고 한다.

게다가 비누도 드물고 비싸서 크리스마스 전과 여름철에 샤워비를 낼 수 있다.

그러나 주로 봄과 그 때 결혼식 행사가 열리는데, 많은 사람들이 이미 신선하지 않을 수도 있고, 그럴 수도 있다.

심지어는 불쾌한 냄새가 나기까지 해서, 가장 좋고 실용적인 서비스는 향기로운 꽃과 허브를 사용하여 그리 대단한 냄새를 숨기는 것이다. 허브는 보통 신부에게 꿰매져 있었고 드레스는 정말 큰 향기로운 꽃꽂이를 가져왔다. 때때로 예비 신부도 마찬가지로 꽃으로 만든 머리 드레스를 입었다.

오, 다양한 고르고 활기찬 꽃들은 또한 팔찌로 손목에 매달리도록 만들 수도 있고, 신부 모자에 매력적인 끈으로 사용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좋은 품질이 아닌 백포도주를 실제로 대접했다면, 손님들은 확실히 그것을 보고 와인의 맛에 의해 중단될 수도 있다.

그러나 결혼식 동안 레드 와인을 대접할 때, 사람들은 그저 이 행사에 집중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매우 맛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개인들은 이 백포도주에 대해 불평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단지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그리고 그 행사에 대해 정말 훌륭하게 느끼게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런 아이디어들이 작은 결혼식 행사에 대해 그들이 즐기는 사람들과 작은 모임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작은 결혼식에 대한 아이디어를 선택하기로 결심한다.

작은 결혼식을 계획하는 또 다른 요인은 신혼여행에 더 많은 돈을 쓰거나 새 집을 살 수 있다는 것이다. 작은 결혼식 행사에 대한 아이디어는 당신이 결혼식 행사에 덜 투자하고 당신의 새로운 삶을 함께 시작할 수 있는 완벽한 집에 더 많은 돈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힌두교 결혼식에서, 여러분은 가족들이 커플과 함께 그들의 이미지를 찍을 것으로 기대될 것이다. 가족 구성원이 커플에게 가까운 친척을 밝히도록 도와달라고 권한다.

가능한 한 독특한 순간들을 포착하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커플에게 추천한다.

온라인에서 웨딩 포럼을 살펴보십시오.메시지 게시판은 여러분과 같은 일상적인 사람들로 가득 차 있으며, 결혼식은 예산 계획에 의해 제한된다. 이 긴밀한 공동체에서 회원들은 아이디어와 제안을 서로 공유한다.

리셉션 비용은 결혼식 비용의 적어도 절반에 해당한다.

즉석에서 결혼식 비용의 절반을 축소하는 상상을 해보라. 리셉션 비용의 절반을 간신히 절감하면 결혼식 비용을 25%까지 절감할 수 있다.

음료를 제공하라. 그리고 가벼운 다과를 낮은 비용의 결혼식에 붙여라. 아무도 그 차이를 알지 못할 것이다.

저렴한 결혼식을 계획할 때 방문자 책, 웨딩 이벤트 북, 깃털 펜, 케이크 커터 및 기타 잡화 제품을 구입하거나 비용 절감을 위해 온라인으로 예약하거나 이러한 제품에 대한 할인을 위해 온라인에 저장해야 하며, 다른 사람이 제공하지 않는 장식과 같은 다른 세부 사항을 잊지 마십시오. 스트림어와 홈을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