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컴퓨터를 만드는 것이 더 싸다

우선, 컴퓨터에 비해 저렴하다. 노트북보다 훨씬 저렴하게 이자 전력 PC를 얻을 수 있다.

이 추가 전력 지원은 훨씬 더 빨리 완료된다.

비디오 카드 : 비디오 카드는 다른 그래픽 및 비디오를 제어하는 것이 타당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비디오 카드는 128mb이며 NVIDIA 및 ATI에서 제공됩니다. 변화하는 기술 필름 카드는 메가 바이트 크기와 품질이 증가합니다. 대부분의 컴퓨터는 품질 그래픽을 위해 이미 설치된 이 기능을 사용합니다.

전체 데스크톱에 비해 더 많은 노트북이 도난당하기 쉽고, 항상 조심해야 하는 수많은 노트북이 매일 도난당하기 쉽다.

파워 유저: 파워 유저 컴퓨터는 영화와 비디오를 만들고 편집할 수 있는 컴퓨터의 일종이다. 이러한 종류의 컴퓨터는 또한 당신이 디지털 디자인을 만들고 메가 게임을 할 수 있게 해준다. 가상 컴퓨터는 곧 2개의 추가 하드 드라이브와 엄청난 그래픽 단위 카드를 필요로 할 것이다. 이러한 컴퓨터들은 일반적으로 컴퓨터의 전력과 A 파워 유저 컴퓨터를 포함할 다른 실행 시스템 때문에 가격이 2500달러에서 3500달러까지 다양하다. 이 컴퓨터에서 수행하려는 작업 유형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사항

가장 인기 있는 첫 번째 선택은 데스크탑 노트북 컴퓨터나 컴퓨터일 가능성이 높다. 책상에 맞는 PC 컴퓨터가 보급되기 전에 실제로 작은 데스크탑이 수년 동안 더 작은 버전의 컴퓨터라고 생각될 것이다. 당신은 변화와 크기와 모양으로 타워를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심지어 특정한 색상을 얻을 수 있다.

이제 데스크탑 컴퓨터는 보통 수평으로 케이스가 있는 탑을 찾으려고 한다.

디스플레이 화면은 중요한 색상이다. 공간을 절약하기 위한 타워

나는 최근에 사람이 조금도 돈을 지불하지 않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랍케이블 Dropbox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이 소프트웨어는 당신의 두 대 이상의 컴퓨터의 가상 결과를 발생시킨다.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은 데이터를 링크로 끌어들이는 것이고, 그렇다, 그것은 다른 넷북에서 즉시 이용할 수 있다.

프로세서: 가장 일반적인 프로세서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컴퓨터다. 당신은 잠시 동안 많은 노동력이나 예를 들어 비디오를 태우거나 만드는 고속 프로세서를 주문하는 아이템을 실행하기를 원한다.

A 프로세서는 컴퓨터의 뇌 표준 형태다. 프로세서가 더 빨리 당신의 컴퓨터에서 더 나은 성능을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노트북이 데스크탑 PC보다 더 많은 장점일 수 있다.

특히 HP 노트북 컴퓨터와 다른 브랜드들이 있기 때문에, 현재 비즈니스 사용자들에게 맞춰져 있고 대부분의 PC 사용자들이 필요로 하는 컴퓨팅 파워를 특징으로 하고 있으며, 당신이 노트북을 백팩에 넣고, 자동차로, 또는 당신이 원할 때마다 그것을 직장 서랍에 넣고 저장할 수 있다.

Compaq 2009F 데스크탑 컴퓨터는 매우 컴팩트한 작은 컴퓨터다. 마우스와 함께 키보드를 탑재한다.

CPU 장치는 44 x 107 x 92 인치로 측정하는데, 여기서 실제로는 전선으로 어떤 작은 공간에도 쉽게 놓이고 있으며, DVD 드라이브, 2 USB 포트 및 오디오 잭을 발견한다.

나머지 포트와 커넥터는 CPU 뒤에 있다.

스크린 치수는 또한 종종 보는 또 다른 품질이고 노트북의 스크린 크기가 증가하고 있다.

문제의 적절한 점은 만약 당신이 게임 뷰 영화를 하고 싶다면, 데스크탑 컴퓨터는 정말로 당신의 시청 즐거움을 증가시킬 것이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또한 17인치에서 27인치 텔레비전까지 쉽게 올 수 있다!

Lenovo B320은 사용 중인 YouCam 소프트웨어와 함께 고감도 웹캠과 함께 캠 친구들이 당신의 비즈니스에 대한 더 명확한 그림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 Lenovo B320 직관력이 향상되었다고 느낄 때 한가지는 New Tech Century 멀티터치 스크린 Lenovo가 B320에 극단적인 스마트 성능을 위한 인텔 펜티엄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주었다는 것이다. 게다가 위대한 Lenovo Enhanced와 함께 Windows 7에 20을 추가한 Rapid Boot 기술을 경험하십시오. 이는 어떤 Windows 7 PC보다 20초 빨리 PC를 발사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모니터 높이를 더 높게 설정하여 화면을 내려다보지 않고 목을 이용해 마주보고 있음을 보장할 수 있다.

맛은 여러분이 문제없이 오랜 시간 일하게 해준다.

기본 기능을 갖춘 첫 번째 요금 노트북을 원하면 적어도 175GHz 프로세서가 있는 노트북을 볼 수 있다.

최신 Windows Vista 이상을 획득하려면 기본 컴퓨팅에 필요한 1GB 이상의 메모리를 가진 노트북을 찾고 느낄 수 있다.

80GB의 하드 디스크 공간보다 훨씬 적은 80GB의 하드 디스크 공간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이상적이다.

이것은 데스크톱이 노트북과 일치할 수 없는 한 가지: 휴대성!일단 설정되면 데스크톱을 이동하므로, 당신은 결국 그것을 어려운 곳에서 사용하게 된다. 다른 손으로는 노트북을 아무데서나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