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하는 것은 문제가 있는 부분입니다.

시작하는 것은 문제가있는 부분입니다. 금융 분쟁을 해결할 때 시작하는 곳을 마스터하는 것은 매우 어려워 보입니다.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곳은 기본적으로 비용과 수입을 보는 것입니다.

빚을 지는 것을 피하는 것은 좋은 개인 자본에 대한 당신의 지식 조언을 전달하는 것이다. 집뿐만 아니라 차를 위해 대출을 받는 것은 당신이 그것을 감당할 수 있는 한 받아들여질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의 일상 생활에서, 모든 비용을 신용으로 지불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음 냄새 신선한 – 왜 아무도 건조하기 위해 옷을 걸어 두지 않는가? 건조기는 가스로 작동하는 것뿐만 아니라 옷을 걸어서 말리는 것으로 관련 현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주로 가스 요금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내가 좋아하는 개인 금융 도움말 팁을 동기화하십시오. 신선한 냄새로 인해 뻣뻣한 것을 발견하면 몇 분 동안 낮은 열로 넘어 뜨립니다.

그것은 인간의 재정 상황을 명확하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개인화 된 예산은 확실히 모든 사람의 비용과 소득을 식별하는 데 유용 할 수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이 계획은 재정적 인 절박함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계획을 세우고 잘 따라갈 수 있다면 재정적으로 밝고 행복한 미래를 확실히 분석 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계획을 세울 능력이 없다면 웹 사이트는 파산 할 수있는 매우 끔찍한 재정 상태

신용카드는 멋질 수 있지만 나쁠 수 있다.

높은 이자율과 월 수수료로, 카드는 당신이 예상하는 것보다 장기적으로 당신에게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수도 있다.

이건 좀 바보같지만 이 작은 팁은 정말 대단해. 어떻게? 왜냐하면 어떤면에서는 발견 된 현금과 같기 때문에 상점에서 집으로 돌아 오는 사람은 매달 또는 매 2 개월마다 변경 사항을 계산하여 은행 계좌에 입금하거나 평판이 좋고 가치있는 저녁 시간에 성공을 독차지하십시오.이것들은 당신이 가장 젊었을 때 배웠던 개별 금융 기초입니다.가격 당신이 달콤한 거래를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하기 위해 많은 것을 원합니다.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계산기를 손으로하는 가장 유익한 금융 소프트웨어를 얻고 싶습니다. 훌륭한 아이디어입니다. 그러나 비용을 위해 품질을 희생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너무 비싼 것을 원하지는 않지만 가장 저렴한 소프트웨어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저축을 위해 당신의 재정에 있는 선 품목을 포함하십시오, 돈 계획에서 수시로 무시되는 무언가를 저축하기 위하여 어떤 목표 백분율을 놓으십시오, 당신의 소득의 3 %조차 시간과 관련되어 아무것도에 개선이기 때문에, 점진적으로 그것이 적어도 10 %에 도달할 때까지 저축을 시작하는 백분율을 증가하십시오.진정한 비상 사태를 위해 예약 될 때, 저축은 개인 재정 신뢰도의 결정적인 부분이다. 온수 히터가 고장 나거나 심지어 당신의 자동차는 수리를 요구한다.

결과적으로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재정 문제를 증가시키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4) 당신이 만든 것보다 많은 돈을 쓰지 마라. 나는 당신이 비명을 지르는 것을 들을 수 있다.

  • 왜 당신은 나에게 인터넷에서 가장 위대한 것을 말하는가? 글쎄, 당신은 확실히 그들이 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하지 않는 사람들에 대해 매우 놀랄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쓰는 사람들은 금융에 관한 한 완전히 정신 나간 것입니다, 당신이 가지고있는 돈을 쓰는 아이디어는 생각할 수 없습니다 – 그것을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머무를 수있는 매우 어려운 조건입니다. 그래서 실제로 어떤 비용으로도 부채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퇴사 방법은 개인 재정 프로젝트를 고안하는 것입니다. 자신을 위해 훌륭한 예산을 만들 수 있다면, 사람은 실제로 불필요한 아이디어에 지출하는 것을 분명히 발견 할 것입니다. 원치 않는 것들에 대한이 비용을 피하는 것이 재정적 인 개인 정보 보호의 첫 번째 단계 일 수 있습니다.

1) 당신의 재정 지출에 관한 괜찮은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일주일 동안 당신의 식물 돈을 모두 적어 두십시오. 여기에는 음식, 맥주, 말 그대로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당신은 당신이 알고 있다고 루원시티 골든클래스 생각할 수도 있고 확실히 꽤 잘 교육받은 추측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첨부 사이트는, 당신은 이것에 대해 결코 긍정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지출에 징계를 느낄 수 있도록 시도하는 위치에있는 기본 대부분의 시간, extravaganzas는 순간의 박차에 수행됩니다 이러한 종류의 당신의 예산으로 가장 긴장을 일으킬 수있는 것입니다 때때로 지출 sprees는 사실, 정상, 습관을 만드는 것은 더 엄격한 할인에있는 사람을 위험에 빠뜨릴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확실히 사실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그것은 중요합니다. 미래를 위해 잠재적으로 일정 금액을 절약 할 수 있도록 오늘날 개인 금융을 효과적으로 관리하십시오. 장기적으로 어떤 것인지 결코 알지 못하며 때로는 불확실한 글로벌 금융 위기를 사용하여 안전하고 건전하게 지낼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개인 금융 블로그라고 말했다면, 당신은 그것을 적절하게 샀다. 그들은 젊은이들에게 금융 전략의 공급원 역할을 하고 이 사람들은 이해하기 쉽도록 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