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단계는 외부 제어로 들어가는 입구를 열고, 체중 감량 프로그램 내에서 개인이 실패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하도록 환경을 형성하고 설계하고 관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세 번째 단계는 외부 통제의 입구를 열고, 당신의 환경을 형성하고 설계하고 관리할 기회를 열어, 당신의 체중 감량 프로그램 내에서 개인이 실패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할 것이다. 당신의 집에 있는 모든 것을 포함하는 개인 생활을 하면서 집중하라. 당신은 불필요한 간식과 과식을 초대하는 기회를 최소화하기 위해 청소해야 하는 지역에 집중할 것이다.

배고픔을 알아라. 배고픔은 세 가지이다. 그들은 감각적이고, 감정적이며, 습관적이다. 배고픔을 조절하고 그것을 억제함으로써 체중 감량을 돕는 모든 유형의 해결책으로도 트리거를 알고 있다.

허영심을 위해 지방 감소 계획을 사용하는 것은 건강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방보다 심리적으로 덜 도움이 된다. 남성과 여성은 더 작은 바지를 입는 이유로 추가적인 약물 변화를 원한다.

이 목표는 당신의 행동에 대한 의도적인 이유가 부족하다. 당신의 신념 체계에서 뒷받침되는 의미 있는 이유에 따라 체중 감소 목표를 구축하라.

체중 감량은 잠재적으로 겪을 수 있는 나쁜 과정은 아니지만, 실제 지방 감량은 체중을 검색하기 위해 여러분의 몸에 맞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다. 표준 범주로서, 신체의 건강과 웰니스를 잃는 근육이나 뼈 덩어리를 잃는 것은 체격이 숙독해야 할 것이 아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지방을 필요로 하는 이유다. 결과적으로 그것은 근육이나 뼈 덩어리를 먹지 않기 때문이다.

저탄소 다이어트: 이 다이어트 계획은 당신이 단지 마른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을 제한한다.

단계부터 시작해서 신체를 케토시스 단계로 초과하여 체지방이 섭취된 카보하이드레이트 공급에 비해 다소 덜 타게 한다.

그러나 단백질만 먹으면 소화 과정에 큰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세심한 계획이 필요하다. 이것은 당신이 배부르게 느끼도록 도와주고 또한 건강한 장을 계속 격려하는 데 도움이 된다.

자기 최면은 잠재적으로 유용한 체중 감량 장비일 수 있다.

그것은 멀리서 들릴 수도 있지만, 최면술은 당신의 삶을 되돌릴 수 있고 당신이 생활 방식을 훨씬 쉽게 바꿀 수 있게 할 수 있다.

지방 손실과 유사한 체중 감량은 지방을 잃는 과정이기도 하지만 지방산만 많이 함유되어 있는 사람 몸은 지방뿐만 아니라 뼈, 근육, 조직, 장기, 피부, 그리고 많은 다른 지방만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지방만으로는 겉모습이 무겁지 않지만, 몸에 붙어 있는 한 몸 안의 모든 내부와 외부의 부분들은 지방 손실을 실제적으로 무게로 재는 이유다. 그렇다면, 신체가 지방, 근육량, 뼈 질량, 장기 체중, 피부 체중을 잃는다는 사실, 또는 단순히 이것들을 조합한 것이 그 방법입니다

개인에게 맞는 새로운 계획을 선택하라. 성공적인 체중 감량에 대한 현재의 많은 다른 경로를 필요로 한다.

그러나, 각 인간에게 가장 좋은 계획은 금전적 자유를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달성 가능한 막대기를 찾는 것이다. 야채 야채, 닭고기, 칠면조, 생선, 연어, 그리고 품목뿐만 아니라, 야채 야채, 마른 고기, 생선, 연어, 그리고 당신이 자신의 메뉴에 있는 어떤 음식이 무엇을 먹을 수 있는지에 대해 익숙하지 않은 것이 필수적이다. 잠재적인 위해성 체중 감량 계획 과도한 튀김과 짠 우수품으로부터 멀리하기 위해 당신이 참여하는 것을 정확히 결정하는 법을 배워라.

자, 이제 지방 고원과 지방 손실 고원 사이에 상당한 차이를 알게 되었으니, 여기 남성 체로를 다시 스토킹하여 지방이 떨어지는 것을 지탱할 수 있는 세 가지 확실한 방법이 있다.

설탕이 많이 든 음료를 줄이고 튀긴 성분에서 멀어지는 음료를 줄여라. 지방과 나트륨이 많이 함유된 가공식품이기 때문에 모든 비용으로 패스트푸드를 피해야 한다.

집 안에서 훨씬 더 건강한 음식을 만들 수 있다.

소다 소비를 최소화하거나, 아니면 완전히 제거할 수 있다.

7월, 8월, 9월 – 운동 시간에 추가 – 7월 1일마다 최소 10분에서 15분씩 걷도록 노력하라.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하고 싶은 운동, 요가, 걷기, 점프 로핑, 춤, 그것이 당신에게 달려있는지, 그러나 9월까지 하루에 최대 30분에서 최대 30시간까지 일하는 8분에서 10분 동안 의도적인 것을 시도한다.

하지만 당신의 음식 섭취는 당신의 운동 수준보다 무한히 필수적이다. 자연적인 체중 감량에 필요한 또 다른 기술이다. 어쨌든 물리적 구조가 움직이는 느낌을 즐기는 이점을 더 많이 가질 것이다.

허영심만을 위한 지방 감소 계획을 사용하는 것은 건강을 향상시키기 위해 과도한 lbs보다 심리적으로 덜 도움이 된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의 작은 바지를 입는 이유로 변화를 만들고 싶어한다.

이 목표는 당신의 믿음 적용을 통해 지지되는 의미 있는 이유 당독소 다이어트 들을 중심으로 당신의 체중 감소 목표를 구성하는 의도적인 이유가 없다.

부정적인 칼로리 다이어트: 부정적인 칼로리 다이어트는 당신이 원하는 것보다 더 많이 소비하게 만든다. 그 음식들은 부정적인 칼로리 식품이다. 그들은 이 이름을 얻는다. 그들은 이 음식을 씹고 처리하는 데 더 많은 칼로리가 필요하다. 이것은 체중 감량으로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