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운동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체육 수업에서 이해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체육수업에서 이해하는 이 동작은 비교적 간단한 운동이다. 비록 그 영향은 믿을 수 없지만, 화장실에 들어갈 때마다 몇 백 명을 때려눕히는 습관을 만들어라. 당신은 결과에 놀랄 것이다. 당신의 다리, 팔, 코어는 이 동작으로 피로해질 것이다.

그 중에는 노출이 있다.

상위 레벨 쇼에는 편집자, 출판사, 전문 사진작가, 보충 사업주, 그리고 다른 회사 개인들이 자주 있을 것이다. 그래서 경쟁은 당신의 노출을 개선시킬 수 있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당신의 완성과 관련된 조직을 만들려고 시도하거나 당신이 프로그램을 얻는 것을 이용할 경우 경쟁은 이치에 맞을 수 있다.

당신이 그녀보다 더 예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왜 당신이 알고 있는 어떤 건강 모델이 당신보다 훨씬 더 잘 하고 있는지 의문을 품어 본 적이 있는가? 그래서 훌륭한 카드, 바이오, 전문적인 헤드와 바디샷 없이는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없는지도 모른다. 당신이 저명한 편집자, 출판사, 전문 사진작가, 산업 유형 등에 제공할 수 있는 뛰어난 헤드와 바디샷을 하지 마라. 그들이 당신을 발견하고, 처음에 그들을 발견하고, 자신을 소개할 것이라고 가정하고, 분명히 그것은 당신이 훌륭한 상태에 있어야 하고, 당신의 최고처럼 보이기 위해 황갈색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말하지 말고 가야 한다.

지금 우리 둘만 있으면 훨씬 더 집중했고, 나는 기초에 대한 훌륭한 훈련을 받았다. 1-1의 한 달 후에, 우리는 운동의 강도를 높이고 다음 달 안에 정말로 즐거운 사이클 수업에서 혼합하기 시작했다. 나는 내 모습뿐만 아니라 나의 전망과 사고방식이 모두 영향을 받았다. 그 시점에서 나는 심장 통합을 위해 일주일에 5번 피트니스 센터에서 규칙적으로 운동했다. 달리기와 체중이 나는 이것이 끊임없이 나의 삶의 방식일 것이라고 생각한다.

가장 최근의 건강 패턴 중 하나는 개인 피트니스 강사를 두는 것보다, 개인들이 실제로 그들의 애완동물과 운동을 하고 있다는 남자-비스트 팔 시스템이다. 동물과 개인 모두에게 건강과 건강을 제공하는 수많은 신병 훈련소들이 사람들이 건강하고 건강해지는 것을 돕는 애완동물의 기능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의학 연구에 의해 뒷받침되고 있다.

강화하라!어떤 면에서는 당신이 젊은 성인으로서 한 일을 끊임없이 할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당신이 결국 당신보다 훨씬 더 잘 될 수 있는 방법들이 있다.

그리고 나는 실제로 그들이 나이를 먹을 때 실제로 그들의 체력 수준을 실제로 꾸준히 향상시킨 젊은이들로 극도로 좌식했던 사람들을 보았다. 리사, 그녀의 성인 생활의 가장 좋은 형태로 그녀(60대)에게 말했다. 같이 할까요? 만약 여러분이 실제로 체력을 고려한다면, 여러분 자신과 체격에 대해 더 좋게 느끼기 위해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을 하고, 개선하는 것이 아닌가? 그런 것들은 주로 양이 아니라 질에 관한 것인가?

다음 연습은 당신의 비전에 맞춰 내가 건강하다는 구체적인 확언을 결정하는 것이다!나는 육체적으로나 심리적으로 강하다! 나는 세계적인 건강을 가지고 있어!건강과 건강이 무엇을 시작해서 긍정적인 긍정을 만들어 레깅스룸 내기를 원하는지 생각해 보라. 이러한 긍정은 하루 종일 당신과 지속적인 친구가 되어야 한다.

이 연습만으로도 당신의 전체적인 마음의 틀과 전반적인 성공을 바꿀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편의 구역에 머물고 계속해서 평범하게 행동하기로 선택했지만, 그들의 전반적인 성공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이해하는 것은 나의 경험이었다. 오늘날 당신의 일상 관행과 규율을 바꾸고 당신의 모든 존재 변화를 보기 위해 선택하라. 이제 당신은 왜 피트니스가 훨씬 더 나은지 물어볼지도 모른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체육관에 피트니스 강사를 가지고 있다.

음, 헬스클럽에서 개인 피트니스 강사를 고용하는 것은 당신에게 폭탄을 지불할 것이다. 반면에 피트니스 캠프에서, 개인 피트니스 캠프에서, 개인 피트니스 강사는 당신에게 비용을 지불할 것이다. 개인 피트니스 강사는 당신의 요구 사항을 처리하고 당신이 자신의 편안한 속도를 다룰 수 있는 적절한 그룹에 당신을 배치할 것이다. 모든 그룹 활동과 사회적 상호작용, 운동과 피트니스 활동이 즐겁게 될 때, 이것이 일어날 때 그것은 단조로움과 사실 운동의 문제를 없애고 실제로 더 열심히 하는 경향이 있다.

그런 시나리오에서 당신은 전형적으로 더 많이 운동하고 당신의 최고의 성과를 끌어내는 경향이 있다.

체력단련 캠프가 훨씬 더 좋은 이유죠

운동을 자주 하는 것을 확실히 하라. 일주일에 2~4일 운동을 할 수 있지만, 매일 운동하는 것이 더 낫다. 매 회기마다 30분 미만의 마라톤 쇼터 운동은 정말 효율적이다. 이것은 부상을 입힐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양보다 질을 원한다.

자, 여러분 자신의 목표를 설정할 수 없는 요소는 없지만, 만약 이러한 목표들이 비현실적이라면, 여러분은 결코 여러분의 전처를 계속하기에 충분한 동기를 느끼지 못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