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저는 인테리어 스타일 아이디어를 위한 연구를 시작했고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그래서 저는 인테리어 스타일 아이디어를 위한 연구를 시작했는데,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여기에 제가 유익한 것을 발견한 4가지 환상적인 제안이 있습니다.그리고 여러분이 스타일 신참이라면, 여러분도 이상적으로는 그럴 것입니다

자주 간과되는 디자인의 부분은 방의 음향입니다. 당신이 휴식을 취하고 있는 방이라면 벽과 바닥 커버에 사용되는 특정 재료는 소음을 부드럽게 하여보다 쉽고 친밀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처음에 무엇이 당신을 진정 평화롭게 만드는지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파란색은 거의 보편적으로 평온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과 연결되어 있지만, 만약 녹색이 실제로 평온하게 느끼거나, 분홍색이 발걸음 안에 펩을 넣는다면, 단지 그들과 가까이 있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불안을 떨쳐버릴 수 있는 색상을 사용하라. 후속적인 분석의 감각은 방의 이미지뿐만 아니라 총체적인 이미지를 만들어야 한다는 것이다. 라벤더가 진정 진정 진정을 시켜주나요? 바닐라가 신경을 풀어 주나요? 촛불 불빛은 부드러운 조명과 아로마를 제공하여 긴장을 풀 수 있다.

욕실을 그 집들 전체에 걸쳐 디자인하라.

작은 지역에 있을 때마다 특정 제품에 대한 공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어수선하지 않기가 어렵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처음에는 그 난장판이 종종 당신의 전반적인 스타일의 일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없다. 따라서 방을 더 작게 보이게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문 근처의 테이블에 도서관 책 더미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은 궁극적으로 옮겨질 때까지 그 공간의 일반적인 스타일의 돌이킬 수 없는 부분이 될 것이다. 그 부위를 차지하면서 눈은 끌리는 뭔가가 되고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경력은 정신적으로나 재정적으로나 매우 만족스러운 것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결코 같은 일을 하지 않는 것이다. 당신은 끊임없이 새로운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일을 다룰 것이다. 그것은 당신을 흥미롭게 하고 스트레스를 줄 수 있다.

그렇다면 당신이 인테리어 디자인에 재능이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는가? 만약 여러분이 지금쯤 그것을 잘 꾸미고 있는 안목이 있다면, 음, 만약 여러분이 그 눈과 다른 사람들을 위해 발전하기 위해 여러분의 특정한 취향을 제쳐둘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로서 효과적일 것이다.

이제 당신이 어떤 색을 좋아하는지 이해하게 되었으니, 당신이 어떤 색을 가지고 싶은지 보기 시작하라. 일반적으로 기대되는 것이 아니라 당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생활 공간을 꾸미고 있지만 큰 소파를 원하지 않고 의자를 사고 싶다면 그것을 하라.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이다. 당신이 가구를 볼 때 당신이 원하는 대로 꾸미고 당신이 원하는 것을 가지고 올 때 당신은 노트북을 가지고 올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관심 있는 것은 무엇이든지. 귀하가 가지고 있는 영역에 적합한지 확인하기 위해 구입 노트 패드를 사용하여 귀하와 관련된 가구 배치에 대한 개념을 적어 놓을 수도 있습니다

우선, 주방 내부 장식을 재설계하는 일을 잘 할 때, 그것은 집의 총 가치를 상당히 향상시킬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의 요리 영역은 수전 당신의 집의 중요한 총 요소이기 때문에, 당신이 멋진 실내 디자인을 가지고 있을 때, 그것은 당신의 수익에 큰 배당금을 지불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방 안에서 만지고 느낄 질감과 아이템은 시원하고 대리석 슬래브든, 유연하고 매끄러운 가죽과 같은 따뜻하고 털이 많은 깔개 특정 제품이든, 나를 만지고 집을 즉시 편안하게 해주며, 당신이 의도하는 일반적인 스타일을 더한다.

예를 들어 테이블 램프를 사용하라. 아마도 당신은 현재 당신의 집에 더 이상 계류 중인 것에 맞지 않는 것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디자인 스킴 추가 리본 추가 또는 스텐실 리본, 직물 또는 예술로 음영 변경? 현재 소유하고 있는 것을 창의적으로 만드는 것은 날짜만큼 양질의 물건을 가져오는 뛰어난 방법이다. 아니면 화장실의 허치를 신선한 표면을 제공하고 문을 당신의 디자인 아이디어에 훨씬 더 잘 맞는 것으로 바꾸면 식당 뷔페로 바꿀 수 있을 것이다.

이제 소프트웨어로 돌아가보자. 창의적인 능력과 시각적 이미지 능력에 너무 만족하지 않으면, 잘 이해된 친구의 안도감을 느껴서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이해할 수 있게 해 주겠지만, 만약 당신이 열심히 죽으며 그것을 발견하기를 원한다면, 모든 면에서, 두 번 생각하지 말라. 알고 있는 것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어느 경우든 당신이 실내 장식 작업을 현장에서 벗어나게 하는 한 그것은 당신이 어떻게 진행하든 상관없다.

뛰어난 실내 디자인 조명을 다루는 데 또 어떤 초점을 맞춰야 하는가? 형광등의 사용은 더 많은 빛을 공급하고 많은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하다. 이제 페인트를 생각해야 한다.

공간이 작으면 연한 페인트 색상을 활용할 필요가 있다.

주된 기능은 방대한 충격을 주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아니다.

당신과 당신의 디자인 스타일을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독자들이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오게 할 것이다!당신은 작은 것을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실내 디자인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