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사 또는 차고가 특정 형태의 자동차 치료법을 전문으로하는지 여부를 문의하십시오.

정비사 또는 차고가 특정 형태의 자동차 치료법을 전문으로하는지 여부를 문의하십시오. 차고가 브레이크, 변속기, a / c 또는 디젤 자동차 수리의 전문 분야를 만드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상점에서는 액추에이션 유형의 자동차를 전문으로 취급합니다.이 상점은 다른 시스템이나 차량에서 작동하지만 원하는 경우 가장 유익한 작업을 수행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하는 가게

첫째, 전화 상점이나 정비사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 인증 또는 제휴를 받았지만 자동차 서비스 협회는 훌륭한 옵션입니다. 정비사의 자격 증명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 디젤 김포공항 주차 학교에 다니는 신사는 자라면서 부품 차고를 배운 사람보다 차량에 대한 과도한 교육을받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교류발전기를 한두 개만 교체해도 얼마나 오랫동안 효과를 발휘해야 하는지 알 수 있을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그래서, 정비소는 그 일이 회기와 반을 차지하든 상관없이 2시간에서 3시간 동안 고객에게 청구할 것이다.

깨끗한 가게, 좋은 자동차 수리 차고, 항상 깨끗하고 깔끔하다. 당신이 어수선하게 올바른 볼트를 공급하는 사람? 그 중 한 명이 농노와 함께 있었나요? 더러운 가게에서 더 많은 문제가 일어날 수 있고, 그 다음에 기계공 이미지는 그의 작업 습관을 설명해야 한다.

왜 기름띠가 더 높은가? 그는 자동차나 트럭과 당신의 지갑을 파괴할 것이다.

기술자의 팔에 있는 ASE 패치 또는 프로그램 센터 문에 있는 AAA 또는 BBB 스티커는 사기가 없는 시설인 자동차 자동 수리와 비교할 때 전혀 의미가 없습니다. 부정적인 피드백 권장 사항은 정직한 상점조차도 자동차 수리 가격을 확인하지 않기 때문에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정직한 역학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가 없습니다. NEW 및 FREE 사기 예방 팁 방문 문제 – 사기 기사 수리 @ 수리 신뢰

마지막 단계는 자동차 바디 트레이닝 스튜디오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완전히 프로그램에 몰입하여 하루 종일, 매일, 당신은 진정으로 직업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개발하고, 예상치 못한 비용을 알게 될 것입니다.

상점의 기능과 혜택을위한 상점 Wish 시설은 다른 것보다 다소 많은 비용을 청구 할 수 있으며,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긴급 견인, 무료 셔틀 서비스 또는 효율성을위한 연장 된 시간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항상 최선의 의사 결정 방법은 아닙니다 선택한 기회 상점에 ASE 인증을받은 기계공이있는 경우 ASE 인증을 받으려면 기계공은 최소 2 년의 경험이 있어야하며 실험을 통과해야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동차의 후드를 들어 올리지 않고 손을 더러워지게하거나 부품을 교체하거나 청소하는 대신 현지 정비사를 사용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약간의 자동차 지식과 몇 가지 도구로 호스, 플러그 및 간단한 부품을 교체하기에 충분합니다 기술자에 대한 도움없이 훨씬 저렴합니다.

그런 다음 병든 전차를 수리하는 것이 더 좋은 곳과 관련하여 비정상적인 질문이 발생합니다. 임대하고 보증 기간을 연장해야하며, 일반적으로 딜러에게 가져 가십시오. 오일 교환, 일상적인 유지 보수 및 때때로 타이어 교체

즉, 많은 차고가 노동의 청구서를 초과 할 것이고, 실제 고객은 메인을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교류 발전기를 교체해야하는 경우 작업 수행에 필요한 시간을 알고 있습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그렇지 않습니다. 따라서 정비소는 1 시간 30 분이 걸리더라도 2-3 시간 동안 고객에게 청구합니다.

자동차 자동 수리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동차가 필요할 때 완벽하게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비상시에는 필요하지만 약간의 여분의 현금이 항상 필요합니다. 다행히 통계에 따르면 브레이크 고장 사고는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브레이크 고장은 잘못된 설치 또는 잘못된 서비스로 인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브레이크를 수리 할 수 있습니다.

현재의 경기 침체기에 일자리가 부족하고 사람들이 허리띠를 졸라매고 있는 상황에서, 임대차 계약이 끝나자마자 차량을 향해 버티는 것은 매우 좋은 생각일 것이다. 당신은 3, 4년 된 차를 소유할 것이고, 더 많은 자동차 대금을 지불할 것이다.

그 또는 그녀는 평생 브레이크 패드를 어떻게 경험합니까? Rrts는 아마도 차가 얼마나 오래 주차될 것인가에 달려있을 것이다. 어떤 정비사들은 그들에게 맹세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기본이 없고 그들을 대체할 계획을 세우는 것이 훨씬 더 낫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