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할 수 있는 또 다른 일은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이다.

당신이 할 수있는 또 다른 일은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상점 카드는 자격을 얻기가 더 쉽고 종종 반환 고객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하지만 인터넷 소매점 신용 카드를 신청하거나 신청하는 것이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신용 점수, 그래서 최소한으로 함께 응용 프로그램을 유지

첫 번째 고려 사항은 나이 신용 카드 청구서는 고급 와인과 같은 나이입니다. 계정이 길수록 신용 점수에주는 주스가 주어지며, 새로운 카드를 닫고 오래된 카드를 열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카드 더미를 하나의 카드로 제한하고, 가장 오래된 카드를 계속 시작하십시오.

정직한 회사 및 조달 카드와 함께 반드시 최소 12 개월 동안 잔액 이체에 대한 0이자를 제공해야합니다. 은행 및 신용 회사는 종종 이러한 혜택을 광고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카드를 얻도록 유도하는 훌륭한 소개 제안 프로모션 기간이 만료되더라도 신용 회사는 여전히 낮은이자를 제공합니다.

오, 당신은 보장 된 승인을 따를 수있는 간단한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가솔린 신용 카드를 사용하기 위해 적절한 신용이 필요합니다 대부분 소액결제 의 경우 평균 신용보다 더 나은 것이 필요합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괜찮은 신용을 가진 사람들 중 한 명을 얻을 수있는 경우, 사람들의 시선은 거의 항상 급증합니다 이것은 결국 펌프에서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됩니다, 나중에 돈을 쓰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당신의 계좌를 책임감 있게 관리할 수 있는 한, 당신은 당신의 카드사에 몇 달 후에 신용 한도를 늘려달라고 요청할 가능성이 있다.

일부 회사는 최고의 잔액 이체 카드를 개발하기 위해 광고 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꽤 큰 연회비 및 등록 수수료와 같은 숨겨진 수수료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지연된 구매에 대해 매우 높은 벌금을 부과 할 수도 있습니다. 잔액 이체 거래에 대한이자가 0 인 카드를 얻지만 믿을 수 없을만큼 높은 수수료를 적용합니다. 더 많은 것들이 심각한 현금을 절약하지 못할 것입니다.

약화된 경제로 인해 사람들은 이제 사치품으로 검사하는 품목을 사용할 수 있는 재량권이 적습니다.이 문제를 포함하여 회사는한 달 동안 매출을 줄였으며 월급은 적었고 평소보다 신용 카드를 사용했습니다. 그것에 대해 기분이 좋지 않을뿐 아니라 그녀는 카드를 사용하여 일상적으로 지불한 현금을 주문했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에 약간 긴장했습니다.

우수한 지원 시장의 다른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찾을 수있는 것들은 선불 은행 카드를 선택할 때 조사해야 할 가장 기본적인 측면 중 하나입니다. 최고의 카드사 또는 발급 기관은 고객 서비스에 대한 탁월한 헌신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 추가 비용없이 24/7 전화 지원 및 지원 제공 몇 달 후, 우수한 위치에 서서 자신의 지위가 향상되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안전한 은행 카드로 당신의 점수가 그렇게 낮을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선불/보안 은행을 12파운드 이상 사용하기 위해 계속해야 할 수도 있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당신의 신용 번호를 수리할 때 당신의 에너지에 대해 보상을 받을 것이라는 것이다.

그녀는 두 빚을 모두 갚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었다 – 심지어 그녀의 친구들 중 한 명은 은행 카드 빚이 3만 달러라는 것을 알지 못하는 그녀의 소비자 부채가 얼마나 많은지 위로하면서도 말이다.

매년 신속하고 완전하게 잔액을 지불하십시오. 지불을 연기하지 말고 매월 잔액을 충당하기 위해 포인트로 전환하십시오. 이렇게하면이자 수수료에 돈을 쓰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할 수 있습니다.

선불 신용 카드는 아주 간단하게 몇몇 신용 또는 책임 카드 같이 작동하기 때문에 이렇게 지명된다; 그래서 실제로 고급에서만 지불된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어떤 신용도 실행되지 않는다 선불 카드로, 당신은 첫째로 지불하고 나중에 보낼 것을 요구된다; 그것은 확실히 제한적으로 들리지만, 어떤 사람들은 선불 신용 카드가 일반적인 충전 카드보다 더 편리하고 더 바람직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런 종류의 카드로, 당신의 지출은 당신을 대출에 넣을 만큼 크게 증가할 수 없다. 카드의 구매력은 제한되어 있으며 계좌에 미리 입금한 금액만큼만 지출할 수 있습니다. 과소비하는 경향이 있거나 지출을 통제하려는 경우 선불 카드는 개인적으로 훌륭한 카드입니다. 그렇다면이 사람들은 어디에서할 수 있습니까?

현재 제공되고있는 모든 종류의 보상 체계를주의하십시오. 첫째, 보상을 얻기 위해 지출해야하는 금액을 알아야합니다. 둘째, 구매할 준비가 된 보상이 귀하의 생활 방식에 맞는지 알아야합니다. 셋째, 보상이있는 카드는 일반적으로 일반 카드보다 높은 이자율과 연회비를 가지므로 보상이있는 카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결정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당신으로부터 힘든 일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