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에는 두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두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 단점은 로컬 네트워크 내에 포함되지 않은 PC에서 데스크톱에 액세스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 단점은 다른 컴퓨터가 뒤집힐 경우 데스크톱 파일에 액세스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마우스: 데스크톱 랩톱 또는 데스크톱 실행 시 버튼이 중요합니다. 마우스는 링크를 확인하고 결과 페이지를 스크롤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무선 마우스는 최신 발명품입니다.무선 마우스는 와이어의 제약 없이 마우스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컴퓨터가 마우스 없이 작동하는 것은 훌륭한 전략입니다.그러나 그것은 분명히 매우 까다로운 사용일 것이다.노트북 컴퓨터의 또 다른 단점은 크기가 계속 과열되는 경우가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논스톱으로 사용하면 일반 데스크톱 컴퓨터는 거의 과열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앞으로 몇 년 렛저 지갑 비트코인 동안 개인이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또한 강력한 노트북이나 PC를 보유하고 있지만 노트북은 순수한 처리 능력으로는 데스크톱만큼 견딜 수 없습니다. 노트북과 데스크톱 간의 성능 면에서 비교할 때 노트북은 이동성을 보완합니다.e 이동성을 위해 내 노트북이 내 집 안의 장소뿐만 아니라 여행도 할 수 있게 해준다. 이러한 이유로 노트북은 종종 다른 곳에서 벗어나 경험하는 실무 전문가에게 가장 좋다.AMD 및 Intel Core 프로세싱 기술 덕분에 이 PC는 응용 프로그램 및 게임을 최고 속도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중간 또는 낮은 설정으로 해결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픽 옵션을 모두 뒤집으면 36Ghz로 실행되는 AMD FX-6120 프로세서(6코어)의 방식으로 구입한 처리 성능이 향상됩니다. 이 프로세서는 6코어 프로세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3GHz 이상의 5GHz에서 39GHz 또는 8코어 프로세서PC 타워나 아이맥을 기숙사 방에 가지고 들어가는 학생 수가 줄어들 것이다. 이 날을 즐기는 날, 기술에 정통한 한 학생이 Sci-Fi Method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몇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

대부분의 게이머는 데스크톱 컴퓨터로 마이그레이션하는 사용자이지만 재활용 가능한 유일한 사용자입니다. 마켓에서 그래픽, 비디오 또는 사진 편집 작업을 수행하려면 데스크톱에서 훨씬 더 많은 칼로리 강력한 비디오 카드가 필요합니다.검색: 우선, 사람들이 가장 좋은 데스크톱으로 여기는 것을 찾기 위해 인터넷 검색 10대 목록과 몇 가지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음 사람들이 사람들의 목록을 통해 보여주는 컴퓨터 수가 정확히 적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또한, 다른 방법은 Amazon과 각각의 PC 시스템을 확인하는 것입니다.별점을 찾아라 개인용 컴퓨터를 소유한 사람들을 기반으로 제공하기를 원한다.

등급이 높을수록 약간 더 인기가 있다.

하드 드라이브: 컴퓨터에 저장해야 하는 상황에 따라 250G에서 500대의 추가 데스크탑용 완벽한 하드 드라이브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할 때는 설치하려는 프로그램에 대해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게임이나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를 넣고 싶을 때는 가장 높은 하드 드라이브를 소유하는 것이 좋습니다.gigabyte count 이러한 프로그램 및 음악 및 비디오를 포함한 다른 프로그램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USB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직사각형 끝단이 있는 경우) 해당 UBS 슬롯을 CPU의 뒷면 작은 부분에 설치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원형인 경우에는 CPU 상단의 해당 원형 색상에 연결합니다.저렴한 가격 – 노트북은 상당히 비싸야 하며, 특히 매일 교체되는 거의 모든 위험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많은 비용을 감당할 수 없는 개인에게는 데스크톱이 때로는 600달러(때로는 더 적은 가격)의 저렴한 데스크탑을 얻게 될 것입니다. 1,000달러를 절감할 수 있는 노트북을 본 적이 없습니다. 특히 등록금과 대학생들이 FAFSA 상금을 받아야 하는 기타 모든 비용을 고려할 때 노트북의 상위를 발견하고 추가 비용을 모두 지불할 수 있는 충분한 돈이 남아있을 것입니다. 했을지도 모른다데스크톱 컴퓨터는 너무 흔해서 컴퓨터 시스템의 기본을 이해하고 가볍고 휴대할 수 있는 최소한의 번거로움을 연구할 수 있다.

공은 이 법정의 많은 부분에 있다.

잃어버린 것에 대한 논쟁은 결국 괴짜가 되고, 단지 약간의 지식만 지금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보다 더 좋을 수 있는 것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