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운데, 그것은 몇 가지 간단한 길을 따르기 위해서일까?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자 한다면, 과제가 있어야 한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운데, 그것은 몇 가지 간단한 길을 따르기 위해서일까?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자 한다면, 당신은 과제를 가져야 한다.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 대한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은 나는 더 작은 것이 헛된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의 여성에게 영향을 미치는 당신의 선택에서 시작된다.

무료로 추측하라, 그것은 항상 당신의 기회가 마케팅이 아니라, 그의 부동산 마케팅을 장악하려는 강압적인 판매원이 가치 있는 개인들을 창조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단지 인터넷에 처음 온 개인들을 돕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그들에게 주고, 나중에 이메일 자동 응답기 안에서 당신의 기회를 제시하는 것이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다루는 목적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으니, 잃어버린 시간을 최소화하고 궁금해하며 무의미하게 토론하는 것. 축하합니다. 성공에 한 걸음 더 다가서십시오. ) * * ahem,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전에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 자신의 발을 차서 공평하게 할 수 있고 우리는 정말로 그렇게 하지 않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나는 이 이야기를 꺼낸다.

브랜드 당신 자신에 의해 브랜드의 실제 10배는 사용자다. 그래서 가장 좋은 것은 제품이 아니라 사람들을 위해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을 배울 수 있도록, 똑같이 미소를 짓는다, 당신의 이름, 당신 자신에 따라, 뛰어난 사진을 올리고, 그것이 관여할 수 있게 하고, 바이오스로 채워지도록 한다.

정직하게 행동하되, 전문가를 위해 자신을 배치하라. 당신 분야에서

만약 당신이 준비된 방법을 개발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직책에 훨씬 적은 비용으로 더 나은 학생을 고용할 수 있다.

내가 홍보 전문가로서 나는 하룻밤에 약 8명에서 20명의 새로운 추종자들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나의 충고를 따라 유사하게 할 수 있다.

트위터는 정말 멋진 네트워킹 포털이다.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다른 장소를 스팸하는 동안 애처로운 일이다. 그것은 합리적이지 않아 보인다. 그것은 마케팅 네트워킹 접근법 이후 윤리적으로 트위터를 사용하기 위한 것이다. 의심할 여지 없이, 트위터는 당신이 그것을 정확하게 사용하는 즉시, 당신이 당신의 시장과 산업에서 매우 심각하고 견고한 접촉을 만드는 것을 심각하게 도울 수 있다.

당신은 고객, 잠재적 구매자, 그리고 미래의 파트너들과 많은 네트워킹을 할 수 있다.

팝스타와 대기업이 트위터에서 왜 그렇게 많은 추종자를 가지고 있는가? 비록 그것이 빠르게 움직이는 것 같고 당신의 메시지가 도움이 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것이 도움이 되는 방법과 개인과 상호작용하기 위한 주요 방법이 있다.

만약 누군가가 질문을 하면, 많은 사람들이 그들에게 대답하고,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쉽게 대화하기 시작한다.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뚜렷한 감시 도구들이 있다.

각각의 내가 좋아하는 것은 HootsuiteIts이다. 도움이 되는 사람들에게 주고 받는 것은 여러분의 노 오피가이드 력에 대해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고 그들의 삶을 발전시킬 것을 제안하고 그들은 여러분에게 관심을 가지지 않을 수 없고 Zig Ziglar가 말한 것처럼, 여러분이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을 도울 때, 여러분은 곧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의 트위터 페이지에 대한 건설적인 정보 촬영 쇼 여러분의 페이스북에서 비디오 촬영을 할 수 있는 친구 기사는 그들에게 훌륭한 웹이나 링크로 안내하라. 사용자 및 재미있는 컨퍼런스 요청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만들고 MLM 리드 생성을 강화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십시오

그들은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대상 청중을 참여시키고, 끊임없이 트윗/상태 버전을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는 쉬운 방법을 아는 사람들을 원한다.

소셜 미디어의 영역을 넓힐 수 있는 방법은 각 소셜 사이트에 다양한 사이트를 연결할 경우, 각 마케팅 및 광고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회사와 일치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

당신의 회사 브랜드는 매우 다양하다. 웹사이트를 위해 모든 사이트를 묶음으로써 온라인 잠재 구매자와 관련하여 도달할 수 있다.

SNS 마케팅 TIP!예를 들어 웹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해당 정보를 그렇게 틈새로 구체적으로 만들지는 마십시오.이를 통해 팔로워를 확보하여 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잠재 고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 확인

기능 및 도구를 활용 – 소셜 사이트는 이전 모델보다 자랑하는 추가 도구의 가능성을 높이고 있습니다.이 모든 도구를 재고하고 팔로워 및 온라인의 주요 이익을 위해 사용하는 법을 배웁니다

일단 마케팅 전략에 익숙해지면, 생각 가능한 한 빨리 제대로 실행하는 것을 잊지 말라. 마케팅 전략은 쓸모가 없다. 실제로 충분히 수행되지 않은 일부 회의론자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