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컴퓨터는 작은 크기의 건강과 함께 데스크탑 컴퓨터보다 더 빨리 과열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노트북 컴퓨터는, 작은 크기의 건강과 데스크톱 컴퓨터보다 더 빨리 과열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노트북보다는 데스크톱에서 더 많은 환기가 가능하며, 여러분이 살아 있는 필수 기후를 발견하면, 데스크톱이 노트북보다 더 적게 가열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첫 번째 제품 중 하나는 매끈한 디자인이다. 1400z는 광택이 나는 금속 마감, 깔끔한 곡선, 조명 굴절을 가지고 있다.

모든 내부 부품과 포트는 타워 모양 덕분에 시야에 가려져 있다.

슬라이딩 패널은 접근성이 용이하다. 하드웨어 구성 요소를 전환하거나 작업할 필요가 있다면, 사용자 정의가 상당히 잘 수행되었음을 밝혀낸다.

제가 언급했듯이, 데스크탑에 플러그를 꽂을 무선 USB 어댑터는 라우터가 방송하는 무선 신호를 사기 위한 안테나일 뿐입니다

노트북 컴퓨터가 가장 훌륭할 때, 노트북에 필요한 모든 것을 쉽게 할 수 있는 편리함, 그리고 그것들은 매우 간단하게 휴대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하지만 지금은 노트북 대체품인 노트북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데스크톱 컴퓨터와 동일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더 강력할 수 있다.

하지만 노트북은 당신이 전화선에서 그려야 할 편리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컴퓨터가 필요하다면 휴대용, 데스크톱을 획득해야 합니다.가용성이 가장 높은 성능을 원하면 데스크톱을 획득하려고 합니다

Id가 12파운드의 17인치 스크린 노트북 중 하나를 휴대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모니터와 직사각형 상자를 끌고 다니는 것보다 휴대하는 것이 훨씬 더 나을 수 있다.

그러나 새로운 노트북 모델의 모든 개선과 가치 하락에도 불구하고, 때때로 당신은 노트북에서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는 전력이나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USB 하드 드라이브를 연결하여 저장 용량을 확장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한다.

그것은 매우 높은 rpm과 여러 경로(접속 속도)에서 마더보드 연결에서 하드 드라이브를 실행하는 것과 같지 않을 수 있다.

게다가 나는 32인치 LCD TV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내가 그 관계가 작동해야 하는 이유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진짜 큰 화면에서 내 비디오가 어떤 것인지를 결정하는 데 더 많이 사용한다.

저렴한 – 노트북은 상당히 비싸질 수 있는데, 특히 매일 위험에 처하는 위험과 함께 특히 많은 것을 원하지 않는 대학생들에게 데스크톱은 600달러(때로는 훨씬 적은 금액)에 괜찮은 데스크톱을 얻을 수 있다.

나는 노트북을 1,000달러 미만으로 본 적이 없다. 특히 지불될 등록금과 FAFSA 상을 치료해야 하는 다른 비용을 고려할 때 큰 가격 차이가 있을 수 있다.

그렇긴 하지만, 그들이 당신에게 이 노트북의 최상위에 충분한 돈을 남겨주고 다른 모든 비용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데스크톱에 부품을 추가하거나 제거하기 위해 항상 포함되는 업그레이드나 수리하기가 더 쉬울 것이다. 효과적으로 고장났을 때 매우 유연한 부품을 교체할 수 있다.

7 – 기계 D5039 : 손을 아래로 내리십시오.이 데스크톱은 Emachines 시장에서 선호되는 가치입니다.이 회사는 가족을 염두에두고 있는 매우 유명한 PC 회사이며, 놀라운 제품을 무적의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얼마나 흥미 진진한지 보여줍니다.이 유닛은 시작에 필요한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 – 분명히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또는 4!)

컴퓨터를 원할 때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알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더 정교한 기계에 비해 민감한 모델에서 할인 가격을 찾는 것이 훨씬 더 쉽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만약 그것이 필요한 것이 기본적인 단어 처리를 위한 컴퓨터라면, 이메일뿐만 아니라 인터넷을 필요로 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값싼 새 컴퓨터를 읽거나 심지어 오래된 레이아웃을 파는 온라인 컴퓨터 가게와 같은 온라인 컴퓨터 가게에서 가장 좋은 가치를 찾아야 할 것이다.

컴퓨터 하드웨어의 증가는 더 이상 엄청난 고조되는 성능을 산출하지 못한다.

데스크탑 컴퓨터 세트의 기본 사용과 현재 귀중한 시간을 위해 준비되어 있는 속도 증가는 대부분의 데스크탑 컴퓨터 사용자에게 진정한 세계적 이익을 가져다 준다.

위의 점에 계속 의존하면, 노트북에 비해 데스크톱을 떨어뜨리고 데이터의 잠재적인 악화를 일으키는 것이 훨씬 더 어려워지고, 미끄러져 완벽하게 넘어진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많은 경우에 노트북보다 훨씬 적은 나라인 것 같다. 500달러 미만의 노트북을 찾는데 어려움을 겪어야 하지만, 당신은 500달러 미만의 가격표에서 관련된 데스크톱 컴퓨 몸캠피싱 터 모델을 발견한다.

통합 인텔 HD(4000 그래픽)를 사용하면 훌륭한 데스크톱 개인화 컴퓨터보다 더 많은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어야 한다.

메모리에서 이러한 향상된 그래픽은 멀티태스킹을 원할 때 많은 속도를 제공해야 한다.

CPU 및 히트싱크: 방치된 경우 먼지와 먼지가 쌓이면 CPU가 과열되어 압축 공기로 폭발할 수 있다.

극단적인 경우, 지느러미를 너무 차단하고 먼지로 채울 수 있어 히트싱크 팬을 제거하고 방열판 사이의 먼지를 찾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