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끈은 이미 붙어 있었다.

가죽끈은 이미 부착되어 있었다. 나는 Person 2에게 끈 하나를 건네고 아마도 폴 하나를 다시 가져갔다. 그리고 우리는 조용히 서서 우리의 출구를 계획하고 멀린이 만져지더라도 지나갈 수 있도록 했다.만약 여러분이 가족 모두를 사랑하고, 예의 바르고, 집에서 쉽게 훈련 받는 트럭 운전사 개를 입양하기를 원한다면, 강아지 방앗간 구조견은 지역 인간 보호소에 있는 적절한 개가 아닐 수도 있다.

조심하라: 가끔, 당신은 궁지에 몰렸을 때, 당신이 이 개를 자를 때,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 그의 길에서 벗어나게 하고 그를 지나가게 하는 대신, 만약 당신이 그를 잡으려고 노력하거나 그가 공황 상태에 있을 때 그를 꼬집거나 막으려고 한다면, 그를 물 가능성이 매우 높다. 그러나 공포는 매우 재미있는 것이다.당신이 시력을 터널링하고 당신의 최우선적 판단을 손상시킨다. 다음 몇 번, 덜 빠르거나 더 나은 설정과 함께. 보통 당신이 개에게 접근하기 전에 충분한 시간을 허락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개가 계속해서 빙빙 돌거나, 울타리로 뛰어 들어가거나, 기어오르거나, 그렇지 않으면 네가 도망가는 행동을 보일 수 없어, 그는 아직 네가 수건이나 목줄이나 Y-폴에 갇히게 할 준비가 안 되어 있어.올바른 하니스 설계와 품질을 선택하는 것은 강아지가 무엇을 즐기는가에 달려 있습니다. 간단한 나일론 하니스는 20달러 또는 그 이하에 판매됩니다. 또한 개를 위한 가죽과 패딩 하니스도 있습니다. 수영하는 것을 좋아하는 다른 유형의 하니스는 자동차의 강아지를 제지하는 데 활용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보는 것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당신이 하네스 보조견과 개인견의 구매를 고려한다면, 당신이 당신의 개들의 치수를 가장 먼저 받는 합리적인 부분들 당신은 줄자를 사용하여 그의 둘레를 재기 위하여 개를 통과할 수 있다.

그래서 측정하기 위하여 다리와 목에 속하는 크기 또한 측정될 수 있다.

현장 캡쳐는 모든 시나리오 중 최악일 때가 많으며, 제대로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경험이 있는 사람에게는 누구나 더 빨리! 그렇지 않다면 백업 옵션과 함께 조심스러운 게임 플랜을 설치해야 합니다. 죽은 사람을 강하게 집으로 데려올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제공하십시오. 또한 스트레이를 잡는 방법에 대한 Eldad Hagars의 훌륭한 비디오도 볼 수 있습니다!또 다른 큰 트릭 – 야생 무스탕을 위한 길들이기 프로토콜의 변형은 사실 개에게 접근하고, 개에게 행동의 어떠한 개선도 보여주는 순간, 개를 던져주고, 몇 단계를 반복한다(또는 심지어 펜을 떠난다) 당신의 후퇴에 따른 치료는 개에게 긍정적인 행동이다.걸음걸이에서 비걸음으로, 더 가까이에서 헤매는 것, 앉는 것, 눕는 것, 눈을 마주치는 것, 눈짓 하는 것, 여러분이 마지막으로 만진 장소와 거래하는 냄새를 맡는 것(가끔 만지는 것, 활을 쏘는 것, 또는 자발적인 대화와 관련된 어떤 것으로도 변화를 전달할 수 있다.

이것은 분리불안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고 그것은 바람직하지 않은 특징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주인들이 떠나는 것을 보는 것은 몇몇 개들에게 고통을 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분리불안을 이해하기 위한 것이고 당신은 그것을 막기 위한 기술입니다거의 모든 짖는 것을 멈출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것은 지극히 자연스럽고 또한 당신은 당신의 개가 입에서 나오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정말로? 짖을 필요가 없는 순간들을 위해, 몇 가지 분명한 방법 그녀를 조용하게 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들 당신의 푸치가 옷을 입는 것은 느린 재미 세션으로 시작하도록 가르친다. 그녀가 어렸을 때 당신의 개를 시작하는 것이 보통 더 쉽다, 반대로 나이든 개들은 따뜻함과 c를 경험할 때 강아지분양 그것을 빨리 입양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아늑한 스웨터의 omfort. 모든 개들이 그들 모두를 위한 당신의 노력을 환영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모든 개들이 그들 모두를 편안하게 하기 위한 당신의 노력을 모든 개들이 환영하는 것은 아니다. 수영장은 많은 간식에 의해 더디고 강화되어야 한다.

당신이 이 세션 내내 많은 간식을 먹을 것이기 때문에 그들은 그들이 건강한 간식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라.개들은 보통 사람의 눈으로는 볼 수 없는 요소들을 종종 본다. 당신은 애완동물이 집 한구석을 응시하고 있고 그것이 뭔가 섬뜩한 것을 보고 있는 것처럼 어리석게 행동하는 것을 본 적이 있는가? 내 애완동물들은 예외와 똑같아. 그들은 내 방에서 규칙적으로 잠을 자. 그래서 나는 그들이 구석에 달려들어 보이지 않는 것을 보고 짖다가 갑자기 겁먹은 것처럼 보이는 경우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거야. 때때로 그들은 내 창문에 있는 유령들을 보든 말든 간에 화가 나서 짖어대곤 했지. 글쎄요, 개들은 이전 시대부터 이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됩니다.나는 이 개들이 가져다주는 모든 관련된 심리적이고 육체적인 문제들을 성공적으로 대처할 수 있게 해주는 강아지 방앗간 개를 이해하는 사람들이 천국에서 독특한 장소를 가질 자격이 있다고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