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비용 저축 계좌 또는 ESA는 연간 2,000 달러를 교육용 401k와 같은 금융 투자 계좌에 넣을 수 있습니다.

교육 비용 저축 계좌 또는 ESA는 연간 2000 달러를 금융 투자 계좌에 넣을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교육 기여금은 세금 공제 대상이 아니지만 수익에 대한이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 학교 관련 이유로 돈을 인출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더 많은 투자 옵션 (선택)이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529 전략보다 ESA를 선호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비용 저축 계좌에 현금을 넣기로 선택합니다. 저축 계좌는 시간이 산업안전기사 어려워지고 추가 돈이 필요할 때 도둑질하기가 매우 쉽기 때문에, 나는 그 말에 반대합니다. 물론, 당신은 그것을 갚을 것을 제안하지만, 무언가가 끊임없이 나타나고 결코 그 방법을 해결하지 못합니다.

그렇다면 대학 장학금과 보조금은 무엇입니까? 그들은 프로그램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요구 사항에 개인에게 금전적 도움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프로그램입니다. 그들은 민간 기업이나 구조, 거대 기업 또는 연방 정부에 의해 운영 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그들이 제공하는 현금은 결코 상환되지 않으므로 2500 달러의 장학금을 받으면 교육 대출과 달리 그 돈을 갚는 것에 대해 결코 강조 할 필요가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들의 대학 기금을 만드는 것을 도울 가족과 친구들을 얻을 수 있다면? 이모, 삼촌과 조부모, 사촌, 형제 자매, 심지어 친구와 동료, 당신이 이해하는 누구나 계정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2 가지가 필요합니다 : 529 대학 비용 절감 계획과 529 전략 컴퓨터 시스템 등록

만약 당신이 싱글맘이라면, 만약 당신이 돌볼 아이들이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어떻게 대학을 위해 돈을 쓸 것인지 궁금해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시간을 발견한다고 해도 당신은 어떻게 현금을 지불할 것인가? 응답은 장학금입니다 자신의 주머니에 손을 담그지 않고도 엄마가 교육비를 지출하고 원하는 교육 대학을 얻을 수있는 장학금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학생 준비 : 고등학교 졸업 후 많은 학생들이 더 많은 교육을받을 준비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실제로 12 년 연속으로 수업에 남아 있었고 휴식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성적에 문제가 있거나 교육에 영감을받지 못했다면 왜이 길을 계속 가고 싶습니까? 과제 이상을 얻고 기술을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대학 교육 비용을 유지하기 전에 무엇이 있고 무엇을 좋아하는지보십시오.

Cziksentmihalyi 박사는 순환의 원리를 설명하고 더 많은 것을 당신의 삶에 가져다주는 것이 어떻게 행복을 증가시킬 수 있는지를 설명합니다. 순환은 자신을 잃어 버리는 상태이며, 보람 있고 어려운 추구에서 시간의 추적입니다. 순환 상태는 효과적이고 유용한 개인에서 정기적으로 발견됩니다. 군대가 없는 사람들에게는 그렇지 않습니다. 군사 직업은 위협이 필요할 수도 있지만 교육적 이점, 훈련, 세상을 볼 수 있는 기회, 좋은 수당과 퇴직 소득 전문가 학위를 취득하는 데 비용 효율적인 경로가 될 수도 있습니다. 현재 판사인 제 친구 중 한 명은 법학 학위를 취득한 후 판사 옹호 장군 군단에서 4 년간 복무했습니다. 내 친척은 의과 대학에 다녔고 의사가 되어 4 년간의 책임을 맡았습니다. 둘 다 혁신적인 교육을 받았고한 푼도 들지 않았습니다. 많은 동료 학생들이 10 대와 수백 명의 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수많은 금전적 의무의 가치가 있는 모든 군사 점령에는 전장 서비스가 필요하지 않다. 군대는 모든 종류의 전문가들을 필요로 한다.

일부 학생 운동선수들은 교육 시스템이 그렇게 훌륭하지 않은 배경에서 비롯된다. 그들의 학군은 자금이 부족하고 잘못 다루어지고 있다.

많은 연습생 운동선수들에게 그들의 방법은 완전한 운동 장학금을 받는 교육이다. 스포츠를 하는 것은 그들의 미래다. 수많은 학생 프로 운동선수들은 언젠가 프로에서 뛰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운동에만 집중한다.

그래서 돈이 몇몇 학생 운동선수들의 얼굴 앞에 걸려 있을 때, 유혹은 필요하다. 압도적으로!

세금 혜택 – 계획에 현금화하는 것은 세후이지만 이익을 축적하는 것은 세금 연기이며 수령인에게 지불하기 위해 만들어진 분배 대학 비용은 연방 세금이 면제됩니다. 일부 주에서는 유사한 세금 혜택을 제공합니다. Includedbonus; 당신이 교육 대학을 시작한 해까지 세금보고가 없습니다.

엄마들은 대학 졸업 후 높은 급여를 받기 위해 교육이 필요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제 위기는 실제로 실업률을 증가시켰고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원하는 직업을 얻지 못하고 있다.

돈은 교육에 관한 한 문제가 되어서는 안 된다. 학자금 대출도 단순히 제공되는 선택사항이 아니다. 경제난의 이 시기에 엄마들을 위한 대학 장학금이 해답이다.

간단한 메모장 : 대학 학위는 단순히 특정 기관에서 끝내기 위해 법률에서 요구하는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했다는 메모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