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때로 나는 우리가 북극 안에 살고 있다고 맹세한다 – 지표들은 개인 금융 기초에서 당신의 실용적인 기술을 더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 가지 접근법은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에어컨이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는지 조사하는 것이다.

때때로 나는 우리가 북극 안에 살고 있음을 맹세합니다 – 지표는 개인 금융 기본 사항에서 실용적인 기술을 추구하고 있습니다.한 가지 접근 방식은 에어컨이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는지 조사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에어컨 대신 무선 선풍기를 사용해보십시오. 소비를 줄이는 또 다른 훌륭한 방법은 온도 조절기를 2도 올리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난방을 2도 낮추면 거주 난방 비용을 5 % 줄일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이자비용을 피하기 위해 매달 전액을 지불하는 것이 이상적이지만, 만약 당신이 최소한의 지불을 해야 한다면, 만약 당신이 그 사실 때문에 최소한의 지불을 해야 한다면, 만약 당신이 그 달 중에 자금을 지출하게 된다면, 당신은 이 단계를 최대한 빨리 끝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에게 불필요한 이자비용을 피하도록 해준다. 가능할 때마다 당신은 당신의 청구서에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한다.

당신은 매달 제로 잔액을 더 빨리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돈을 더 빨리 사용할 수 있다.

방법, 당신은 당신의 회사와 좋은 상태로 휴가를 보낼 것이고 당신의 신용 점수는 계속해서 최대화될 것이다.

10) 그 책 자체가 금융 워크숍을 주문하기 위한 홍보용 작품일 뿐 결론이 될 것인가?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당신은 몇몇 작가 마케팅 컴퓨터 시스템에 등록하지 않고 교육을 통해 당신의 현재 재정 상황을 해결하기를 원한다.

작은 팁들이 그것을 가능하게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재정적인 목표가 무엇인지에 의해 돈이 필요하다는 것을 아는 것은? 왜 이런 일에 신경을 쓰는 거죠? 일단 그것이 명확해지면, 개인 금융은 개인 금융이 되고, 금융 자산 방식을 조종한다.

8) 다른 사람들은 정말로 책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까? 그물은 이들 각각이 책보기와 연결될 수 있게 해줍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상황에 대해 꽤 개방적입니다.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책은 당신과 비슷한 시나리오에서 누군가를 도왔습니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이미 쇼핑에 손을 대었지만 나는 식료품을 사는 데 주로 적용되는 또 다른 쇼핑 팁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야채 주스를 많이 마시고 실제로 항상 반값에 판매되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린다면, 2개가 아닌 4개를 사거나 더 작은 12팩 대신 24팩의 물을 사는 것이 쉬워 보일 수도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매일 제품을 대량 구매하지 않는다.

당신이 어린 시절에 이것에 대해 부모님께 배웠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숙달하지 못했다면, 그것은 그리 늦지 않았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만족을 지연시킴으로써 인생에서 성공을 찾았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의 재정을 키우는 것은 쉬울 것이다.

목표를 설정하고 개인 재정을 위한 예산을 작성하십시오.이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수입과 지출을 결정해야 합니다. 소득원의 모든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결과가 균형을 이루면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결과가 귀하의 지출이 귀하의 수입보다 낫다는 것을 입증한다면 중고페이 문제가 있습니다. 수입에 맞게 지출을 조정하고 싶습니다. 비용보다 수입, 실제 이유는 더 나은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더 많은 돈을 가치있게 만듭니다. 장기적으로 금융을 검색 할 때 실제로 보증인 대출을 주류 대출의 대안으로 생각할 필요가있는 전 세계의 개인 금융과 함께해야하는 것은 피할 수 없습니다. 보증인 대출은 도움이되지만 최선의 선택은 재정을 확보하고 시도하지 않아도됩니다.

자신이 버는 돈을 줄여야 한다는 것을 의식하는 분별 있는 사람은 저축을 훨씬 더 많이 쓰고, 그 다음에는 월 단위로 해로운 수입을 올리고 있다고 한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30일마다 서서히 빚더미에 오르고 있다.

빚은 계속 늘어나고 있고, 당신은 그것이 거의 개인적인 것에 잠기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파산은 다른 10 년 동안 당신의 신용 프로필의 결과로 겉으로보기에는 보여줄 것이지만, 불타는 삶을 시작하기 위해 10 년을 앞당기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모기지를 얻고 2 년 만에 주택을 구입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파산 후, 경쟁적인이자 수준으로!귀하의 개인 재무 관리 금액을 새롭고 책임감있게 시작하는 열쇠

관련 비용을 작성하고 나중에 수익 목록에서 작성하십시오.이 시점에서 모든 것이 나열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비용이나 수입이 달라지면 일종의 평균을 얻으십시오. 일일 비용과 월간 비용으로 비용을 분리해야하므로 실제로 어디로 가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정말로해야 할 일은 월드 와이드 웹을 사용하여 부채 탕감 회사의 이름을 얻는 것입니다. 그냥 가서 전화를 받으십시오. 많은 회사가 무료 상담을 통해 전반적인 재무 상태를 검토하고 모든 현금을 고려할 것입니다. 회사는 구매가 훌륭한 칸디다라고 결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