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임신에 대해 가장 먼저 배워야 할 것은 임신 중에 일어나는 여러분 자신의 신체 변화입니다

물론 임신 중 발생하는 신체 변화도 임신에 대한 첫 번째 학습은 임신 중 발생하는 수원유산후보약 자신의 신체 변화다. 여러 번,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할 때 보통 몸이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앞서 언급한 증상 외에 체온 상승, 과장된 감정, 복잡하지 않은 자극성도 주의해야 할 증상이다. 대부분의 임신 증상은 임신 중 호르몬 변화에 의해 야기되는 것처럼, 이러한 증상들은 주의해야 한다.

또한 징후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스트레스 스트레스는 임신을 흉내내는 데 능숙하며, 임신 중 신체 변화의 대부분을 관찰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오직 몸통에 집중해야 한다.

이것은 임신 형성을 감지하는 데 필수적이다.

임신을 둘러싼 신화가 산더미처럼 쌓여 있다.

결혼반지 검사, 바늘 검사, 마차 검사, 심박수 검사, 과학적 근거 없는 체중증가 검사. 체중증가 검사는 남편이 임신 기간 내내 살이 찌면 아기가 남자아이가 될 것이라고 말한다.

남편과 함께 임신한 임신과 남편의 여분의 체중의 상관관계는 어디 있는가? 아마도 그 남자는 유아를 기대한 흥분의 결과로 과식하고 있을 것이다. 이 신화는 단지 엄마와 아빠들에게 재미를 준다.

아기들의 섹스는 임신 14주 후에 발견될 수 있다.

특별한 2번째 3개월은 몇몇 새로운 보호자들에게 정말 이정표다. 그들은 회사의 성별을 알고 매우 흥분할 수 있다.

이것은 많은 아버지들에게도 일어나는 감정적인 유대감을 시작할 수 있다.

골격과 뼈는 발달하고 또한 여성을 위한 자궁과 같은 장기도 발달한다.

아기는 이 시점에서 들을 수 있고, 목소리에 반응할 수 있다.

손톱과 머리카락은 더 커지기 시작한다.

아기 빨기 동작을 시작할 수 있고, 삼개월 안에 포함시켜야 할 필요를 끝마칠 수 있다.

“임신의 다른 단계는 무엇인가?”라고 대답할 때, 이것은 중간 단계에 맞게 고려된다.

이 테스트는 그녀의 피를 사용하여 여성의 출산율을 테스트하기 위해 수행되며 40세에 가까운 나이든 여성에게 자주 수행됩니다. 40세에 가까운 여성들은 과학적으로 많은 시간을 창출합니다. 난소 난자는 여성이 어렸을 때마다 수천 개의 난자를 생산하지만, 이는 여성이 35세 정도일 때, 그녀가 생산하는 난자가 50%로 감소할 수 있는 정도까지 감소합니다. 그녀가 25살 때 생산한 제품들은 약 350달러의 비용이 들었고, 그 테스트는 70%의 정확함을 의미하며, 의료진이 이룰 수 있는 위치에 있는 테스트 중 하나이다.

또 다른 임신 증상은 가슴의 크기와 느낌의 변화일 것이다. 모유 수유를 조직하기 위해 가슴이 더 커질 것이다. 당신의 가슴은 더 민감하게 느낄 것이고 당신은 정말로 날카롭고 따끔거리는 감각을 경험할 것이다.

보통 가장 큰 조기 임신 증상은 월경 회로의 변화일 것이다. 일부 여성들에게는, 기간이 지연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정상적인 기간을 가질 경우, 이 기간은 항상 임신의 징후일 수는 없지만, 이 기간을 감시하는 많은 여성들에게 있어, 이 기간은 스트레스, 약물, 호르몬 불균형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다.

아기를 가지기 전에 파트너와 당신 자신에게도 검사를 하는 것이 현명하다. 이것은 당신이 아기를 가지기 전에 최상의 신체적 건강 상태에 있을 것인지, 그리고 어떤 개인적인 건강으로 인한 어떤 검사 요소도 결정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의사와 함께 말할 시간을 가질 것이고 당신이 현재 궁금해하는 임신에 대해 당신이 결코 즐겁지 않은(자동차 배기가스와 같은) 임신과 심지어 즐겁지 않은 것(당신의 남자처럼)을 발견할 수 있는 것까지도 알아낼 수 있을 것이다. 콜로뉴)는 임신 초기에 당신을 화나게 할 수 있다.

임신 테스트의 선의 그늘은 보통 임신이 얼마나 강한지 결정하지 못한다.

만약 당신이 선이 희미하다고 확신한다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임신한 Mmorpgs이거나 임신하지 않은 것을 의미하며, 그것들 이외의 것을 보여주지 않는다. 선과 선이 있는 외관, 어떤 선도 종종 임신의 결정자다.

인간의 피부는 많이 뻗을 수 있지만, 단지 어느 정도 거리를 두어야만, 뜨거운 샤워나 목욕을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가려워지는 것은 당신의 피부의 뜨거운 물 거머리 기름을 달래고, 가려움을 남기고 건조하게 할 수 있다.

석유 젤리나 코코아 버터와 같은 무거운 것을 사용하여 보습하는 것을 보아라. 부드러운 천으로 만든 헐렁한 피팅 의류를 선택하고 긁는 것을 멈추어라!

또 다른 임신 증상은 가슴의 크기와 느낌의 변화일 수 있다.

당신의 가슴은 모유 수유를 계획하기 위해 더 크게 느낄 것이다. 당신의 가슴은 더 민감하게 느낄 것이고 당신은 또한 진정으로 날카롭고 따끔거리는 감각을 경험할 것이다.

기간이 빠짐이나 지연되는 것은 임신의 초기 징후일 수 있다.

실제적인 이유는 mi 때문에 기만적인 증상으로 간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