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서버는 비용과 에너지 효율적인 서버를 희생시켜 많은 현금을 지불하게 된다.

이제 서버는 비용과 에너지 효율적인 서버에 많은 현금을 지불하게 되었다. 그래서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웹 사이트를 서버에 채우고 싶은 유혹을 가질 수 있다.

사실, 웹이 그 서버의 비용을 최대한 빨리 추출하기 위해 3,000개의 온라인 서비스를 특정 서버에 쑤셔넣는 것은 이례적이다.

각 페이지를 한 번 훑어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30KB 이하의 웹사이트는 56Kbps 웹 연결 속도에도 불구하고 빠르게 로드될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약 66페이지를 2MB 공간에 두어야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페이지와 관련된 공간의 절반만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1MB의 공간만 가지고 있다면, 그 이야기의 도덕적인 것은 그 크기와 크기를 세심하게 연구하는 것이다. 신뢰할 수 있는 웹 호스팅 서비스를 구입하기 전에 필요한 페이지 수

리눅스 호스팅은 현재 시장에서 웹 호스팅을 위한 가장 비용 효율적인 선택으로 존경받고 있다.

리눅스와 함께 보안, 신뢰성 및 기능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내가 리눅스를 선택하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하자.

뒷좌석 승객이 컴퓨터 프로그래밍이나 코드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경우, 당신은 호스트 회사에 당신의 가족 전체에 대한 웹사이트를 시작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

많은 학습 재구성과 어려운 컴퓨터 프로그래밍과 코드를 쓰는 대신에, 당신은 전문 웹 호스팅 서비스 회사를 방문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사람을 잘 하는 데뿐만 아니라 노력을 할 수 있다.

W3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지만, 매일 12,200만 개 이상의 웹사이트와 6,000개의 새로운 출시가 있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이 너무 복잡하고, 너무 비생산적이거나, 너무 많은 것을 발견할 수도 있다.

동네 도서관 신문인 The Morning Piece of material에서 검색해 보라. 당신의 신문 튜브에 있어서, 광고 달러(돈이 있는 곳)로 인해 사망하는 반면, 웹은 수익 현금이 15% 증가한 반면, 그것은 실제로 인쇄물이 되지 않았다. 포인트? 광고주들은 구매자들이 가는 곳으로 가고 40%는 전통적인 인쇄소에서 쉽게 지을 수 있는 웹 웹사이트로 퍼져나가고 있다.

구매자들이 웹을 사용하고 있다는 분명한 증거일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사람들이 옷에서부터 카펫, 냉장고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얻고 있다.

모든 것을 이해하더라도 잠재적 호스팅 제공업체의 고객 지원팀과 대화하여 어떤 것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그들이 얼마나 빠르고 얼마나 잘 생각하고 좋은 고객 지원 서비스가 좋은 웹 호스팅 대행사의 주요 특징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지 알 수 있다.

당신의 호스팅 제공자가 최소한 몇 가지 다른 지원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전화, 포럼, 이메일 등 당신의 웹사이트가 다운된 것처럼 보이거나 당신이 통제 데크에서 길을 잃게 될 경우 당신은 그것을 필요로 할 것이다. 당신의 에너지가 고갈되는 블로워 대신 재활용된 물을 사용하는 수냉식 서버를 찾아라. 그 중 하나는 당신의 웹사이트가 있는 곳이다.

HTTP, POP 또는 FTP와는 상관없이 대역폭은 월간 업로드 및 다운로드할 수 있는 양일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페이지 크기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대역폭은 트래픽 비용에 따라 달라지며 방문할 페이지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웹 기반 호스팅 계획에는 약 8GB 또는 1800MB 또는 검색엔진최적화 월간 대역폭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2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볼 수 있고 30KB의 통로를 가진 고교통 웹사이트 작은 사이트에 대해, 당신은 그것보다 훨씬 더 긴 1GB의 대역폭을 크게 줄일 것이다.

(자신의 cPanel 관리자에서) 통계를 모니터링함으로써, 당신은 웹사이트에 관련된 명확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으며, 어떤 사이트를 성장시키는 데 필수적인 것이다.

걱정마, 이런 문제들을 채용하기 위해 완전히 기술적인 지식을 가질 필요가 있어. 이 특별한 목록은 바보 같은 증거가 아니며, 웹 호스팅 회사가 잘 설립되었고 새로운 신뢰할 수 있는 전문 서비스가 필요하다는 것을 명심해라.

귀하의 이익을 위해 5가지 편리한 목록을 작성하여 귀하가 선택한 웹 서비스 제공업체를 평가하는 것이 가장 쉬운 방법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며 적절한 판매 가격을 가지고 최상의 거래를 균형 있게 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윤리적인 제공자는 신뢰할 수 있는 웹 호스트다. 매우 높은 수준의 서비스, 실제 웹 사이트 구축 도구 및 애플리케이션의 전체 백 및 다른 웹 호스트가 질투하는 업타임을 제공할 수 있다.

왜냐하면 서버가 다운되면 소규모 비즈니스가 오프라인 상태가 되고 잠재 고객이 당신을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리눅스는 보안을 제공하고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플랫폼이 리눅스라고 믿고 있다.

즉석에서 가장 안전한 시장 중 하나다. 그들의 패키지의 일부는 실제로 당신이 호스팅 자신의 개인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보안 업데이트를 받을 것이다.

윤리적 제공자는 고객을 동결시키고 싶지 않다. 그것은 고객을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