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데스크톱은 여러분을 수업에서 방해하지 않을 것이다 – 정말로 모든 수업에 노트북을 가져가고 광범위한 노트를 가지고 최고의 학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학생들처럼 말이다.

당신의 데스크톱은 당신을 방해할 것이다 – 정말로 모든 수업에 노트북을 가지고 가서 광범위한 노트를 가지고 최고의 학생이 될 것이라 몸캠피싱 고 생각하는 학생들처럼 – 실제로 일어날 일은 학생들이 노트북을 수업에 가지고 가서 AIM으로 말하고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이 데스크톱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그것을 당신과 함께 수업에 가져갈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그것은 방해가 되지 않는다. 나를 믿어라, 펜을 대신할 사람이 없다. 논평을 받을 때의 종이

컴퓨터의 뒷면에는 엄지 나사가 있음을 금방 알 수 있습니다.스루 드라이버를 가져 가며 컴퓨터 장치의 뒷면에 있는 엄지 나사를 풀면 HP 데스크톱은 컴퓨터에서 사이드 패널 분리를 사용하는 모델에 따라 컴퓨터의 왼쪽 또는 오른쪽 위에 나사를 가질 수 있습니다

CPU 및 히트싱크: 방치되면 먼지와 먼지가 쌓이면 CPU가 압축공기로 과열되고 고장날 수 있다.

극단적인 경우, 지느러미는 너무 차단되고 먼지로 구성되어 히트싱크 팬을 수집하지 않고 냉각 한판 사이의 흙을 파내지 않아도 된다.

모바일 컴퓨터 컴퓨터의 또 다른 단점은, 그 크기 내부가 중단 없이 사용될 때 거의 과열되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인 컴퓨팅은 거의 이것을 하지 않으며, 사람이 확실히 하는 것은 이미 꽤 긴 일정 동안 그 위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그래픽 옵션에는 다양한 NVIDIA 및 AMD Radeon HD 비디오 카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모두 HDMI, VGA 및 DVI 호환성이 있습니다. 가장 강력한 옵션은 실제로 3GB NVIDIA GeForce GT640입니다.

USB 무선 기계는 주로 무선 기술을 보유한 노트북 용으로 만들어집니다. 그러나 현재 많은 컴퓨터에서 USB 슬롯이 표준이기 때문에 이러한 유형은 데스크탑 컴퓨터에 의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컴퓨터와 함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선 데스크탑 카드에 비해 설치하기가 훨씬 쉬워집니다. 실제로 USB 유형이 훨씬 더 많은 무선 데스크탑 버전을 갖는 주된 이점입니다.

모니터: 모니터는 하드 크리에이트와는 별개로 컴퓨터에서 가장 좋은 부분이다. 모니터는 이미지를 볼 수 있고 개인용 컴퓨터에서 무엇이 있는지 볼 수 있다.

당신은 평균 크기 모니터, 넓은 화면 모니터, 그리고 평면 화면 화면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훨씬 더 선명한 가족 사진을 전달하는 HD 모니터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이 데스크탑 컴퓨터로 무엇을 할 것인가에 대한 섬의 크기. 당신은 더 큰 화면으로 많은 독특한 화면을 볼 수 있을 것이다. 텔레비전형 영화

4 – HP Pavilion Series : 훨씬 과소 평가된 데스크탑 라인인 HP Pavilion 시리즈는 이중 코어 프로세서를 특징으로하며 멀티 태스킹이 용이합니다. 또한 인수하는 또 다른 나쁜 관행에서 가장 날카로운 그래픽 및 사운드 카드로 쉬운 메모리 확장을 제공하여 고객을 낮은 가격으로 유인하고 여러 주문 화면을 통과하게 하고, 그 후 나쁜 소식을 깨뜨립니다. 일부 엄청난 배송 요금이나 슬프게도, 그 아이디어는 나에게 한 번 그런 짓을 할 수 있는 공급이 없고 나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Lenovo B320은 고감도 웹캠과 함께 유캠 소프트웨어를 사용했고, 캠 친구들이 가족에 대한 더 명확한 그림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었다. 나의 파트너와 나는 Lenovo B320을 직관적으로 만드는 것이 뉴테크 센추리 멀티터치 스크린이 될 수 있다고 느낀다. Lenovo는 B320에게 극단적인 스마트 성능을 위한 인텔 펜티엄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주었다. 게다가, 이슈 대 레노 Vo 향상된 Windows 7용 경험 20과 빠른 부트 기술 이것은 당신이 어떤 Windows 7 PC보다 20초 더 빨리 PC를 발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모니터: 많은 것은 하드 스러스트와는 별도로 컴퓨터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모니터는 이미지와 PC에서 무엇을 볼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평균 크기 모니터, 넓은 화면 모니터, 그리고 평평한 화면 스크린된 콤퓨터 장면들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훨씬 더 선명한 가족 사진을 전달하는 HD 모니터를 찾을 수 있다.

모니터의 크기는 당신이 당신의 데스크톱 개인에서 무엇을 하고 싶은지에 달려있다.

여러분은 텔레비전 차원에서 많은 다른 영화들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사용하거나 개조하지 않는 한, 노트북은 때때로 800달러 이상을 지불할 수 있다.

기관 연령에 있는 사람들은 한 번에 준비하는 것이 행운일 수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 가격 책정에 관해서라면, 당신은 PC와 관련된 것의 거의 절반에 가까운 것을 찾는데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예산을 가지고 있고 선도적인 거래를 해야 한다면, 여기 최고의 (빈)이 있다.

6 – 소니 바이오 RB60: 소니의 이 데스크톱은 멋진 소니 소프트웨어를 많이 포함하는 번들로 제공되며, 게다가 17개의 LCD 노출과 함께 제공된다. 이것은 또한 작업과 온라인 세계를 다루는 거대한 엔터테인먼트 PC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이다. 이 제품은 확실히 확실한 선택이다.

공간 – 이 특별한 경우에 모든 하드웨어를 수용할 것이기 때문에, 얼마나 많은 공간이 있을 수 있는지에 대해 설명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