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적으로는 매달 이자를 내지 않기 위해 매달 전액을 지불해야 하지만, 만약 당신이 지불해야 할 최소한의 금액을 지불해야 한다.

이상적으로는 이자율을 피하기 위해 매달 전액을 지불해야하지만, 최소한의 지불금을 지불해야하는 경우 최소한의 지불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나중에 월 중에 틈새 시장을 완전히 상환할 자금이 있다면 가능한한 빨리이를 지불하십시오. 불필요한이자 비용을 피할 수 있습니다. 가능할 때마다 청구서의 최소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제로 잔액으로 더 빨리 가면 더 빨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기업 및 신용등급 점수가 계속 상승하면서 좋은 위치에 살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개인 금융은 단순히 얼마나 많은 돈을 얻는가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이미 주어진 돈을 다루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많은 돈을 경험하면 모든 재정적 어려움이 해결되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특히 복권에서) 더 많은 것을 얻는 것을 생각하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개인은 당신이 잠그고있는 것을 가장 잘 처리합니다. 돈을 적절하고 완벽하게 처리 할 수있는 사람들의 습관을 적응시켜야합니다.

어떤 신용 수리 회사도 당신의 역사를 복원하는 데 100% 성공을 보장할 수 없다 종종, 회사들은 당신의 신용에 대한 도움 때문에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해 전면적인 약속을 할 수 있다.

모든 상황에 대해 만들어진 해결책은 없으며, 회사들은 당신과 함께 정직하지 않다. 성공을 보장하는 것은 아마도 아무도 이 약속을 해서는 안 되는 사기일 것이다.

개인 재정에 행동 할 때, 인내심은 당신을 많이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비용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방금 출시 된 전자 장치를 구입합니다 기다리는 경우 가격이 급격히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다른 구매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저축을위한 예산에 라인 항목을 포함, 돈 계획에 자연스럽게 무시 뭔가를 설정 몇 가지 목표 비율을 설정, 당신의 소득의 3 %가 아무것도보다 낫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진적으로 저축을 입력하는 비율을 증가, 적어도 10 %에 도달 할 때까지 저축 계좌, 진정한 비상 사태를 위해 예약 할 때, 개인 금융 보안의 필수적인 부분 그들은 온수 히터가 고장 나거나 자동차가 수리를 사용할 수있는 경우 신용 카드를 끌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결과는 당신이 당신의 현재 빚을 완료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계획을 실행하는 것이 그것을 만드는 것보다 더 중요합니다 훌륭한 재무 계획을 개발 한 후에도 최선의 방법으로 실행할 수 없다면 분명히 더 열심히 찾을 것입니다 계획과 행동이 다른 방식으로 진행되지 않도록하십시오.

도중에 몇 가지 장애물이 있다는 것을 감안할 때, 은행이 도움을 줄 수 없다면 대학에 대한 연방 대출을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식하는 것입니다. 정확한 산업에서 분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유용한 대안을 제시합니다.

세 번째 팁은 당신이 깨끗하다는 것을 알기 위해 매 분기마다 신용 보고서의 제로 비용 사본을 얻는 것을 통해 아파트를 얻고, 돈을 빌리고, 휴대 전화를 얻고, 심지어 직업을 얻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캐나다에서 이러한 보고서를 조직하는 많은 기관이 될 텐데 어떻게 중요한 책을 선택하고 대출 회사에서 수입을 유지할 수 있습니까? 아니, 나는 단지 당신에게 도서관 카드를 제안하지 않을 것입니다. 잘못된 책에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단순히 자금 낭비입니다. 당신이 인생에서 가장 유익한 책을 선택할 수있게 해주는 몇 가지 간단한 단계가 있습니다.

개인 금융 회사는 고객의 기록을 표시합니다 회사의 구경을 볼 필요가있는 경우, 고객을 엿보고 그들이 증가 또는 감소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고객이 감소하는 경우, 이는 표준이 감소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고객이 증가하는 경우, 당신은 흔들리지 않을 수있을 것입니다 일부 결제 회사는 처음에 훌륭한 성능을 전달한 다음 성능이 무효화되었습니다 당신은 그러한 전문가를 피할 필요가 있습니다

일단 이 세부사항들을 이해하면, 당신은 본질적인 것을 조각할 수 있는 위치에 있었다. 어떻게 그렇게 하는가? 일단 두 가지 형태의 비용 목록을 작성하면 제거 할 수있는 것을 체크 아웃하거나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친구와 함께 여행 할 때, 30 일에서 5 주에 한 번에서 9 주에 한 번까지 그들을 제거하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가정 에너지는 환상적입니까? – 몹시 추운 겨울에 설치된 플라스틱 열 차단 장치를 찾는 것과 같은 쉬운 작업은 열 낭비를 현저하게 줄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제발 문을 닫아 두십시오. 부모님이 외장을 가열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고 들었습니까? 그들은 개인 금융 기초가 집을보다 에너지 효율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다른 것을 찾는 것으로 믿어지는 상식을 이해하는 것처럼 들립니다. 환경 발자국을 적게 남길뿐 동탄 SK레이크원 만 아니라 수력에 톤을 절약 할 것입니다.

이건 좀 바보같지만 이 작은 팁은 정말 좋은 방법이야. 특별한 방법? 왜냐하면 어떤 면에서는 현금을 찾는 것과 같기 때문이다. 일단 당신이 가게에서 집으로 돌아오면, 매달 또는 몇 주마다 항아리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